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쉬....~
무시무시하게 까다로웠읍니다
왜 그럴까....
예상한..또 기대대로라면 잘 나와야 하는데
시원하게 나와주지는 않았읍니다
그래도 가는곳마다 열심히들잡아주셔서
그나마 체면치레하고 귀항했읍니다
오늘 구생 많으셨구요
좋은꿈 꾸세요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