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9월 3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 해랑호
  • 0
  • 3,422
  • 글주소
  • 09-03

계획대로 일이 다 이루어지면 얼마나 좋을까요..ㅠ

오늘은 어제보다는 잘잡아야지 하는 굳은 각오로 출조...

어제 아침에 잘나왔던 곳을 내렸더니... 영 시원찮네요..ㅋ

그래서 노선변경.. 일단 마리수 잘나오는 곳으로 고고~~

다행이 따박따박 나와줍니다...

근데 씨알이 영...ㅋ

어제도 작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더 작네요..ㅎㅎ

그래서 어느 정도 손 맛 보신 후 마리수포기.. 씨알 큰놈위주로 다니자고 조사님들께 말씀드리고

긴긴 방랑을 시작했습니다..ㅠㅠ

올 시즌이 시작된지 얼마 안된지라 작년의 포인트 위주로 여기저기 찍어봤는데

흠.... 영 시원찮네요..ㅎ

결국 포기하고 다시 돌아와서 마지막 따박따박 잡다가 들어왔습니다.

괜히 제가 우리 조사님들 고생만 시킨거 아닌지 죄스럽네요...

그래도 한마리라도 더 실한 놈으로 더 많이 잡아가시라고 나름 노력한거니 어여삐 여겨주세요..ㅎㅎ

200마리 이상 조사님들은 4분 정도 되셨구여....

대부분이 100-200마리... 100마리 못 잡으신 분들도 3분이나..ㅠㅠ

아.. 그리고 조사님들께 당부의 말씀...

쭈꾸미 잡으실 때... 바닥에 딱 붙여서 쭈꾸미 올라탈때까지 흘리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던데...

정말 안 좋은 습관입니다.

보통 콩콩 찍으면서 살짝씩 배가 흐르는 데로 에기도 이동을 해야 탐색범위도 넓어지고 무게감도 더 느껴지는 법인데

왜 그렇게 안하시는 지 모르겠네요...

잘잡으시는 분들 옆에서 자세히 보시면 흠려 잡으시는 분들은 정말 한 분도 안계십니다...

물론 포인트 별로 공력법에 따라 흘리실때도 있지만 

그래도 텐션은 유지하시고 다른 분들과의 라인도 엮이지 않을만큼만 채비운용을 하시는 법이랍니다.

흘릴때 흘리고 감을 때 감을 줄 아셔야 고수로 넘어가시는 건데... 참 아쉬운 분들이 많이 보여서 사족 합 달아봅니다...^^

혹 제 배 타시는데 낚시 배우시고 싶으신 분들은 말씀하시면 성의 껏 아는 범위에서 가르쳐드릴테니 필요함 말씀하시구여..ㅎㅎ

그럼 오늘 오신 조사님들 죄송스럽구 감사했구여...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전 열심히 조사님들 한 마리라도 더 잡아가시게.. 아니 즐거운 시간 보내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732

10월1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뉴대성호 랭커천승찬님 이봉기여사님화성호 현용주님해성호 이치홍님동백호 명재호님뉴궁리호 박진환님해랑호 임철용님대성호 양태경님뉴해랑호 홍정표님대성1호 최경열님대양호 정원일님 레드원호 김수열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0-02 3,179
2731

10월 1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고생들하셨어요 생각보다 많이 안나온  하루 였네요내일도  줄거운  하루되세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02 3,258
2730

10월 01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오늘 날씨가 좋아 어제보다는 호조황을 기대 했는데 그렇지 못하였습니다.오늘은 1번에서 낚시를 하신 박태호 조사님께서 우럭, 갑오징어, 박하지까지 다양하게 잡으셨습니다.깊은 수심에서 고생하셨는데 주유로 인해 시간 연장까지 하였지만 별다른 소득이 없어 죄송 하였습니다.승선하신 조사님들 모든분께 감사 말씀 올리며 안전한 귀가길 되시길 바랍니다.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10-01 3,190
2729

10월 1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쭈꾸미는 물살이 약해야 잘나온다고 알고 계시는데... 맞는 말씀입니다.그런데 물돌이타임때 잠깐 안나오는 경우를 보셨나요?오늘 하루종일 그런 시간의 연속이었네요...선속이 0.5노트 이상이 되는 경우가 거의 없었네요..바람도 역풍이어서 물이 더안가고...ㅋ조금때 대박 조황 기대하고 오셨을텐데 조사님들께 죄송하네요...어제보다 평균 조황이 많이 떨어졌네요..내일은 오늘보다는 물이 쎄니 더 나은 하루가 되리라 기대해봅니다..오늘도 수고 많으셨구여...감사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01 3,010
2728

10월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하루종일 느나 없이 꾸준히 나와준 하루입니다다들 먹을만치이상 잡아가셨네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01 3,318
2727

10월 01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1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첫포인트에서는 따박따박 나왔는데 물때는 좋았는데 조류세기가 약해 조황이 조금 안좋았네요.오늘도 더위에 고생하셨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01 3,079
2726

10월1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심심한듯 꾸준히 나와준 하루였읍니다간만에 바람쐬러오신 나들이조사님들도 드문드문올려주시고 자주 바다에 나오신 조사님들도 드시ㄹ만큼....대박조황은 아니치만 하루를 즐기기엔 날씨도 좋고약간은 아쉽지만 좋은 하루였지않을까 합니다제욕심에 늦게 보내드린것같아 죄송합니다좋은밤 보내세요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1 3,261
2725

