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10월 3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4,211
  • 글주소
  • 10-03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헉 인검을 하는데 이상하다...이상해...오늘은 초보분이 한분도 안계신거 같다~~

배에있는 구명조끼가 단 한게도 나가지 안은 날이내요~그래서 더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어디로 가지 무게로 승부하러 

 외만으로 나갈까...아님 내만에서 마릿수로 승부를 볼까...항을 나가면서 까지 고민 고민 또 고민...그러다 문득 이분들을 모시고 외만가서 망하면 진짜 개 폭망 이겠구나..내만으로 결정하고 첫 포인트 도착 느나느나는 아니어도 잘 나오는 편이다~

첫 포인트를 중심으로 점점 북쪽으로 올라가며 마릿수를 늘리고 그렇게 9시까지 꾸준히 올라와주다 점점 마릿수가 떨어져 어제 잘 잡았던 포인트로 이동~어제와는 사뭇 다른 느낌..또 이동 세번째 이동한곳에 다른 배들이 한대도 없다...그래도 배를 멈추고 삑~~수심 18m 그런데...잠시후 좌현, 우현, 선수, 선미, 할거 없이 막~~~~감아 올리시는데~~~대박 느나느나 타임이 

시작되었다~~"바로 선단장에게 무전을 하고"~진짜 간만에 느껴보는 이 짜릿함~너무 좋았고 처음흘린 시점부터 배를 한번도 안빼고

 1시간 20분 동안 쭉~~~~흘렸고 점심먹자고 하니 손님들께서 다들 이따가 먹자고 하시며 열심히 주꾸미를 잡으시더라구요~

(사실 저도 입질 없을때 드시길 바랬답니다~^^ㅋ) 그렇게 낚시를 하고 점심을 먹고 이곳 저곳 그곳까지 찍어보는데 영~마릿수가 마음에 안들어 이동 세번째 그곳에서 그나마 잘 나오는 편이라 열심히 잡고 마지막 포인트로 이동해 열심히 잡고 입항했내요~

입항하여 손님을 내려주는데 다들 만족해 하시며 기븐좋게 인사를 해주시는데 참 감사했습니다~~^^


조황 ♡ 1등 쭈 180수 5.98k 채♡♡님♡ ☆2등 ☆☆☆님 쭈 약165수 5.44k ☆ ♤ 3등 ♤♤♤님 약 150수 5k♤ 

        이 외에도 4.5k, 4.3k, 4k ㅊㅋㅊㅋ 드립니다~^^   부자(아빠,아들)조황: 7.42k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아빠와 아들 조황 7.42k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538

9월 12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새벽에 일어나 집을 나서는데...싸늘하다...(비와 바람이 불기 시작한다...걱정이다 어제와 같은 곳으로 가서 낚시를 해야하는데...)손님들을 맞이하고 출항~바람에...너울에...에휴 그래서 가는길에 내만권을 찍어보는데 낮마리 수준이라 바람과 너울을 걱정하며 외만권으로 출발~일단 바람과 너울을 피해 수심 5m권을 공약 해보는데 어라 잘 나온다 그런데 그것도 잠시 어쩔수 없이 깊은 곳으로 이동 와~바람과 너울이 장난 아니내요 이 와중에 주꾸미가 나와 주는게 신기했고 단 한분도 선실에서 쉬시는분 없이 열정적으로 낚시 하시는 조사님들이 대단해 보이는 하루 였내요~^^ 오늘 조황은 2k~3k~4k~5k까지 참 다양한 하루였습니다♡1등 ♡전설님 5.4k 약 190~210수♡  ☆2등 ☆☆☆님 4.7k 약 170~190수☆  ♤3등 ♤♤♤님 4.3k 약 160~180수 축하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2 4,243
1537

9월1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일기예보와는 다르게 비와바람이 괴롭히는군요오늘오신분들께 죄송합니다 ㅠㅠ조황이 좋지않았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2 5,222
1536

9월 12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바람이 비까지....개인조과가 너무 차이나네요...그래도 100수가 5명이나 나왓네요~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12 3,956
1535

9월11일 대성1호 주꾸미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2 3,986
1534

9월 11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우리 조사님들 고생 많으셨어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11 4,187
1533

9월 11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금일 흐린날씨가운데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들께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제 기준엔 어제 조황보다 좋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내일은 더 나은 조황으로최선을 다하는 클럽씨피싱 되겠습니다!!과연 오늘은 누가 뱃지를 GET!하셨을까요??뉴궁리호 김정곤님뉴해랑호 이영준님대성2호 이재성님대성1호 조철희님해성호 서지현님동백호 노영재님뉴대성호 조성권님화성호 박창주님대양호 이봉환님대성호 신현수님레드원호 박상현님피크닉(소풍)호 박주인님용진호 임**님!(성함을 알아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해랑호 홍관표님이상 뱃지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저희 클럽씨는 최대한 공정하게 해드릴려고 노력합니다~ 뱃지 수상전에 본인이 우승같다싶다면 무게를 꼭 달아주세요~~ 아셨죠?

