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7월 16 13인 대성호 대광어 대박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3,156
  • 글주소
  • 07-16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

제목이 이상하죠...ㅋ 마릿수도 얼마안되면서 무슨 대박조황인가 싶을거에요~~ㅋ 자 잘 읽어보세요~~~~~~

일단 손님 13분 중에서 생애첫 낚시가 6섯분....

거기에 이제 다운샷 4번하신 조사님....5섯번하신 조사님...올해시작하신 조사님....거기에 초보 여성조사님까지~~~

한마디로 10분이 초보 그런데 말입니다~~~초보 조사님들께서 사고를 치십니다 걸었다하면 5짜 6짜 거기에 7짜까지 또 우리 부부조사님 그중에 사모님 4광에 7짜 대광어까지~~~

오늘 10광에 주인공 다운샷 선수분이신 한민형님 조금 긴장했을걸요...ㅋ초보조사님께 뺏지 넘겨줄까봐.,ㅋ 그래도 믿고 가는 한민형님 5광으로 당당히 1등 이정 도면 대박 아닌가요  그리고 단체로 오신 5섯분이서 9광인가 10광 거기에 7짜 대광어까지 정말 대박입니다~~~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부부조사님중 남편되시는분께서 오늘은 어복이 없으셨다는게 많이 아쉽내요 사모님은 4광에 대광어 사장님은....ㅋ 혼자오신 우리 여성조사님도 1광으로 마무리하여제가 많이 많이 미안했습니다...다음번엔 더 많이 잡아가실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암튼 오늘 우당탕도 있었고 뜸~할때도 있었고  대광어에 소리도 지르시고 참 재미나게 보내고 왔내요~^^

오늘 냘씨도 더운데 우리 조사님들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에 더 더 좋은 조황으로 뵐께요~~~

조황: 광어 32장 대광어 2마리 방생9수(포인트이동할때방생)

(개인 사진을 많이 못찍어드려 죄송합니다~다음부턴 열심히 잘 찍어드리겠습니다~^^)

대성호에는 전투낚시를 지향하며 낚시 초보 이신 분들께서도  선장이 현장 맞춤 1:1 교육을 해드려 어떻게든 광어 손맛을 볼수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572

9월13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13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하였습니다.가족들과 친구분들.연인사이 많이 오셨습니다. 부러워요~~~ 옆에서 챙겨주시는 모습!오늘은 외만으로 출동해 보았습니다. 오전에는 따박따박 1년만에 낚시 하신 조사님들이많으셔서 감 잡기 위해 수심 얕은 곳을 공략.오전에는 저희 꼬마 조사님이 처음 낚시 하는데 아버님.어머님보다 무려 10마리 이상차이 나더라구요. 부모님은 거기에 질수 없어 열심 하시는 모습 좋아 보였습니다.오후에는 꼬마조사님이 꿈나라 구경 1등자리 빼겼네요. 아버님 공략이었나?간조 타임이 되고 물이 돌면서 느나느나 몇번하고 따박따박 나와주었네요.문어도 나와었고요오늘은 가족 같이 하나 잡혀도 소리 질르시고 재미있다고 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더운 날씨에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15 3,288
2571

9월 13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전엔 한마리한마리... 심심하게 잡다가오후애 포인트이동...ㅋ안나오네요...그래도 믿고 끝까지 버텨봅니다..슬슬 점점 나아지더니 마지막엔 느나수준으로 빠짝 잡고 들어왔네요..ㅎ100마리 오버는 9분이시구여...그래도 끝나기 전에 조황이 나오면 왠지 좀 그날 만족도가 높아지는 듯ㅋ조사님들 고생많으셨구여...역시나 긴긴 시간 기다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15 3,408
2570

9월1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전체적으로도 나쁘지않았고잘잡으신분은 갑도 많이잡아주셨네요감사합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5 3,687
2569

9월13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대양호 주정희님대성1호 박진용님  대성호 진용님, 하태윤님해성호 김동일님뉴해랑호 김한태님화성호 이용한님뉴대성호 조순행님해랑호 이상훈님레드원호 박원규님동백호 신정근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9-14 3,082
2568

9월13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4 3,502
2567

09월 13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어제의 일도 있고 해서 긴장을 많이 하고 출발을 하였습니다.오전에는 예보와 달리 바람이 불어 조황도 신통치 않았는데 점심시간 전.후로 해서조금씩 조황이 나아지긴 했지만 모든분들이 만족할만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조황이 좋진 않았지만 모든 조사님들께서 열심히 하시는 모습을 보니 감사하기도 하고죄송스럽기도 하였습니다.오늘 뱃지의 주인공이신 박원규 조사님 축하드리고 조사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가시는길 조심히, 안전하게 귀가 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14 3,366
2566

09월 11일, 12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레드원 11일 ~ 12일까지 2일간의 조행기 입니다.당일에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11일 토요일 조행기입니다.사리기간이기도 했지만 전체적으로 조황은 좋지 않았습니다.많이잡아가시게 해드려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스러웠고요.힘든 하루였는데 그럼에도 우리 조사님들 열심히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12일 일요일은 저희 레드원에 승선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죄송했습니다.많은 기대를 안고 찾아주셨는데 정비문제로 인해 조사님들의 소중한 시간을 허비 하시게 하였습니다.다음에 다시 찾아주시면 어제 못다한 서비스 최선의 노력을 다해 보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14 2,968
2565

