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9월 28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4,329
  • 글주소
  • 09-29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을 모시고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27일 기억을 더듬어 최고 잘 나왔던 자리를 첫 포인트로 선정 뒤도 안돌아보고 40분을 달려 go~go~gogo~드디어 포인트 도착 그런데...헉 이게 무슨일인지..어제와는 상황이 많이 다른 상황 잘 나와줘야 하는데..주꾸미가 어디로 다 도망간걸까..ㅠㅠ 속 터져 죽는줄 알았습니다..그렇다고 아예 안나오는 상황이면 빨리 포인트를 옴기겠지만 잡는분만 잡아 올리시니..ㅠㅠ 그렇게 두시간을 허비하고 다음 포인트로 이동~여기도 상황은 마찬가지...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잡다가  점심먹고 다른 이제 나오기 시작합니다~그곳에는 우리배 한대뿐~~~와~단점이 있다면 수심이...깊어...ㅠ 우리 조사님들 그래도 열심히 잡으시더라구요~이제서야 저도 웃음꽃~


조황: ♡1등 신♡님 약 180개 6k ♡, ☆2등 신☆☆님 150개 5.4k☆ ♤3등 150개 5.2k 김♤♤님 ㅊㅋㅊㅋ~^^

배전체 평균 조황은 3.5k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475

9월5일 뺏지 주인공은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 방문해 주신 모든 조사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각 선박 장원입니다!! 축하해주세요~~~~뉴궁리호 이도연님대성1호 정회원님동백호 박광남님용진호 김태선님대양호 이현상님대성호 오지석님레드원호 이선화님대성2호 정장홍님피크닉호 조의형님뉴해랑호 최광수님뉴대성호 구기성님해성호 정기복님뉴해랑호 송덕님 화성호 김진현님이상 축하드립니다~

+1 클럽씨남당댁
조PD 09-05 4,097
1474

9월 5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사리때인데도 곧잘 나와줍니다.씨알이 작은 관계로 고수와 초보의 차이가 많이 나긴 하는데 그래도 잘 잡으시는 분들은 잘잡으시네요..ㅎ수고들 많으셨구여..항상 감사합니다.아, 어제 조황은 집에와서 바로 기절해버려서 못올렸네요..ㅠ담부턴 지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오늘 고수분들이 많으셔서 다들 평균은 하신 듯 합니다...^^ 1등하신 분은 200수이상, 4.7Kg이네요...대표로 1,2,3등분만 사진찍었습니다... 갑이도 곧잘 나오고 무엇보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많이 보아서 정말 좋았네요..ㅎ잊지않고 다시 찾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05 4,007
1473

9월5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장원은 200수이상 하셨습니다.오늘 조사님들 과반수 이상이 100여수 이상하셨습니다.초보분들은 50~60여수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5 4,427
1472

9월5일 용진호 주꾸미 조황

아버지를 대신해 조황사진 투척해요~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05 3,933
1471

9월5일 뉴궁리호 주꾸미 조황

평균 1.5키로에서 2키로 정도 잡으셧네요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05 4,607
1470

9월4일 대성1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사리물때라그런지 좀 안나왔네요.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05 4,288
1469

9월4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독배 7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04 4,457
1468

9월4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사리물 때와 오전 바람까지 불어 어려운 하루였습니다.다행히도 승선하신 조사님들 (낙오없이? )늦게까지 함께 해 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04 4,535
1467

9월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꾸준히 나와줍니다태풍영향치고는 준수합니다~1일보통 2일 저조 3일태풍 4일 준수입니다^^손님의 차이에 따라 달라질수는있으나오늘 초보분들도 반이상이였던걸 감안하면조황이 살아나는것같습니다^^내일을 기대해봅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04 5,189
1466

9월4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4 4,510
1465

9월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태풍전날전날이랑은 다릅니다~ 오전에는 별로나와주지않았고나올때는 전날보다는 잘나와주었습니다씨알이 작다보니 초보분들이 감잡기 힘들어하시네요감만잡으면 계속올리시던데 아쉽습니다바람이터지면서 일찍입항하였습니다잘잡으신분들은 100수전후입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03 5,439
1464