클럽씨남당댁
조PD 09-11 4,059
1532

9월 11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먼저 9일 어제 물때도 좋은 조금날 기관 고장으로어렵게 걸음하신 우리 조사님들 낙ㄱ싯대도 펴보지도 못하고돌레보낸점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상황이 허락하는 한도에서 낚시하려했으나 안전이 우선인지라입항할 수 밖에 없었는데 너그런 맘으로 양해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오늘 조황은 약간은 부족한듯 꾸준히 잘 나와준 하루였읍니다살짝 아쉬운듯??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11 4,029
1531

9월1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날이 하루종일 흐림아쉬움...맘에안듬....즐겁게 낚시하시고 가시면 됨그래도 키로수랑 마리수는 그럭저럭~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1 4,366
1530

9월 11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50분 이동하여 어제 그곳으로 다녀왔습니다~어제보다 배에 승선하신 손님 평균 연령을 올라가고..배 평균 조황은 1k정도 낮아져 4k정도 되는거 같내요~그치만 오늘 찾아주신 조사님들 낚시에 대한 열정 만큼은 대단 하셨습니다 특히 어르신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봉돌 통일, 채비 통일 하자고 했을때 진짜 잘 따라주셔 정말 감사했고 단 한분도 선실에서 쉬시는분 없이 열정적으로 낚시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조황결과 ♡1등 신♡수님 약 220~230수 6.7k♡, ☆2등 ☆☆☆님 185수 5.5k☆  ♤3등 ♤♤♤님 155수 5.1k다시한번 깊은 수심에서 열심히 낚시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성호는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대성호는 승선하신 초보 조사님들께 현장에서 1:1 주꾸미 낚시 교육을 해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1 5,052
1529

9월 11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ㅋ 오늘 또 병이 도졌습니다...^^오늘 물이 너무 안가다 보니 어제보다 조황이 빠졌네요....그러다보니 혹 더 나올까 여기저기...기웃기웃...^^제 고질병이네요...ㅠ 그래도 어느정도 먹을만큼은 잡아가신 듯 한데... 오전에 좀 더 차분하게 했으면 더 좋치 않았을까 반성합니다...^^오늘 오신 조사님들 못난 선장 만나 고생많으셨구여.. 오늘도 역시나 감사합니다....~~^^쭈꾸미 낚시는 안해보셨다는데... 고수들을 제치고 1등...ㅋ 앞날이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십니다...^^문어 두마리, 꽃게 두마리...ㅎㅎ우리 선단 실력자 집단 중 하나신데...ㅠ 못난 선장만나서 고생만하시다 가시네요..ㅠ한분은 아침에 이슬에 젖은 미끄러운 계단에 넘어지셔서 부상까지..ㅠㅠ저도 바로 논슬립테이프.. 인터넷으로 시켰네요...다른 조사님들도 새벽에 배에 오르실때 조심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11 3,551
1528 해랑호 09-11 3,993
1527

9월11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11 4,018
1526

9월11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비오는 날씨 속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1 3,892
1525

9월 11일 용진호 주꾸미 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1 3,514
1524

9월 11일 뉴궁리호 주꾸미 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11 3,793
1523

9윌11일피크닉호 주꾸미조황

 

피크닉호(낚시전용선)
강기영 09-11 5,026
1522

9월10일 대성1호 주꾸미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1 4,372
1521

9월 10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늘도 예보보다는 바람과 너울이 있어서 조사님들이 고생하셨네요...ㅎ진정한 장판은 언제나 오려는지..그래도 하루종일 따박따박 나와주어서올 시즌중엔 그래도 평균 조과가 가장 좋네요.첫 낚시 몇분 제외하곤 대부분 조사님들이 5킬로 이상은 잡아가시네요...계속계속 나아지는,내일과 모레가 기대되는 하루였습니다..ㅎ오늘 함께한 조사님들 수고 많으셨구여... 담에 또 뵐께요...^^백조기 시즌 저희 임시사무장으로 몇일 수고해주신 우리 희락당님...오랜만에 오셔서 1등 하고 가셨습니다...^^갑이도 한분이 6마리...ㅋ 문어에 꽃게에... 여러가지 나오네요...ㅎㅎ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10 4,234
1520

9월 10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9월 10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이실까요? 오늘 문어가 제법 나왔습니다.문어를 올리시고 뱃지를 받으셨다면 그것은 기념품이시라는 점~ 알아주세요!뉴궁리호 김문환님]대양호 이지형님뉴해랑호 손영창님뉴대성호 조성권님레드원호 이선구님해랑호 곽경인님대성호 김성권님화성호 박수연님동백호 이원복님 대성2호 천승찬님피크닉호 강동욱님용진호 권혁구님 대성1호 박종화님.이상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10 3,839
1519

9월 10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수심이  깊어  팔이  많이  아플수  있은니관리 잘하세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10 4,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