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7월 24일~25일 대성호 광어다운샷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3,344
  • 글주소
  • 07-26

24일 토요일 새벽4시출항~격비로마음은 먹었지만 이놈에  

귀가 광어 나온다는 소리를 들었기에...진짜로 광어가 나왔기에 첫 포인트 변경후 이동 포인트 도착 삐~잠시뒤 히트~더블~트리플~히트까지는 참 좋았습니다 그런데...나오늘 광어들이 전부 방생싸이즈...그래서 포인트를 벌이고 이동~히트~더블~트리풀~~ 1시간 이동~히트~더블~트리풀~~그나마 먹을만한 싸이즈에 광어가 보입니다~휴~~~ㅋ 오전3시간 버리고 그럭저럭 40장 잡아왔내요~광어 전체 사진은 사무장님께서 찍었는데 어디갔는지 날아가고 개인사진만...오늘오신 손님들께 돌아가실때 박수도 처주시고 기븐좋게 가셨지만 그래서 더 많이 너무 죄송했내요..ㅠ


25일 일요일 새벽4시출항~어제와 다르게 바로 격비로 고고고~첫 포인트 도착 삐~잠시뒤 히트~히트~ 5짜~6짜~8짜~광어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그러나 그것도 잠시 주위에 수많은 배들이 몰려들었고 나오던 광어도 안나오고 다른 포인트로 이동 삐~ 히트~히트~잘 나옴니다~ 거기에 뉴해랑호 선장님께서 7짜 광어를 히트~~그런데 광어가 잘나와 배 분위기가 좋은 상황에  같이온 지인들이 떨어저라 떨어저라 놀리기 시작을 하고 저도 장난으로 떨어저라 떨어저라 했는데....이광어가 다 올라왔는데도 힘이 얼마나 좋던지 뜰채에 3번이나 들어왔다 나가고를 반복하더니 결국 터지고 말았내요....ㅠ  

순간 지인분들과 저 그리고 배에 10초간 정막이 흐르고...ㅋ

순식간에 수많은 배들이 모여들고...ㅠ 그렇게 한마리 한마리 잡다가 격비버리고 혼자 포인트 이동~일단 주위에 배가 한대도 없어서 너무 좋았는데.......삐~~~잠시후.......히트~히트~히트~광어가 막~나오기 시작합니다~~~히히~^^또 한번 흘리는데 히트~히트~그렇게 우당탕~하고 마지막에 대광어까지~오늘은 제 마음대로 4짜 이하는 모두 방생하고 싸이즈 좋은것들이 대략 40장정도 되는거 같습니다~먼바다 다녀오시느라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718

9월3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른쪽에는 낚시경험이 많은분과 왼쪽에는 경험이없거나 적은분들로 재미난 구성입니다^^초고수분도 한분타셨는데 최저조황을 찍어드릴뻔했네요ㅠㅠ그래도 다행이 초보분들에게는 최고기록를 ㅎㅎ 

+4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30 3,791
2717

09월 30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화창한 가을 날씨속에 주꾸미 낚시를 다녀 왔습니다.깊은 수심권에서 낚시를 진행 해보았는데 조황은 그리 좋지않았습니다.조금 더 잡을 마음에 진행을 하였는데 조사님들만 고생 시켜드린것 같아 죄송 합니다.   오늘은 장태권 조사님 가족분들 오셔서 한마리 한마리 올리실때마다 서로 기뻐하시는 모습에 가족애를 느낄수 있었습니다.하루종일 열심히 낚시하셨던 김성권님께서 1등을 하시어 이벤트 뱃지에 주인공 되셨고 그외 승선하신 모든 조사님들께서도 좋지않은 조황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30 3,160
2716

9월 30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첫 포인트를 외만으로 정하고 출발~~~잠깐~^^ 15분 가다가한군데 찍어보고 가겠습니다~그런데 그곳에서 점심먹기 전까지 느나 타임도, 따박 타임도,뜨문 타임도 한곳에서 점심 먹기 전까지 잡다가~점심먹고 포인트 이동 어라 배가 두대뿐이내~^^ 이곳에서 한 두시간 느나타임을 즐기고~입항전까지 따박따박~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내요~~간만에 전원 만족으로(선장도 만족) 귀가 시켜드려 너무 뿌듯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공동1등 두분 축하드립니다~^^  

+2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30 3,472
2715

9월 30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애매한 조황찍고 들어왔습니다...분명 나오는 건 조금 조황에 가까웠구여.. 한두분 제외 100수 이상 하셨고200수 이상도 8분이나 되시는데...킬로수가 안올라가네요...갑오징어가 실종입니다...ㅎㅎ참 갑이 안나오네 생각하고 있는데 조사님들 채비가 몽땅 1단채비....처음에 한두분 2단채비하시는 분이 계시더니 나중엔 한 분도 빠짐없이 사이좋게 1단 채비하시고 진정한 쭈꾸미 조황 찍고 들어왔네요...ㅎㅎㅎ그래도 다들 심심치 않게 즐기다 가셨습니다...쭈꾸미만 있어서 그런가.. 킬로수 대비 조황사진도 과하게 작게 나왔습니다..ㅎ이쁘게 찍어드렸어야 되는데..ㅋ오늘 잘나온 하루였으니 조황보고 오해하지 마시라고 구구절절ㅋㅋ조사님들 고생많으셨구여...오늘 기름 넣느라 조금 일찍 들어왔는데도모두 수고했다고 즐겁게 인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오늘도 정말 감사한 하루였네요...^^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30 3,213
2714

