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7월 24일~25일 대성호 광어다운샷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3,346
  • 글주소
  • 07-26

24일 토요일 새벽4시출항~격비로마음은 먹었지만 이놈에  

귀가 광어 나온다는 소리를 들었기에...진짜로 광어가 나왔기에 첫 포인트 변경후 이동 포인트 도착 삐~잠시뒤 히트~더블~트리플~히트까지는 참 좋았습니다 그런데...나오늘 광어들이 전부 방생싸이즈...그래서 포인트를 벌이고 이동~히트~더블~트리풀~~ 1시간 이동~히트~더블~트리풀~~그나마 먹을만한 싸이즈에 광어가 보입니다~휴~~~ㅋ 오전3시간 버리고 그럭저럭 40장 잡아왔내요~광어 전체 사진은 사무장님께서 찍었는데 어디갔는지 날아가고 개인사진만...오늘오신 손님들께 돌아가실때 박수도 처주시고 기븐좋게 가셨지만 그래서 더 많이 너무 죄송했내요..ㅠ


25일 일요일 새벽4시출항~어제와 다르게 바로 격비로 고고고~첫 포인트 도착 삐~잠시뒤 히트~히트~ 5짜~6짜~8짜~광어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그러나 그것도 잠시 주위에 수많은 배들이 몰려들었고 나오던 광어도 안나오고 다른 포인트로 이동 삐~ 히트~히트~잘 나옴니다~ 거기에 뉴해랑호 선장님께서 7짜 광어를 히트~~그런데 광어가 잘나와 배 분위기가 좋은 상황에  같이온 지인들이 떨어저라 떨어저라 놀리기 시작을 하고 저도 장난으로 떨어저라 떨어저라 했는데....이광어가 다 올라왔는데도 힘이 얼마나 좋던지 뜰채에 3번이나 들어왔다 나가고를 반복하더니 결국 터지고 말았내요....ㅠ  

순간 지인분들과 저 그리고 배에 10초간 정막이 흐르고...ㅋ

순식간에 수많은 배들이 모여들고...ㅠ 그렇게 한마리 한마리 잡다가 격비버리고 혼자 포인트 이동~일단 주위에 배가 한대도 없어서 너무 좋았는데.......삐~~~잠시후.......히트~히트~히트~광어가 막~나오기 시작합니다~~~히히~^^또 한번 흘리는데 히트~히트~그렇게 우당탕~하고 마지막에 대광어까지~오늘은 제 마음대로 4짜 이하는 모두 방생하고 싸이즈 좋은것들이 대략 40장정도 되는거 같습니다~먼바다 다녀오시느라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218

5월13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대성1호 작은형님! 축하드립니다!참돔팀 7인이상 출조시 뱃지 이벤트 진행합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13 3,292
2217

5월 12일 7인 대성호 광어다운샷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오늘은 광어 퀀~~우럭 킹이 탄생 했내요~^^오전에는 그런데로 즐거운 낚시를 했는데 오후들어 물이 전혀안가 조금은 힘든 낚시를 하고 왔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http://m.blog.naver.com/wdqhtks/222348829283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5-13 3,415
2216

5월 11일 대성호 2인 광어다운샷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은 출항 계획이 없었는데 3분이 오시기로해서 저녁늦게  출항을 결정했내요~그런데 오시기로 한분들 중에 한분이 연락두절..그래서 두분 모시고 다운샷다녀왔습니다~두분이서 하루종일 광어와 싸이즈 좋은 우럭 손맛으로 너무 즐거웠다고 하시니 저또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왔내요~조과: 광어 16장 (2마리방생) 싸이즈우럭 많이날씨: 아침 비..오후 바람 물색: 좋았내요선장 추천웜: 지금은 그렇게 특별한 웜이 없었습니다대성호에는 전투낚시를 지향하며 낚시 초보 이신 분들도 선장과 사무장이 현장 맞춤 1:1 교육을 해드려 어떻게든 광어 손맛을 볼수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5-11 3,478
2215

5월 9일 뉴해랑호 생활우럭조황

5월달에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로 몇일간 날씨가 안좋았다가......5월9일 4물 조사님 13분 모시고 출항해서 몇 포인트에서 조금이나마 나와서 다행이었습니다. 어제까지 바람이 많이 불어 외만권에 노을과 바람이 거세 조사님들 고생 하시는 것보다 내만권을 열심히 다녀보았습니다. 더 많이 잡아가셔야 좋았는데. 그러지 못해 참 마음이 씁슬했습니다.그럴때마다 조사님들이 입항할때 재미있게 놀고 고생했다고 말씀해 주실때 마다 고마웠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뉴해랑호 선장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5-10 3,182
2214

