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
첫 포인트를 시작으로 느나느나도 있었고 따박따박도
오후 3시쯤 잠깐 뜨문뜨문도 있었지만 그것도 잠시 느나따박포인트를 찾아 즐겁게 마무리하고 입항했습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