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8월 16일 뉴해랑호 백조기 조황

  • 뉴해랑호
  • 0
  • 4,604
  • 글주소
  • 08-16

오늘도 너울과 바람이 심한 하루였습니다.

거의 낚시배가 아니라 선상호텔이 된 듯 하네요..ㅎ

아침부터 한분한분 찾아오시면서 멀미약을 찾으시더니

어느새 선실에 한분 두분...

어떤 분들은 사이좋게 아침부터 2시까지 즐잠하셨다는 전설이...^^

그래도 어제보다는 날씨가 맑아서 조황은 좋은 듯 합니다.

오늘 오신 분들은 왠지 몇 분 제외하고 다들 계수기를 안쓰셔서

한마리한마리 일일이 다 세느라 고생들 하셨네요...ㅎㅎ








맘도 부자인 부자 두분이 오셔서 아버님은 102마리 아드님은 166마리..ㅋ

얼음깔린 거 없이 알짜로 갈치쿨러 꽉 채워가셨습니다..

저도 나중에 제 아들과 이렇게 낚시나 다니면서 살았음 하네요.. 넘 먼 미래일라나요...ㅎㅎ


100조기 클럽엔 총 6분... ​

97마리나 94마리 찍으신 분들도 계시는데..

진작 말씀하셨음 조금 더 해서 백마리 채워드리는 건데 이미 부저는 울린 뒤라 어쩔 수 없었네요...ㅎ

그리고 계수 안하신 분들도 아쉽게도.. 담 기회로...^^













​오늘도 못잡으신 분은 30-50마리..ㅠㅠ 주무신 분이 하도 많아서...^^

왠지 배가 바뀌니 주무시는 분들이 더 늘어난 듯 합니다...

선실이 편해진건지.. 아님 제가 줄을 못잡아서 낚시하기 싫으신건지..ㅎㅎ​










 




 

씨알은 큰 놈들도 나왔지만 어제 비하면 전체적으로 작네요...

아침 첫 포인트에서 삑하고 내리는 순간... 순간적으로 느껴지는 싸늘함...ㅋ

물색이 완전 갈색... 우유타다만 커피라떼입니다... 한두번 흘려보고 바로 고고~~

먼 포인트로 다시 이동...ㅎ 다행이 나와주네요...^^

아침 너울도 심했는데 이때 조사님들 많이 고생하셨을 듯...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냈셨음 하구여.. 정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내일은 바람도 잦아들어서 오늘보단 좋은 하루가 될 듯 한데..

하긴 바다가 주는 데로 잘 받아서 고이고이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652

9월 24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간만에 심심한 하루였습니다...따박따박 잘나와서... 오랜만에 포인트걱정 별로 안하고 잡고 왔네요..ㅎ느나느나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길게 탈 수 있어서중간에 잠깐.. 아주 잠깐... 심심하다는 생각이...ㅎ저한테는 오랜만의 꿀같은 시간이었네요...^^물론 오전에 바람도 불어 너울도 있어고..또 줄 잡는 것도 날려잡아야 해서 줄끼리 엮이지 않도록 신경도 많이 써야했지만그래도 다음 포인트 어디갈까 걱정은 좀 덜했었나보네요...^^오늘 오신 조사님들도 전체적으로 다들 드실만큼 잡아가셨구여...어제보다 나은 오늘..입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나은 날이 되길... ^^조사님들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했구여.. 오늘 초보조사님들이 많았는데.. 그래도 열심히 해주신 덕분에.. 평균 이상의 조황이 나은 듯 해서... 감사합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ㅋ 뒤에 분은 초상권 문제로...^^저희 배 최초의 여성조사님이 1등 하셨네요...ㅎㅎ쭈꾸미낚시 작년에 처음 저희 배에서 입문하셔서 올해 세번 타셧는데... 50여마리, 110여마리 잡으시더니 오늘은 거의 고수급 실력을 보여주십니다..타실때마다 더블 스코어 이상을 하시네요...다음엔 500마리 이상 잡는 거 아니신지..^^초보유투버시라는데... 수봉언니 낚시티비?? 잠시 광고...ㅋㅋㅋㅋ 아실만한 분은 아시는 분이 낚시 오셨네요... 외팔이권법으로 150여수.. 5킬로 딱 평균...하셨습니다....^^ 고생많으셨구여.. 덕분에 오늘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24 3,940
1651

