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2017년 감사드립니다.

  • 바다사랑
  • 0
  • 8,158
  • 글주소
  • 12-31



 

안녕하세요. 대성호 선장입니다.


2017년 선상낚시도 이제 마무리가 된것같습니다.

올한해 여러분들의 사랑과 격려덕택에 큰탈없이 시즌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귀어한지 벌써 햇수로 8년차가 되어가네요.

그사이 이런 저런일로 위기도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계셔서 잘 견뎌내고 

행복한 삶을 살고있습니다.

저의 대성호와 처음부터 같이 내려와 고생한 뉴대성호, 그리고 작년에 합류한 라마르호. 대성1호. 

해랑호. 해성호 올해 합류한 대성2호 진영호 모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선장의 입장이 아닌 낚시꾼의 입장에서 낚시배를 하자- 라는게 우리 클럽씨피싱 선장들의 다짐입니다.

물론 다 만족할수 없습니다. 가끔은 불만스런 말씀도 계시지만 그래도 칭찬과 격려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들이 더 힘을 낼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잘못하는 일이 있으면 망설이지 마시고 혼내주시고, 고칠게 있다면 언제든지 조언 주심 고맙겠습니다.

내년에는 6월초에 참돔낚시대회를 할 예정이고 11월 초에 다운샷대회를 그리고 12월초에 

클럽씨피싱의 날을 정해서 서울.경기쪽에서 망년회겸 200여분정도 초청해 저녁식사와 함께 감사의 

자리도 마련하려고 합니다.

우리꾼님들이 가장 많이 오시는곳이 서울.경기이니까 그쪽이 나을거란 생각이네요.

단순히 선장과 낚시꾼이 아닌 더불어사는 삶,
같이 행복을 나누는 삶이 될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시고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2017년 올 한해도 여러분과 함께할수 있어서 우리모두 행복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18년 새해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꾸벅 ^^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52

10월16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안개속에 걱정과 함께 출발했지만 하루종일 꾸준히 나온 하루였읍니다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6 7,687
251

10월 16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내외만에서 꾸준히 나오는 조황이었습니다. 점점 조황의 무게가 늘어나는 추세이며. 조사님 골고루 잡은 하루였습니다.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진영호 10-16 8,209
250

10월16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드디어 주꾸미가 좀 나와주네요^^ 올조황입니다^^  특출나게 잘잡으신분은 없지만  다들 잘잡아주었습니다총조과 100키로정도의 선장으로 써는 기분좋은 조황이군요^^두번째오신분도 5.6키로나 잡아주시고감사합니다^^1등은 최고령(69세) 김☆기님이 하셨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6 8,467
249

10월 16일 대성2호 주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0-16 7,567
248

10월1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도 멀리 나가서 낚시하고 왔네요.하지만 오늘은 내만 상황이 더 나았던것 같습니다.들어오면서 잠깐 낚시를 해봤는데 바닥이 쭈꾸미가 얼마나 많은지 끈적끈적 했습니다.요즘만큼만 나와도 걱정을 안할텐데...태풍이후에 너무 고전을해서 요즘은 감사한 마음입니다.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6 8,193
247

10월1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아주멀리까지 탐색 하고왔습니다^^많은양은 아니지만 다들 서운치않게 잡아간듯합니다 

+3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5 8,449
246

10월15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조금 먼바다를 다녀왔습니다.가능성을 보고 오긴했지만 조황은 생각만큼 나오진않았네요.계속좋아지는 상황이라 또 내일을 기대해봅니다.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7,661
245

10월15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3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8,659
244

10월15일 궁리호 주꾸미조황

10월15일 궁리호 조황입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9,107
243

10월 15일 진영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외만까지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물때와 조황이 그럭저럭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진영호 10-15 7,850
242

10월1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아침에는 많이 해매고 다녔네요그부분만 아니였어도  조금더 나은 조황으로 보내드릴수있었는데아쉽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멀리까지 다녀와서조금이나마 잡고왔네요^^감사합니다따로 갑오징어는 안가고 거의 주꾸미조황입니다^^갑이가 많이컸네요^^ 마지막사진 두장은 첫낚시 기념사진입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4 8,763
241

10월 14일 진영호 쭈.갑조황

한동한 쭈꾸미 조황이 저조하여 조사님들께서 실망하셨을톈데  오늘은 대박조황은 아니지만 살아나는 추세입니다.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진영호 10-14 8,646
240

10월 14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요즘은 조황이 계속 별로 였습니다.태풍영향으로 물 뒤집어져 뻘물이지.. 각 댐에서 담수 방류해서 염도 떨어지지..물 쎄지..그렇지만 오늘부터는 조금씩 변화가 보이기 시작했네요.이 작은 변화가 내일부터는 좋은조황으로 이어지리라 생각합니다.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7,399
239

10월14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궁리호 조황입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7,394
238

10월 14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10월14일 동백호 조황입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8,337
237

10월13일 대성1호 쭈구미 조황

아직 물이 쎄서 그런지 쭈꾸미는 잘 안 올라오고 갑은 쏠쏠이 나와 주었습니다.솔직이 쭈꾸미가 덜 올라오다 보니 갑도 같이 잡을수 있는 포인트를 타 버렸는데갑을 잡을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조황차이가 나 버렸습니다.쭈꾸미를 잘 잡으시는 분들이 갑까지 잘 잡기를 바라는것은 욕심이겠지요.ㅜㅜ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14 7,409
236

10월13일 해성호쭈꾸미조황

참 고생 많은 하루였읍니다오전엔 쭈꾸미에 맘 상하고오후엔 갑이잡으러 다니는데 맘대로 안되고....특히 울 초보쭈조사님....암튼 오늘도 다들 넘 고생 많으셨읍니다 울 쭈꾸미 첨오신 조사님도 한컷~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3 7,967
235

10월1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전에는 쭈꾸미 오후에는 갑오징어를 하고왔습니다~고수분과 초보분들의 조황차이가 심하게 나버렸네요모두 만족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3 8,154
234

10월1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첫낚시 초보조사님들이 많이찾아주셨네요^^연이은 태풍영향에 수문개방이 몇일째 계속되는 가운데주꾸미는 잘나오질않고 ㅠ그래도 조금이나마 잡게 할려고 노력해서조금씩 잡고왔습니다~자세한 조황은 블러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2 8,308
233

10월9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오늘도 무지무지 여민하신 쭈꾸미들애닳는 하루였읍니다가족단위로 학생들 데리고오신 분들께 너무나아쉬운 하루가 된것같아 참 맘아픈 하루였구요너무나 열심히 잡아주신 울 조사님들.....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9 9,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