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10월 3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4,192
  • 글주소
  • 10-03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헉 인검을 하는데 이상하다...이상해...오늘은 초보분이 한분도 안계신거 같다~~

배에있는 구명조끼가 단 한게도 나가지 안은 날이내요~그래서 더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어디로 가지 무게로 승부하러 

 외만으로 나갈까...아님 내만에서 마릿수로 승부를 볼까...항을 나가면서 까지 고민 고민 또 고민...그러다 문득 이분들을 모시고 외만가서 망하면 진짜 개 폭망 이겠구나..내만으로 결정하고 첫 포인트 도착 느나느나는 아니어도 잘 나오는 편이다~

첫 포인트를 중심으로 점점 북쪽으로 올라가며 마릿수를 늘리고 그렇게 9시까지 꾸준히 올라와주다 점점 마릿수가 떨어져 어제 잘 잡았던 포인트로 이동~어제와는 사뭇 다른 느낌..또 이동 세번째 이동한곳에 다른 배들이 한대도 없다...그래도 배를 멈추고 삑~~수심 18m 그런데...잠시후 좌현, 우현, 선수, 선미, 할거 없이 막~~~~감아 올리시는데~~~대박 느나느나 타임이 

시작되었다~~"바로 선단장에게 무전을 하고"~진짜 간만에 느껴보는 이 짜릿함~너무 좋았고 처음흘린 시점부터 배를 한번도 안빼고

 1시간 20분 동안 쭉~~~~흘렸고 점심먹자고 하니 손님들께서 다들 이따가 먹자고 하시며 열심히 주꾸미를 잡으시더라구요~

(사실 저도 입질 없을때 드시길 바랬답니다~^^ㅋ) 그렇게 낚시를 하고 점심을 먹고 이곳 저곳 그곳까지 찍어보는데 영~마릿수가 마음에 안들어 이동 세번째 그곳에서 그나마 잘 나오는 편이라 열심히 잡고 마지막 포인트로 이동해 열심히 잡고 입항했내요~

입항하여 손님을 내려주는데 다들 만족해 하시며 기븐좋게 인사를 해주시는데 참 감사했습니다~~^^


조황 ♡ 1등 쭈 180수 5.98k 채♡♡님♡ ☆2등 ☆☆☆님 쭈 약165수 5.44k ☆ ♤ 3등 ♤♤♤님 약 150수 5k♤ 

        이 외에도 4.5k, 4.3k, 4k ㅊㅋㅊㅋ 드립니다~^^   부자(아빠,아들)조황: 7.42k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아빠와 아들 조황 7.42k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575

9월15일 용진호 갑오징어 조황

우려와다르게 갑오징어가 좀 나와주네요갑오징어 사이즈도 상당히 커졋네요앞으로 더 나은 조황을 기대해볼만할거 같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5 4,663
1574

9월15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1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15 4,105
1573

9월 15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은 넘 피곤해서 일단 사진만 올립니다~조황 차이가 아주심한 하루였내요~1인 조황입니다~250수 2인조황  

+2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5 4,483
1572

9월1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요즘 방류로인해서 온통 물색이 똥물입니다그래도 주꾸미는 나와주긴합니다만초보분들은 힘들어하시네요사무장님께서1:1교육들어가니 조금만 배우셔도먹을만큼은 잡아가실수있어요^^ 

+3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5 4,047
1571

9월 15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15일 주꾸미와 갑이사냥의 주역들입니다!!뱃지획득 축하드립니다! 뉴궁리호 최종태님대양호 김주철님뉴해랑호 이상인님동백호 이문근님피크닉호 신정근님대성호 천승찬님해성호 정석민님대성2호 홍우상님화성호 이점수님레드원호 박현백님 뉴대성호 백남진님용진호 김용기님대성1호 김성덕님해랑호 복수현님이상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15 4,106
1570

9월15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1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15 3,561
1569

9월14일 대성1호 주꾸미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5 4,058
1568

9월15일 갈치낚시조황(클럽씨피싱 완도점)

2020년9월14일 클럽씨피싱 완도점 먼바다 갈치 조황입니다.추자권 3일째 물돌이 이후 바람과 조류흐름이 도움이 안되는 하루. 액션이 필요한 시간 ~ 큰놈들 골라잡기 ~모든 조사님들 열심히 하시느라 수고.고생많이 하셨습니다. 