9월2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조황이살아납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4 4,707
1650

9월 24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신나고 재미있게 놀다왔습니다~아쉬웠던 점은 오전에 똥바람 때문에 낚시 하기가 힘들었던 점과오늘 손님중에 주꾸미 초고수,고수가 없었다는 점(대박조황 포기)~그치만 아쉬웠던 점보다 놀라웠던!? 점은 배에 있던 대성호 구명조끼를 입고 낚시 하신분이 1등,2등 다 했내요(대박)~이런일이 처음이라 많이 당황했었습니다~내일은 날씨와 물때 모두 좋아서 대박 조황을 기대는 하고 있지만 바다라는게 어떻게 변할지 아무도 모르니 바다에서 내어 주는 만큼 열심히 잡아 보겠습니다~우리 손님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이 하셔구요~  우리 초보 8인 손님들 정말 대단하시고 선장 말 잘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조황은 ♡1등 약 240여수 7.6k 이♡♡님♡, ☆2등 220수 ☆☆☆님☆, ♤3등 200수 ♤♤♤님 6.7k♤, 평균 조황은 4.5k쭈,갑에게 나와줘서 고맙다고 인사중~^^  1등,2등 조황   

+1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24 3,892
1649

9월24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4 3,485
1648

9월24일 용진호 갑오징어 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24 4,173
1647

9월24일 뉴궁리호 주꾸미 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24 3,560
1646

9월 24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09-24 3,884
1645

9월 23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23일 수요일 뱃지주인공은 뉴규? 대양호 박성준님뉴대성호 양재경님 뉴해랑호 조재근님동백호 강승범님대성2호 박대식님대성호 이효만님해성호 양유석님용진호 조용기님피크닉호 최은아님 뉴궁리호 김성권님대성1호 함정민님 해랑호 임영철님화성호 신현수님레드원호 방석보님, 김남훈님이상입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23 4,322
1644

09월 23일 레드원호 주꾸미 조황

금일 오전은 바다 상황도 좋아보였는데 선장에 능력이 따라가지 못해 기대했던 만큼 조황은 좋지 못하였습니다.오후는 바람에 너울에 어려운 상황이 더해졌네요찾아주신 손님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앞서는 하루였습니다.고생이 많으셨습니다.오늘 찾아주신 모든분들이 기억에 남지만 특히 어머니를 모시고 오신 아드님께서 어머님 낚시하시는걸 하나하나 챙기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습니다.그리고 친구 3분이서 서로 경쟁하듯 낚시하시는 모습도 보기 좋았습니다. 3분의 우정 쭉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다른 손님들 모두 고생많으셨고 저희 레드원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23 4,011
1643

9월23일 대성1호 갑오징어조황

 9월23일 조황입니다.그리고 밀린조황들도 올릴게요9월 22일 9월21일 9월20일 9월19일 9월18일 9월17일 9월16일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23 5,230
1642

9월2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물때가 좋아지니 조황도 살아납니다조금 무시 1물 2물 황금물때 기대가됩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23 4,548
1641

9월23일 해성호 주꾸미 조황

약간은 아쉬운듯 꾸준히 나와준 하루였윽니다중간에 체력안배 하시라고 덜 나와준 시간도 있었고요모처럼만의 출조에 그래도 좋은시간 보내셨으리라 생각합니다개인저 조과차이는 있었지만 그래도 첫 주꾸미낚시에좋은시간 보내실 정도는 된듯 합니다오늘도 고생 많으셨읍니다첫사진이 첫 생에 첫 주꾸미 출조 사진입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23 4,269
1640

9월 23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우리 조사님들 고생 많으셨어요~다음에  뵙겠습니다.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23 3,909
1639