9월 2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사리물때에 비바람이 예보...ㅋ이런 날씨에도 용감하게 예약오신 우리 조사님들... 멋지십니다...^^오늘은 11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용감하실만큼의 실력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서다들 잘 잡아주시네요.. 역시나 하루 종일 예보되었던 비는 거의 안오고 오전중엔 사리때치고는 잘 나오는 수준? ^^점심먹고 바람이 쎄지고, 물도 빨라지면서 시~~ㅁ한 낱마리 잡다가 살짝 일찍 들어왔습니다.유쾌한 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재밌게 보냈구여... 오후에만 잘 나왔어도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ㅠ수고들 많으셨고 다음에 오심 오늘 못하신 낚시 보충해드리도록 열심히 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간발의 차이로 1등하셨네요..ㅎㅎ무게가 딱 15그램차이...^^  오늘 첫 쭈낚하신 한분과 릴문제로 낚시를 못하신ㅜㅜ한분을 제외하면 다 90-130수 사이시네요....무게도 사이좋게 3킬로내외...ㅎㅎ이런 날이 선장으로써는 기분좋습니다... 한두분 잘 잡으신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비슷하게 잡으심..왠지 다 같이 즐거울꺼 같아서..^^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02 5,770
1463

9월1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외계인 체포작전  #뉴해랑함17분의 승조원과 함께 작전에 임했습니다. ^.^*1등 하신 분은 210마리 저울 단위 설정을 잘못해서 10.40lb= 4.72Kg 정도 되네요..^^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02 4,620
1462

9월1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드디어 주꾸미의 계절이 왔읍니다 첫날인데 얼마나 나와줄까?하는 걱정과 기대를 안고 출발했읍니다 다행히도 제 개인적인 생각에 물때만큼은 나와준듯 합니다 첫날이니만큼 씨알이 들쑥날쑥.....210마리기준해서4.2Kg 정도네요오후에도 오전만큼 나와주었다면....하는 아쉬움이...그래드 즐거운 하루 보내신듯 합니다고생들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02 5,865
1461

9월 1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첫  주꾸미  낚시 다녀왔습니다모두들~  열심히 잡아주셔서  감사하고  고생하셨습니다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01 13,267
1460

9월1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9-01 5,056
1459

9월1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모든 조사님 퓡균조황 하셨습니다.문어까지 올라와 주네요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1 5,636
1458

9월1일 대성1호 주꾸미조황

잘 잡으신분이 180~200마리쯤 잡으신거 같네요.다들 고생하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01 5,668
1457

9월 1일 주꾸미 원산폭격영상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제가 작년 거정호에 이어 뉴대성호를 승선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요~   작년 9월 1일 원산도에 엄청나게 모인 배들을 드론에 못 담아 한으로 있다가 드디어 오늘 뉴대성호에 올려봤습니다.  20년 9월 1일도 역시 어머어마합니다~http://    붕어대마왕님의 손인사~~ 오늘 정말 반가웠습니다^^제가 드론으로 찍어 올린 유투브가 캡쳐되어 여기저기 카페에 올라갑니다!! 아래 금일 유투브영상 링클 올려드립니다.--> 원산폭격 드론영상  https://youtu.be/RueJ0m1nkKQ​ --> 오전 실시간낚시영상  https://youtu.be/skj44FaXY5o 조황은 각 선장님 조황정보를 확인하시고~ 주꾸미의 중심은 클럽씨!!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01 5,635
1456

9월 1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올해 드디어 첫 출조를 나갔네요...^^쭈시즌이 시작되니 다시 예전에 보던 정겨운 얼굴들이 모습을 보이기 시작합니다.ㅎㅎ다들 부푼 기대를 안고 오셨을텐데... ㅋ오늘 제가 아쉬운 조황이 나와서 나머지 공부 조금 하고 들어왔네요..^^1등하신 분은 4.6킬로 정도... 마리수는 200마리는 넘으셨을꺼라 하는데 확인불가..ㅋㅋ올 해는 무조건 키로수로 1등을 정하기로 해서...^^ 갑이도 나오긴 하는데 씨알이 역시나 작네요..ㅎ 계란빵입니다..  낚지도 잡으시구....^^오늘 첫 출조때부터 늦게까지 고생시켜드려 죄송하구여...수고들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01 5,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