씨알이 많이 커졌네요...
라고 생각했는데.. 9월초 쬐끄미까지 나오네요..ㅎㅎ
그래도 전반적으로 사리답게 씨알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갑이도 간간히 나와주고.. 하루종일 심심치 않게 나와주었네요..
고생들 많으셨구여...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