9월23일 대양호 주꾸미조항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23 4,420
1638

9월 23일 대성호 주꾸미 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손님들과 신나게, 재미지게 잘 놀다 왔습니다~오늘은 어제보다 물때는 좋았는데 바람 바람 똥바람 때문에 하루종일 손님도 힘드시고 저도 힘든 날이었내요..오늘 대성호를 찾아주신 우리 조사님들 정말 고생 많이 하셨고 정말 낚시 매너 좋으시고 낚시 열정에 다시한번 박수 보내드리며 마지막 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구명조끼 8벌도  원위치에 깔끔히 정리 해주셔 선장 감동했습니다~^^ 별 다섯개 드릴께요~ ☆☆☆☆☆(이런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ㅠ)오늘 조황은 선장에 판단 미스와 똥 바람 때문에(변명아닌 변명~) 어제 보다 조금 떨어졌내 1등이  약 200수, 20등이 50수~60수 정도 나왔습니다그래도 우리 조사님들께서 하선 하실때 선장인 저에게 감사하다~즐거웠다~재미지게 잘 놀다간다 다음주에 또보자 등.등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 피로가 한방에 날아가 버렸내요~^^대성호는 선장이 직접 낚시 교육 해드리고 포인트에서 1:1개인교육 해드립니다그럼 배 줄은 누가 잡는지 궁금 하죠~^^ 그럼 대성호로 놀러 오세요~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23 4,292
1637

9월 23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요즘 쭈꾸미들이 너무 예민합니다...바람이 불어서 꿀렁거림도 있고, 자꾸 배가 틀어지다보니 더 힘드셨을 듯....처음엔 잡으시는 분들만 계속 잡고.. 못잡으시는 분들은 계속 못잡고...ㅠㅠ전체적으로 쭈꾸미들이 떠다녀서 자꾸 바닥만 공략하시는 분들이나 초보분들은 건져올리시기가 힘드네요...그래도 오후엔 적응하셨는지 다들 드실만큼은 잡아가셨습니다..^^어제보다는 킬로수도 조금.. 마리수도 조금.. 평균 조황도 조금 빠지긴 했지만 그래도 다들 선방하셔서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ㅎ고생들많으셨구여.. 오늘도 역시나 감사했습니다...^^ 7전8기...ㅋㅋ 저희 배 단골이신데... 오늘 첨으로 드디어 뺏지 득템 하셨네요...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ㅎㅎ6킬로 오버이신데... 어떻게든 많이 잡아보이게 찍으려고 했는데 안되네요..ㅎㅎ고생많으셨구여..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09-23 4,461
1636

9월23일 뉴해랑호 주꾸미 조황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23 4,513
1635

9월23일 용진호 갑오징어 조황

갑오징어 조황이 살아나고 있습니다~잘잡으신 분들이 70~80수정도 하셨네요~아버지 사진실력이 안습...ㅠㅠ다음 부터는 잘 찍으라고 할게요~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23 4,140
1634

9월23일 뉴궁리호 주꾸미 조황

오늘은 바람이 분다는 예보가 있어 내만에서 돌아다녔습니다마릿수는 괞찮은데 사이즈가 조금 아쉬웠네요...내만에서 갑오징어도 낱마리로 비춰주네요~1등 하신분이 220개 7.5키로 정도 나왓구요초보 분들도 50~80수 정도 하셧네요오늘하루 수고하셨습니다~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23 4,386
1633

09월 22일 레드원호 쭈꾸미 조황

금일 레드원호에 단체손님들께서 오셨습니다이른 아침부터 잠도 못 주무시고 와주셨는데 부족한 선장때문에 조황이 좋지 못하였는데 손님들중 회사친목으로 오신 분들과 다른분들께서 낚시 경험이 적은분들을 챙겨가며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을보니 감사하고 한편으론 죄송스러웠습니다앞으로 레드원호에 오시는 분들께 더 나은모습, 편안하고 즐거운 낚시를 하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가시는길 안전운전 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고맙습니다 

레드원호(낚시전용선)
레드원 09-23 4,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