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7월 16 13인 대성호 대광어 대박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3,245
  • 글주소
  • 07-16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

제목이 이상하죠...ㅋ 마릿수도 얼마안되면서 무슨 대박조황인가 싶을거에요~~ㅋ 자 잘 읽어보세요~~~~~~

일단 손님 13분 중에서 생애첫 낚시가 6섯분....

거기에 이제 다운샷 4번하신 조사님....5섯번하신 조사님...올해시작하신 조사님....거기에 초보 여성조사님까지~~~

한마디로 10분이 초보 그런데 말입니다~~~초보 조사님들께서 사고를 치십니다 걸었다하면 5짜 6짜 거기에 7짜까지 또 우리 부부조사님 그중에 사모님 4광에 7짜 대광어까지~~~

오늘 10광에 주인공 다운샷 선수분이신 한민형님 조금 긴장했을걸요...ㅋ초보조사님께 뺏지 넘겨줄까봐.,ㅋ 그래도 믿고 가는 한민형님 5광으로 당당히 1등 이정 도면 대박 아닌가요  그리고 단체로 오신 5섯분이서 9광인가 10광 거기에 7짜 대광어까지 정말 대박입니다~~~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부부조사님중 남편되시는분께서 오늘은 어복이 없으셨다는게 많이 아쉽내요 사모님은 4광에 대광어 사장님은....ㅋ 혼자오신 우리 여성조사님도 1광으로 마무리하여제가 많이 많이 미안했습니다...다음번엔 더 많이 잡아가실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암튼 오늘 우당탕도 있었고 뜸~할때도 있었고  대광어에 소리도 지르시고 참 재미나게 보내고 왔내요~^^

오늘 냘씨도 더운데 우리 조사님들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에 더 더 좋은 조황으로 뵐께요~~~

조황: 광어 32장 대광어 2마리 방생9수(포인트이동할때방생)

(개인 사진을 많이 못찍어드려 죄송합니다~다음부턴 열심히 잘 찍어드리겠습니다~^^)

대성호에는 전투낚시를 지향하며 낚시 초보 이신 분들께서도  선장이 현장 맞춤 1:1 교육을 해드려 어떻게든 광어 손맛을 볼수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38

9월24일 용진호 갑오징어 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24 4,194
37

9월23일 용진호 갑오징어 조황

갑오징어 조황이 살아나고 있습니다~잘잡으신 분들이 70~80수정도 하셨네요~아버지 사진실력이 안습...ㅠㅠ다음 부터는 잘 찍으라고 할게요~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23 4,159
36

9월18일 용진호 갑오징어 조황

그동안 우려와는 다르게 잘나와주는 하루엿습니다1등하신분이 무려 80갑이나 하셧네요~오늘하루 수고하셧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8 4,441
35

9월15일 용진호 갑오징어 조황

우려와다르게 갑오징어가 좀 나와주네요갑오징어 사이즈도 상당히 커졋네요앞으로 더 나은 조황을 기대해볼만할거 같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5 4,659
34

9월 14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4 4,071
33

9월 13일 용진호 주꾸미 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3 3,676
32

9월 11일 용진호 주꾸미 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1 3,487
31

9월10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아버지를 대신해 조황올립니다평균 4키로에서5키로정도 되네요1등이 6.42키로네요뱃지는 2틀연속 승선하신 조사님~갑오징어도 갈수록 씨알이 좋아집니다 수고하셧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0 4,161
30

9월9일 용진호 주꾸미 조황

평균적으로 3키로 정도 잡아가셧네요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0 3,857
29

9월5일 용진호 주꾸미 조황

아버지를 대신해 조황사진 투척해요~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05 3,933
28

7월 25일 용진호 백조기조황

오늘 7분 모시고 백조기 다녀왔습니다.이틀동안 바람에, 비에, 바다 상황이 많이 좋지않았지만조사님들께서 열심히 잡아주셨습니다^^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7-25 4,560
27

7월18일 용진호 다운샷조황

오늘 8인 조사님 모시고 광어다녀왔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7-19 4,396
26

5월 13일 용진호 다운샷(외수질) 조PD의 현장영상

  안녕하세요~ 클럽씨 조PD입니다. 5월 13일, 제 친구와 둘이 출조하려 했는데 조사님2분과 선장님2분을 더 모시고 출조한 그 영상!용진호의 화이팅 넘치는 광어랜딩의 현장! 보시죠~~~~아래 링크 클릭!!https://youtu.be/Q7Q5kX-c_hM https://youtu.be/Q7Q5kX-c_hM  

