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오늘부터 추석연휴였는데요~
내일도 출조한답니다!!
오늘의 장원은 뉴규?
뉴궁리호 윤지원님
동백호 김지용님
대성1호 구기성님
대성2호 이무일님
해랑호 김은철님
화성호 박진병님
대성호 찬바람님
대양호 김남조님
용진호 배상재님
피크닉호 박철순님
레드원호 최민성님
뉴대성호 김장익님
해성 천승찬님
이상 오늘도 축하드립니다^^
자주 보이는 얼굴들이 많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방문해 주신 모든 조사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각 선박 장원입니다!! 축하해주세요~~~~뉴궁리호 이도연님대성1호 정회원님동백호 박광남님용진호 김태선님대양호 이현상님대성호 오지석님레드원호 이선화님대성2호 정장홍님피크닉호 조의형님뉴해랑호 최광수님뉴대성호 구기성님해성호 정기복님뉴해랑호 송덕님 화성호 김진현님이상 축하드립니다~
사리때인데도 곧잘 나와줍니다.씨알이 작은 관계로 고수와 초보의 차이가 많이 나긴 하는데 그래도 잘 잡으시는 분들은 잘잡으시네요..ㅎ수고들 많으셨구여..항상 감사합니다.아, 어제 조황은 집에와서 바로 기절해버려서 못올렸네요..ㅠ담부턴 지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오늘 고수분들이 많으셔서 다들 평균은 하신 듯 합니다...^^ 1등하신 분은 200수이상, 4.7Kg이네요...대표로 1,2,3등분만 사진찍었습니다... 갑이도 곧잘 나오고 무엇보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많이 보아서 정말 좋았네요..ㅎ잊지않고 다시 찾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장원은 200수이상 하셨습니다.오늘 조사님들 과반수 이상이 100여수 이상하셨습니다.초보분들은 50~60여수 감사합니다.
아버지를 대신해 조황사진 투척해요~
평균 1.5키로에서 2키로 정도 잡으셧네요
오늘은 사리물때라그런지 좀 안나왔네요.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사리물 때와 오전 바람까지 불어 어려운 하루였습니다.다행히도 승선하신 조사님들 (낙오없이? )늦게까지 함께 해 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꾸준히 나와줍니다태풍영향치고는 준수합니다~1일보통 2일 저조 3일태풍 4일 준수입니다^^손님의 차이에 따라 달라질수는있으나오늘 초보분들도 반이상이였던걸 감안하면조황이 살아나는것같습니다^^내일을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태풍전날전날이랑은 다릅니다~ 오전에는 별로나와주지않았고나올때는 전날보다는 잘나와주었습니다씨알이 작다보니 초보분들이 감잡기 힘들어하시네요감만잡으면 계속올리시던데 아쉽습니다바람이터지면서 일찍입항하였습니다잘잡으신분들은 100수전후입니다
사리물때에 비바람이 예보...ㅋ이런 날씨에도 용감하게 예약오신 우리 조사님들... 멋지십니다...^^오늘은 11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용감하실만큼의 실력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서다들 잘 잡아주시네요.. 역시나 하루 종일 예보되었던 비는 거의 안오고 오전중엔 사리때치고는 잘 나오는 수준? ^^점심먹고 바람이 쎄지고, 물도 빨라지면서 시~~ㅁ한 낱마리 잡다가 살짝 일찍 들어왔습니다.유쾌한 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재밌게 보냈구여... 오후에만 잘 나왔어도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ㅠ수고들 많으셨고 다음에 오심 오늘 못하신 낚시 보충해드리도록 열심히 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간발의 차이로 1등하셨네요..ㅎㅎ무게가 딱 15그램차이...^^ 오늘 첫 쭈낚하신 한분과 릴문제로 낚시를 못하신ㅜㅜ한분을 제외하면 다 90-130수 사이시네요....무게도 사이좋게 3킬로내외...ㅎㅎ이런 날이 선장으로써는 기분좋습니다... 한두분 잘 잡으신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비슷하게 잡으심..왠지 다 같이 즐거울꺼 같아서..^^
#외계인 체포작전 #뉴해랑함17분의 승조원과 함께 작전에 임했습니다. ^.^*1등 하신 분은 210마리 저울 단위 설정을 잘못해서 10.40lb= 4.72Kg 정도 되네요..^^
드디어 주꾸미의 계절이 왔읍니다 첫날인데 얼마나 나와줄까?하는 걱정과 기대를 안고 출발했읍니다 다행히도 제 개인적인 생각에 물때만큼은 나와준듯 합니다 첫날이니만큼 씨알이 들쑥날쑥.....210마리기준해서4.2Kg 정도네요오후에도 오전만큼 나와주었다면....하는 아쉬움이...그래드 즐거운 하루 보내신듯 합니다고생들 많으셨읍니다
첫 주꾸미 낚시 다녀왔습니다모두들~ 열심히 잡아주셔서 감사하고 고생하셨습니다
모든 조사님 퓡균조황 하셨습니다.문어까지 올라와 주네요
잘 잡으신분이 180~200마리쯤 잡으신거 같네요.다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