완도점
클럽씨피싱완도점 09-15 3,992
1567

9월 13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조피디입니다.지난 일요일 13일 뱃지주인공들입니다.늦어서 죄송합니다. 오늘꺼 만들고 졸다가 이제야 어제의 나야나 작성하는 중입니다^^;해성호 김명호님뉴궁리호 김지원님피크닉호 성은석님 뉴해랑호 고재석님대성호 이정호님대양호 천승찬님!!동백호 김환태님화성호 김두환님대성2호 배준표님뉴대성호 김성환님대성1호 신현수님용진호 홍정남님해랑호 김장익님축하드립니다~~~ 늦어서 죄송하고요^^

클럽씨남당댁
조PD 09-14 3,729
1566

9월 14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뱃지의 주인공은 나야나! 입니다.해성호 가병기님동백호는 블랙팀이시네요! 김환태님대성1호 유정환님화성호 양한성님대성호 김선경님대양호 김병식님&김명민님뉴궁리호 홍연기님뉴해랑호 박현준님대성2호 유주성님 해랑호 강경호님피크닉호 김준태님용진호 윤성한님레드원호 곽관호님마지막으로 뉴대성호 김장익님!오늘 뱃지로 두번째 훈장을~~~ 훈장 두개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14 3,707
1565

9월 14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작년에 비해서 조과가 너무 좋지 않네요..거의 반이 떨어진 듯...그래도 열심히 돌아다니며 한마리한마리.. ㅋ그나마 오늘 좋았던 점은 어느 한분 많이 빠지는 분없이 비슷하게 잡아가셨다는 거...위안을 삼고.. 내일도 노력하겠습니다...고생많으셨구여...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14 4,387
1564

9월 14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만선에 꿈을 가지고 출발~~^^첫 포인트 도착 방송으로 초보이시거나 낚시가 처음 이신분 손들어 보세요~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여기 저기서 손을 들어주시내요~20명중 절반은 아직 주꾸미 낚시를 잘 못하시는분 삑~낚시 시작 신호를 보내고 자동 모드로전환하고 한분 한분 옆에 가서 채비 가르처 드리고 매듭법 가르처 드리고 주꾸미 잡는법을 가르처 드렸는데 제 생각보다 너무 잘 잡아주셔 기븐이 얼마나 좋았는지 모릅니다~오늘 배에 스타플레이어는( 쭈 고수) 없었지만 낚시 매너와 행동들은 모두 초고수 이셨습니다~오늘도 대성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성호는 우리 조사님들께서 즐거운 낚시 잼있는 낚시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초보 조사님들께서  고수가 되는 그 날까지  현장  1:1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4 4,224
1563

9월14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4 3,794
1562

9월 14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오늘은 주꾸미가 잘~ 나올까기대를했는데  역시나  아니네요조사님들  고생많으셨어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14 3,706
1561

9월14일 피크닉호 주꾸미 조황

 

피크닉호(낚시전용선)
양태 09-14 4,076
1560

9월 14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4 4,078
1559

9월14일 대양호 주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14 3,701
1558

9월 14일 뉴궁리호 주꾸미 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14 4,514
1557

9월14일 뉴해랑호 주꾸미 조황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14 4,121
1556

9월 14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오전상황으로는 꾸준히 나오는 날이구나....했는데 점심후 힘들어지네요여기저기 찾아도 간혹 니오는곳 뿐....울조사님들도 힘드셨을듯 하네요그래도 즐기며 낚시하시는 모습에 더 다니려했으나 거기까지였읍니다고생 많이시켜 죄송합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14 4,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