수나2호(낚시전용선)
조PD 05-15 5,729
25

5월13일 용진호 조촐하게 다운샷 조황!!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용진호 선장님을 대신해서 금일 조황소식 올려드리겠습니다!!사실 가평사는 친구가 "나 혼자 오는데 예약해도 되겠냐?"고 하기에 용진호 선장님께 부탁해서친구와 둘이 나갔다 오려고 했는데 손님 두분이 더 합류하여 함께 다녀왔습니다.대양스쿨 대양호선장님, 대성2호 선장님도 함께 태안부터 남쪽으로 훝어 내려오면서 마지막은 천수만에서열낚한 결과 한 분 빼고는 모두 제대로 손맛 보고 가셨습니다. 그 한 분은 꼭 리벤지 오세요!!제가 혹시나 해서 챙겨간 생새우가 마지막에 농어의 손맛을~ (올해 농어 외수질도 대박나길!!)웜색은 레드, 멸치!우선 사진으로 올려드리고 용진호 히트영상은 금요일에 제작해야하여 조PD 유튜브에 업로드하겠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조PD 05-13 5,380
24

5월3일 용진호 다운샷조황

오늘 조사님  4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비소식 있었지만 다행이 비 찔끔 오고 말았네요!오늘 열심히 낚시해주신 조사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5-03 5,198
23

5월 02일 용진호 광어다운샷조황

안녕하세요~ 오늘 용진호 스텝 출조한 대2선장입니다.~오늘 새벽에 비가 한두방울씩 떨어지더니 다행이 낚시하는 동안 오지 않았네요~내일은 비가 온다니 다들 우의 꼭 챙겨오시길 바랍니다.오늘 먼바다로 향한 용진호포인트 도착전 너울이 좀 있었는데, 초보조사님들이 좀 계셔서 멀미 안하시려나 걱정했습니다.아니나 다를까 한분이 쭉.... 주무시고 6분 정도 낚시했네요.오늘 저를 비롯한 모든 조사님들이 광어 1마리씩은 하셨습니다.특히나 김광*님 초보 조사님들 모셔와서 리더 실력 인정 제대로 하고 가십니다. 혼자서 3마리 올리셨거든요~그것도!6짜이상 세마리를요!! 화창하지는 않았고, 내일 비소식있는터라 습한 날씨에도 열심히 낚시해주신 조사님들 덕분에즐겁게 낚시하고 왔습니다.^^ 

+2 수나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05-02 5,989
22

4월 30일 피크닉호 내만우럭 조황

 안녕하세요~ 조PD가 대신 전하는 피크닉호 조황입니다!!우선 조황이 너무 늦게 올라왔죠? 모레부터 시작되는 생새우외수질을 보관할 수조를 검점한다고 늦었습니다. ㅎㅎ금일 피크닉호는 내만을 열심히 팠습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님들도 열심히 해주셔서 섭섭하지 않게 즐기시다 가셨습니다.기존의 피크닉호는 잊어라! 죽도에서 태어나 반 백살 천수만을 누빈 경험으로 최선을 다하는 피크닉호 되겠습니다(참고로 20년도부터 피크닉호 선장님이 바뀌셨습니다).아래 조황사진입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조PD 04-30 5,257
21

4월19일 용진호 머언~바다 조황

  안녕하세요~ 용진호 조황을 대신 전할 조PD 인사드립니다. 용진호가 4분의 조사님을 모시고 조촐하게 먼 바다를 다녀왔습니다~ 저 머얼리~ 정말 멀리~우럭잡으러 떠났지만 광어들도 함께 올라왔답니다. 점심부터 비가 많이 와서 고생만 시켜 드린 것이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금일 오신 조사님들 정말 고생 많으셨고 더욱 열심히 하는 용진호 되겠습니다!!  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립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조PD 04-19 5,600
20

12월19일 용진호 우럭출조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용진호가 마린호와 함께 예정에 없던 우럭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승선하신 분들 모두 낚시가 인생에 있어서 처음이신지라... 저도 용진호에 동승!!  클럽씨 렌탈대(들어뽕)에 우럭채비, 40호 봉돌, 오징어와 베도라치 미끼를 사용하였고 물색이 탁하며 바람이 부는 편이라 몇마리 올리겠나 걱정했지만 꽝하신 분도 없을 뿐더러 회떠가실만큼 잡아 올리셨습니다. 용진호 선장님이 올리신 광어는 가위바위보의 승자가 덤으로 득템!! 엄청 좋아하시네요^^   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리고 용진호 22일 우럭출조 있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조PD 12-20 10,405
19

11월9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1-09 5,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