5월9일 뉴대성호 내만우럭조황

이틀간 분바람에 조황이 좋지않을것같아 열심히 돌아다녀조금씩 조금씩 잡고왔습니다많은 양은 못잡았지만 대물광어와 씨알좋은 우럭들이 내만에서 나와주어그나마 다행이였습니다많이 잡게 해드려야하는데 요즘 날씨가 워낙 변덕이 심하니 많이 아쉽습니다금요일부터는 다잡아외수질 첫출조를 시작합니다^^많이들 놀러오세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5-10 3,747
2213

5월9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5월 9일 클럽씨피싱 뺏지 주인공입니다.^^ 해랑호 김정진님!!!대성호 박재선님!!!대성1호 정주희님!뉴궁리호 대물뺏지!!!! 피싱훅 최덕찬님 뉴대성호 솔로무사님! 그리고 대물뺏지 신현우님마지막으로 뉴해랑호 신동형님!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10 3,219
2212

5월9일 대성1호 참돔조황

대성 대성1호도 늦게나마 1호참돔이 나왔네요.사이즈도 66센티로 괜찮았습니다.ㅎㅎㅎ그후 낱마리로 하나씩 올라왔구요.8분모시고 8마리잡고 돌아왔습니다.1등은 세마리 잡으셨네요^^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5-10 4,030
2211

5월 9일 대성호 광어다운샷조황입니다

우리 손님들께 너무 죄송한 하루였습니다전날 대광어를 잡아 오늘도 대광어 포인트 위주로 이동 이동 또 이동...이틀 동안 큰 바람이 불어 물색이 완전 형편없었내요..첫 포인트가 꼬이기 시작하니 가는곳마다 재미를 못보고 그나마  물색 좋은 곳을 찾아 가서 한두마리 걸어내면 바로 물색이 뻘물로 변해버리고...손님들께 많이 힘든 낚시를 하게 해드려 넘 죄송했습니다...그런데 얼마 안되는 광어지만 한마리 한마리 올라올때마다 다들 본인이 잡은거 같이 축하도 해주고 고기가 안나올때면 선장을 위로도 해주고 배 분위기를좋게해주셔 넘 감사했습니다~조과: 광어 10장 (3마리방생) 우럭 여러마리날씨: 참 좋았내요~물색: 완전 커피색(연아커피~^^)선장 추천웜: 지금은 그렇게 특별한 웜이 없었습니다대성호에는 전투낚시를 지향하며 낚시 초보 이신 분들도 선장과 사무장이 현장 맞춤 1:1 교육을 해드려 어떻게든 광어 손맛을 볼수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오늘은 사무장 개인 사정(49제) 으로 하루 결근하여 개인 사진을 못찍어드렸내요  죄송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5-10 3,125
2210

5월9일 뉴궁리호 참돔 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5-10 3,923
2209

5월6일 뉴대성호 내만우럭조황

조금 늦은 조황입니다~~요즘 날씨가 안좋다보니 귀한시간 내주었다가 출항취소가 많네요아쉽습니다~~ 날씨가 오락가락 하다보니 조황도 오락가락합니다^^;;열심히 돌아다녔는데 많이는 나오질 않았습니다날씨도 좋아지고 안정화다되면 좋아지겠죠~~조사님들 맘들 편하게 놀러오세요^^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5-08 4,178
2208

5월6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오늘 뉴대성호 뺏지주인공은?누구실까요?^^최원구님이십니다!축하드려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6 3,891
2207

5월 6일 7인 대성호 대광어다운샷조황입니다

오늘은 대성호 첫 조기퇴근하고 들어왔내요~7명의 조사님과(남자 5인 여자 2인 임대 낚시대 5섯분) 출발~포인트 도착...벌써 두분은 멀미 때문에 선실에서 못나오시고 주무시내요...물때 맞춘 첫 포인트에서 수만은 배들 사이에서 그래도 다행이7짜 75짜 두마리나 나오고 출발이 좋았습니다 그렇게 조금후 6짜~5짜~4짜 그리고 17cm..ㅋ 광어들이 나오고 좋았는데문제가 생겼내요..손님들이 먹을만큼 잡았다고 점심먹고 들어가자고..에효...ㅠ 조황을 생각하면 더 했어야 했는데 심한 너울과 멀미 하셔 주무시는 4분이계셔 어쩔수 없이 점심먹고 입항했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5-06 3,783
2206

5월 5일 해랑호 생활우럭조황

기상이 계속 바뀌어서 우왕좌왕 하다가 소수 몇몇 분들만 모시고 다녀왔습니다.생각보다 바람의 영향도 적고 날씨도 좋아서 나름 드실만큼 잡아가셨네요..오늘 오시기로 하셨던 분들이 모두 오셨었음 더 좋아을 듯 한데.. 아쉽네요...항의는 구라청으로..^^아.. 그리고 오늘은 뺏지발행인원인 10인이상은 안되었는데한분이 다른 분들보다 좀 많이 잡으셔서 선장직권으로 뺏지 발행했습니다.오늘 오신 분들 고생많으셨습니다...^^그리고 저는 이번 출항이 잠정적으론 올해 생활우럭 마지막 출조일 수도 있겠네요.5월8일부터는 다운샷출조합니다...다운샷도 열심히 할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1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5-06 3,694
2205

