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치고는 조황이 좋지 않네요...
오히려 사리 조황이랑 별 차이가 없네요
무게는 오히려 사리때가 더 나오는 듯..ㅎㅎ
조사님들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했구여...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