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11월 24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 해랑호
  • 0
  • 4,615
  • 글주소
  • 11-24

오늘은 해랑호와 뉴해랑호의 콜라보~~

거창하지만.. 결국 해랑호가 기름이 없어서 뉴해랑호타고 손님들과 출조 했네요..ㅎㅎ

처음엔 제가 선장을 하고 뉴해랑호 선장님께서 사무장을 봐주시기로 하셨는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뉴해랑호 선장님이 익숙한 배의 선장을, 저는 삼장이 되어버렸네요..

그래서 진짜진짜 오랜만에 조사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처음으로 제 배에서 낚시도 해보고..

조사님들 한분한분과 이런저런 얘기도 하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어제 마리수에 비해 씨알이 작어서 오늘은 과감하게 외만으로 고고~~ 

좀 적게 잡더라도 큰 놈 잡으러가자는 맴으로 갔는데

의외로 마리수까지 나와주어서 다들 드실 만큼 잡아가셨습니다..ㅎ

한분만 조금 적게 잡으셨는데 그나마 제가 잡은거 나눔 해드려서 한분도 빠짐없이 평균 조황정도는 가져가셨는데...

이런 날이 선장으로써는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최고의 찬사...^^

낚시 다녀본 날들중 오늘이 가장 즐거우셨다는 분도 계셨네요...

오늘 한분한분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여... 

저도 조사님들 덕분에 정말정말 즐거운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조사님들만큼 저도 힐링하는 하루였네요...ㅎㅎ

오늘도 역시 모든 조사님들 감사드리구여... 저도 올 쭈꾸미시즌 중 손가락안에 꼽을 만큼 즐거운 하루였네요....^^

아, 마지막으로 올시즌 뉴해랑호 마지막 출조였구여... 그동안 수고해주신 박현수선장님 감사했습니다....^^





자타공인 선단 탑클래스이신 구*성님... 

시즌 전에 제 배 한번이라도 타보시겠다고 처음으로 오셨는데...ㅎㅎ 결국 뉴해랑호 타셨네요...^^

담엔 꼭 해랑호 함 이용해주시기바랍니다....ㅎㅎ

가끔 클래스분들 타시면 어찌나 그리 잘 잡으시는지 같은 낚시꾼으로서 경탄을 마지않는데... 이분도 역시 그러시네요..

이런 조황 안좋은 시기에 세자리 마리수에 무게는 가볍게 7킬로....ㅋ

오늘 즐거운 낚시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35

9월13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3 4,378
34

9월12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비오는데 고생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2 4,487
33

9월11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비오는 날씨 속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1 3,862
32

9월10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마지막까지 계속 나와주네요. 문어까지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0 4,242
31

9월9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원산도 밖으로 나갔는데 기상악화로인해 초보 조사님들멀미가 심하여 내만권에서 돌아다녔네요.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9 4,700
30

9월6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장원은 150여수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6 5,879
29

9월5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장원은 200수이상 하셨습니다.오늘 조사님들 과반수 이상이 100여수 이상하셨습니다.초보분들은 50~60여수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5 4,422
28

9월4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4 4,506
27

9월1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모든 조사님 퓡균조황 하셨습니다.문어까지 올라와 주네요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1 5,632
26

7월18일 동백호 백조기조황

많이잡으신분이 110수 평균 60~70수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7-18 4,595
25

6월20일 동백호 농어 외수질조황

농어 외수질 3분 출조 조황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20 4,509
24 동백호 06-06 4,377
23

5월17일 동백호 중내만우럭 조황

안녕하세요?등업안된 동백호 선장님 대신해서 조황 올려드립니다^^ 오늘 4분 모시고 우럭 다녀왔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5-17 4,856
22

11월21일 천성호주꾸미조황

아침기온 영하3도  오전에 살짝  햇살이 비치더니   다시  구름 많이 하루가  되었네요 거기에 바람까지  수온도13.5도그래도  열심히 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21 6,841
21

11월9일천성호주꾸미조황

초보분들이 많았는데 열심히 해주시어  감사했습니다너무  입질이  예민하네요 주꾸미 다리 살짝 하나  언지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9 6,146
20

11월8일천성호주꾸미조황

함께 해서 감사했습니다   열심히 해 주시어   감사했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8 5,408
19

11월6일 천성호주꾸미조황

좋은날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좋은 기억속에  오늘도 좋은인연으로 남길 원합니다 수고들하셨고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6 5,529
18

11월5일 천성호주꾸미조황

오늘 무시물때에  갑이랑 쭈꾸미가  우리를  무시하네요  ~그래도  우리 조사님들   정말  열심히  해 주시어  면피는   했습니다  감사하고 함께 해서 행복했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5 5,372
17

11월2일천성호 주꾸미조황

열심히 다니고  열심히  해 주시어  감사했습니다 어제보다 날씨도 좋고  누나누나는 아니여도 조금씩이라도  나와주니  고맙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2 10,256
16

10월27일 천성호주꾸미조황

하루 하루    날씨에   저온에 바람에  주꾸미가  밉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 주시는  손님들이 계시니  더  열심히  열심히 해야지요  감사하고   수고들하셨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28 6,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