9월 13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손님) 나름 즐겁게 놀다가셨다내요...ㅠ(저는 만족못하는데....ㅠ)오늘은 초보 손님들께서 대거 찾아주셨내요~^^  그래서 더 멀리 우리 손님들께서 많이 잡으실수있는 수심이 얼마 안되면 주꾸미가 잘 나오는 그런 포인트를 위주로 돌아다녔내요~한마리 한마리 잡을때마다 신기해 하시기도 하고 손님들끼리 사진도 찍어가며~ 그렇게 재미지게 놀다왔내요~ 오늘 재일 많이 잡으신 두분이중 한분이 자기는 100수 처음 넘겨본다고 얼마나 좋아하시는지~~ㅋㅋㅋ개인 조황을 보면 별로인데 전체 조황이 조은 하루였내요~대부분 3k정도 이상은 잡아가신듯 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3 3,762
2564

9월13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3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13 3,341
2563

9월13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3 4,235
2562

9월12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3 3,303
2561

9월12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3 3,660
2560

9월 12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낚시하느라  고생들하셨네요 날씨는 조금  더웠지만  알맞게   바람도  불어줘서조황에는 도움이.....내일도 즐건하루  되세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12 3,901
2559

9월12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어렵네요.....부풀은 맘으로 달려들었으나 잘 잡으실 조사님들 덜고다니면서 희망고문만 시켜드린 그런 기분이 듭니다거기에 첨으로 낚시오신 새싹조사님......못챙겨드려서 점심때서야 잡기시작 하셨네요활성도가 살아나는 중 이지만 오늘도 개인 조황이너무 차이가 많네요마무리하면서 돛 접고 사진 찍어 올리려 했는데 다들마무리 정리가 다 끝나셔서 사진이 없네요ㄱ호생만 많이 시켜드려 죄송합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12 3,338
2558

9월 12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매일 드리는 말씀... 잘잡으시는 분들이 잘잡으시네요...^^오늘 저희 조사님들중 아실만한 분들은 다들 아실만한 분이 타셨네요...사실 저희 배 처음타시는 거라 저도 사실 기대반...설렘반..ㅎㅎㅎ역시나 사리물때에도 불구하고 따박따박 올려주시네요..제가 중간에 잠깐 뻘짓한다고 포인트 이동만 덜 했어도 충분히 300수 이상은 가능하셨을텐데오히려 제가 죄송스럽네요...ㅎㅎ거기다 동료분들도 모두 고수...세분이 모두 킬로수 동률(100g이하는 흔들리는 배에서의 한계로 인한 오차범위로 인정..ㅎ)이시네요..마리수는 차이가 나는데 오늘은 갑이를 얼마나 잡았느냐에 따라 무게가 달라졌네요...191수 하신 분이 혼자 갑이를 좀 많이 잡으셔서.. 킬로수는 동률.. .결국 세분께 뺏지 드렸습니다.아.. 낼부터 뺏지 동률 규정이 바뀌어서 같은 키로수일땐 마리수 많이잡으신 분께만 뺏지 드린답니다...^^100수 오버가 8분정도 되시구여.... 잘 잡으시는 분이 오늘 60여수도 하고 가시구여...ㅠㅠ고수 중에서도 올 시즌 처음 타시는 분들은 패턴파악이나 입질파악이 안되서 조황이 저조하시기도 하더라구여...ㅠ오늘 연습하셨으니 다음 번엔 예전 실력 찾으실 껍니다...^^오늘 오신 조사님들 고생많으셨구여....역시나 오늘도 감사한 하루였네요..열심히 낚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아... 일등하신 세분 중 한분은 여의치 않아 조황을 못찍었네요.. 양해해주시길...^^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12 3,449
2557

9월 12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12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오늘도 다정하게 부부조사님,회사동료,친구분들이 주꾸미낚시 즐기러 클럽씨피싱 뉴해랑호를 찾아 주셨습니다.오전에는 역시나 입질파악을 잘못하시다가 오전 늦게 파악하셔서 양손 무겁게 가지고 가지못해 아쉬웠습니다.100수 넘으신 조사님들이 4분 나와 주셨고 평균 조황 80정도 되는것 같습니다.오늘도 새벽에는 쌀쌀하고 낮에는 더운날씨에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께 감사합니다.(대사리때보다 조금씩 조황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12 3,503
2556

9월1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안녕하세요.뉴대성호입니다.오늘 아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셔서 그런지선장으로서 재미도 있었고간식도 많이 챙겨주셔서 진심으로감사드려요^^모든 조사님들을 100수 이상 잡게 해드리고 싶었는데 아직 실력이 부족한가 봅니다.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조사님들께진심으로 감사드리고200수오버로 금일 최고 조황 올려주신천*찬님 축하드립니다.마지막으로 중간에 레드원호를 견인한다고 40분정도낚시를 못했는데 뉴대 조사님들.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감사드립니다.그냥 다 감사드려요. ㅋㅋ아래 조황사진입니다.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2 3,791
2555

9월12일 대양호 갑오징어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12 3,650
2554

9월12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동백호 강승범님뉴궁리호 박성준님대양호 김태훈님대성1호 김수아님대성호 내친구님대성2호박소미님해랑호 김성환님, 랭커구기성님, 오창렬님화성호 김문현님뉴대성호 랭커 천승찬, 김상익님해성호 양한성님 뉴해랑호 박정일, 이유희님

+1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9-12 3,091
2553

9월11일 대성1호갑오징어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2 3,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