10월 1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어제와 동일한 포인트를 물때 맞춰 열심히 돌아다녀보았지만..선장문제인지...ㅠ 생각보다 많은 조과는 못낸거 같아 많이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중간중간에 주무신 두분빼고는 만족하신다며 말씀 해주시는데 넘 감사했습니다~특히 우리 어르신분들 많이 못잡게 해드려 넘 죄송했는데..선장 고생했다며 시원한 음료도 주시고 웃으시며 하선 하시는걸 보니 조금은 위안이 되더라구요~~^^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10-01 3,154
2724

10월1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0-01 3,469
2723

9월30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레드원호 김성권님^^뉴해랑 랭커 신현수님 이순환님대성1호 최순식화성호 박창주님대성2호 박주은님뉴대성호 랭커구기성님, 오창렬님대성호 이상덕님,장형석님동백호 강한필님뉴궁리호 전재풍님대양호 추영호님해랑호 한철희님 해성호 랭커임영철님, 정석민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10-01 2,978
2722

9월30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01 3,251
2721

9월30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무시 무시무시하게 물이 더디게 간 하루였읍니다 덕분에 쭈꾸미도 더디게 올라오구요 그래도 한마리 또 한마리씩 꾸준히 열심히 잘 잡으시고 나중에 감 잡으신 신참 조사님들도 부지런히 .ㅎㅎ 약간은 심심 한 듯한 하루였지만 즐겁게 보내신 듯 하네요오늘도 고생 많이 하셨읍니다

+2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30 3,465
2720

9월 30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무시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어제는 비도 오고 바람이 불었는데 오늘은 비도 오지 않고 바람이 불지 않아 조황이 좋을 거라 생각했습니다.오전에는 따박따박 잡다가 오후에는 주춤했네요. 바람도 거세져 조사님들도 힘들어 몇분은 쉬시고 ㅠㅠ오늘도 드실만큼 잡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더위에 바람에 수심 깊은곳에서 낚시하느냐 조사님들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30 3,092
2719

9월30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30 3,479
2718

9월3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른쪽에는 낚시경험이 많은분과 왼쪽에는 경험이없거나 적은분들로 재미난 구성입니다^^초고수분도 한분타셨는데 최저조황을 찍어드릴뻔했네요ㅠㅠ그래도 다행이 초보분들에게는 최고기록를 ㅎㅎ 

+4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30 3,736
2717

09월 30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화창한 가을 날씨속에 주꾸미 낚시를 다녀 왔습니다.깊은 수심권에서 낚시를 진행 해보았는데 조황은 그리 좋지않았습니다.조금 더 잡을 마음에 진행을 하였는데 조사님들만 고생 시켜드린것 같아 죄송 합니다.   오늘은 장태권 조사님 가족분들 오셔서 한마리 한마리 올리실때마다 서로 기뻐하시는 모습에 가족애를 느낄수 있었습니다.하루종일 열심히 낚시하셨던 김성권님께서 1등을 하시어 이벤트 뱃지에 주인공 되셨고 그외 승선하신 모든 조사님들께서도 좋지않은 조황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30 3,107
2716

9월 30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첫 포인트를 외만으로 정하고 출발~~~잠깐~^^ 15분 가다가한군데 찍어보고 가겠습니다~그런데 그곳에서 점심먹기 전까지 느나 타임도, 따박 타임도,뜨문 타임도 한곳에서 점심 먹기 전까지 잡다가~점심먹고 포인트 이동 어라 배가 두대뿐이내~^^ 이곳에서 한 두시간 느나타임을 즐기고~입항전까지 따박따박~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내요~~간만에 전원 만족으로(선장도 만족) 귀가 시켜드려 너무 뿌듯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공동1등 두분 축하드립니다~^^  

+2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30 3,418
2715

9월 30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애매한 조황찍고 들어왔습니다...분명 나오는 건 조금 조황에 가까웠구여.. 한두분 제외 100수 이상 하셨고200수 이상도 8분이나 되시는데...킬로수가 안올라가네요...갑오징어가 실종입니다...ㅎㅎ참 갑이 안나오네 생각하고 있는데 조사님들 채비가 몽땅 1단채비....처음에 한두분 2단채비하시는 분이 계시더니 나중엔 한 분도 빠짐없이 사이좋게 1단 채비하시고 진정한 쭈꾸미 조황 찍고 들어왔네요...ㅎㅎㅎ그래도 다들 심심치 않게 즐기다 가셨습니다...쭈꾸미만 있어서 그런가.. 킬로수 대비 조황사진도 과하게 작게 나왔습니다..ㅎ이쁘게 찍어드렸어야 되는데..ㅋ오늘 잘나온 하루였으니 조황보고 오해하지 마시라고 구구절절ㅋㅋ조사님들 고생많으셨구여...오늘 기름 넣느라 조금 일찍 들어왔는데도모두 수고했다고 즐겁게 인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오늘도 정말 감사한 하루였네요...^^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30 3,161
2714

9월30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30 3,156
2713

9월29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30 3,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