5월5일 뉴대성호 우럭조황

어제 풍랑주의보로 취소하였다가늦게나마 풀려서 다시 예약받고 나갔다왔습니다물때가 약하다보니 생각보다는 날씨는 괜찮았습니다잘 나와주지 않아 힘들게 조금씩 조금씩잡고 들어왔습니다어린이날 이벤트 출조 오신 낚시꿈나무들 손맛은보고 갈수있어다행이였네요^^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5-05 3,575
2204

4월 "명예로 받자" 주인공 발표

안녕하세요?^^오늘 바람은 조금 있지만 예보했던것 보다 좋은 날씨입니다.^^매달 클럽씨피싱에서 "명예로 받자" 뺏지 이벤트 진행중인거 아시져?4월 꼼꼼한 후기! 쓴소리 후기!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 인사드리며!! 뺏지 주인공 발표합니다.!4월 "명예로 받자" 주인공은? 툴툴이님 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꼼꼼한 설명, 아쉬운 점 쏙쏙! 뽑아주신점 감사드려요!클럽씨는 고객님들의 쓴소리를 거름으로 삼는 선단입니다.주저 없이 불편한점, 바라는점 꼭꼭 문자주세요^^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후기 맛보고 가셔요^^  https://m.blog.naver.com/rvtechnician/222306670294 남당항 뉴대성호 클럽씨피싱 우럭낚시 진짜 후기 (Feat.친절한조PD)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2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5 3,760
2203

5월4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꽃가루 씻어주는 시원한 봄비가 하루종일? 오락가락 내렸어요!덕분에 우리 조사님들께서 너무 힘드셨을 하루였지요..그래도 비를 뚫고 끝까지 낚시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오늘 대성호 뺏지 주인공은? 뉴규??광어3마리 힛힛 하신 전사장님이십니다.^^정말 축하드립니다.! 찌릿찌릿 사장님 손기술에 광어가 덥석 덥석 3마리나 와주었군요!축하드려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4 4,001
2202

5월4일 대성호 광어다운샷조황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잼나게 놀다왔내요 날씨때문에 일찍 들어오긴 했어도...ㅠ총10분의 손님 그중 생애 첫 다운샷이 5섯분 2분은 두번째..그래도 열심히 해주셔서 3광도 하시고 2광도 하시고 오히려 오늘은 자주 오시는 분이 숏바이트에..털리고...ㅠ(다음번엔 용서하지 안겠어..ㅋㅋ)   생애 첫 다운샷에 배에서 첫수를 여성조아님 ㅊㅋㅊㅋ생애 첫 다운샷에 2광을 하신 우리 조사님 ㅊㅋㅊㅋ생애 첫 다운샷에 광어를 딱~~~ㅊㅋㅊㅋ오늘의 대상 3광 광어는 처음 잡아 보신다고 했는데...아닌거 같은..ㅋ 3광 ㅊㅋㅊㅋ 간식챙겨 주셔서 너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갑사합니다 

+1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5-04 3,930
2201

5월2일 뉴대성호 우럭조황

안녕하세요~ 일요일 뉴대선장 조PD입니다. 짜파게티 요리사도 아니고 일요일 선장....ㅋ지난 일요일 출조하고 쭉 쉬다가 다시 일요일만 반짝 날씨가...오늘 바람이 다소 강해 크게 기대는 안하고 출조했습니다. 오늘 조PD 불씨점검 나오신 한*형님께서 광어에 우럭에 장원하셨습니다^^와주셔서 감사드려요^^잠깐 배에 문제가 있었는데 도와주신 김*진님도 감사합니다^^자세한 이야기는 씨에스피싱에~~https://cafe.naver.com/csfishing/2929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5-02 3,957
2200

5월2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금,토 똥바람 불고 드디어 주말출조 다녀왔습니다^^오늘 다들 마음 비우고오셨지요~ 선장님도 고객님도 힘든 하루였습니다.오늘 뺏지주인공은?  축하드립니다.!! 이용범님^^주신 광어 맛나게 회떠먹었습니다. 감사드려요!대양호 박주창님 축하드립니다.^^!!!대성호 이재진님 축하드립니다.^^ 뉴대성호 대꾸리님! 축하드립니다.! (눈뜨세요 고객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2 3,773
2199

5월1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오늘 뺏지주인공은?^^축하드려요!정원기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1 4,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