9월30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30 3,208
2713

9월29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30 3,154
2712

9월29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레드원호 장현석님 해성호 백두현님화성호 최효석님해랑호 임동술님과 랭커 임영철님뉴해랑호 랭커 유성호님 박성민님대성1호 이상기님대양호 박일남님뉴대성호 김선경님대성호 최종길님뉴궁리호 조문상님과 랭커 김성권님 동백호 윤기영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9-29 3,615
2711

9월 29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조금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하였습니다.오늘은 물때만 좋고 날씨는 비가 오고 남풍도 심해서 너무 힘든 낚시 였습니다.오전에는 조황이 안좋다가 오후에 접어 들면서 조금씩 조황이 좋았습니다.조사님들 오늘 바람에 비에 지치시지도 않고 열심히 해주신 결과 드실만큼 잡으신것 같습니다.끝까지 해주신 조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29 3,337
2710

9월2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날씨가 좋지않지만 물때가 좋으니 수중전 고고~!!날씨가 안좋은영향이 없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나와주네요~초보분들도 잘잡아주셨습니다^^오늘도 큰 조황은 없지만 상위권비슷비슷중위권 비슷비슷입니다^^내일 대박날확률 있음 ㅋㅋ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9 3,497
2709

09월 29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오늘 바람에 너울 거기다 비까지 기상이 너무 안좋았던 하루였습니다.날씨만 좋았다면 조금 물때에 호조황을 기대해도 되는날이었는데 기상이 안좋아 아쉬운 하루였습니다.선수에 서신 일행 두분께서 악천후 속에서도 선의의 경쟁을 하루 종일 하신덕에 장현석 조사님이 1등  이상덕 조사님이 2등을 차지 하셨습니다.감사 드립니다.그리고 아버님과 동출하신 초보 여조사님이 계셨는데 낚시내내 서로 챙기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올해 주꾸미 낚시를 처음 해보시는 여조사님께서 저희 레드원에 두번째 승선해주셨는데 하실때마다 점점 늘어나는 마릿수와 감이 생기셔서 재미있다고 하시어 뿌듯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마지막으로 너울로 인한 멀미로 제대로 낚시도 못 하시고 내내 고생만 하시다 돌아가신 조사님 괜시리 죄송스럽고 안타까웠습니다.조사님 모두 악조건의 날씨에서도 열정을 갖고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안전하게 귀가하시고 추위에 고생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29 2,996
2708

9월29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9 3,633
2707

9월 29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비예보는 있었어도 이렇게 바람이 심할지 몰랐네요...ㅋ이 좋은 물때에 바람이 특히나 남풍이 심하게 부니 조사님들이 잡지를 봇하시네요..ㅠ바닥에는 깔려있는데 올라타지 않는다고 해야하나... 아님 올리지 못한다고 해야하나...ㅠㅠ그래도 가끔 느나타임도 있었고 꾸준히 걷어 올리셨네요..ㅎ어째 사리때 조황과 조금때 조황이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그래도 그 비에.. 그 바람에.. 또 그 너울에 우리 조사님들 열심히 해주셨구여...항상 드실만큼만 잡아가시네요...그래도 평균조황은 사리때 비해 좋은 듯 합니다...ㅎ그게 유일한 위안입니다...^^조사님들 오늘 너무 고생많으셨구여....열심히 해주셔서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29 3,017
2706

9월27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9 2,919
2705

9월28일 대성1호 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9 3,108
2704

9월29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29 3,229
2703

09월 28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오늘은 날도 흐리고 조황도 평균적인 날이었던듯 합니다.따박따박 나와주던 시간도 있었지만 오래 가지 않고 다시 드문드문 나와 주는 그런 하루였습니다그럼에도 불평없이 일행분들끼리 좋은 분위기에서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조사님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조심히 귀가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29 3,030
2702

9월 28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28 3,316
2701

9월28일 해성호 쭈.갑 조황

힘든 하루를 보내고 들어왔읍니다가는 곳 마다 조금씩 나오는 듯 하다가 안나오고또 이동하기를 반복 .... 어쩜 이런 날들이 있을까요...ㅜㅠ물때가 너무 아까워서 최대한 더 했읍니다만 아쉬우건....힘들 만 한데도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루를 즐겨주신 조사님들너무 열정적이셨읍니다 푹 쉬시고 또 행복한 내일을 맞이하시기를 기원 해봅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28 3,264
2700

9월 28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좋은 조황이 나오겠지 생각하며 첫 포인트로 출발~~삑~역시나 느나느나 타임이 시작되더군요~그런데 말입니다...ㅠ 잠시뒤 수많은 배들이 몰려들기 시작했고  잘 나오던 쭈꾸미가 따박따박으로..그러다 뜨문뜨문으로..다음 포인트로 이동 잘 나오는것도 아니고 안나오는 것도 아니고..그냥 따박따박 정도로 하루종일 낚시하고 돌아왔내요~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28 3,725
2699

(랭킹순위 업뎃햇슈)9월28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대양호 이영일님대성1호 조규상, 손영민님뉴궁리호 박기태님동백호 김환태님대성호 오병기님뉴대성호 팔계형님해랑호 전정규님화성호 윤태경님뉴해랑호 이치홍님해성호 안병덕님대성2호 김진욱님 레드원호 서종문님​<<9월28일 기준 랭킹 실시간 순위>> * 순위에 이의있는 분들께서는 010 5333 3888 로 뱃지 획득 날짜 문자 주세요^^1위           유성호님 28개2위           김장익님 24개3위           임영철님  13개 4위           한민형님 11개5위           구기성님  8개공동6위     양한성님,이용범님 7개 공동7위     김성권님, 유기영님, 정원기님 6개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9-28 3,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