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7월 31일 뉴해랑호 백조기 조황

  • 뉴해랑호
  • 0
  • 4,519
  • 글주소
  • 07-31

오늘 첨으로 신규 손님이 하나도 안타셨네요...

​다들 이번 시즌 백조기때 제 배 한번씩은 타신 분들이 지인과 함께...^^

재밌다고 다시오신 분도 있고, 100수 채우시려고 몇 번째 타신 분들도 있고,

씨알커진 백조기 잡으러 오신 분들도 있었고,

지인분들께 낚시의 재미를 가르켜주시기 위해 타신 분들도 있었습니다...ㅎ

​그래서 시작부터 맘이 편안해지네요..

다들 첫 마디가 우리 다치신 사무장님 걱정부터 해주시는데

다행히 8월 중순 퇴원날짜가 잡혔네요.. 아직 젊어서 회복력이 좋은가 봅니다..

걱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담은 이쯤하고 오늘 조황을 말씀드리면...아침부터 꾸준히 따박따박...^^

엄청 잘 나온 포인트는 없지만 중간에 잠깐 물이 쎌때를 제외하고 꾸준히 씨알좋은 것들이 나와주네요..

씨알이 작년 기준으론 8월 중순이나 말에 나올 만한 것들이 나와줍니다.

비록 12분만 모시고 출조했지만 워낙 씨알이 좋아서 조과는 훨씬 풍성합니다.

100조기 잡으신 분도 오랜만에 5분이나...ㅋ

마지막에 96마리 잡으시고 첨으로 100수를 노리는 우리 조사님...

100수 채우시라고 연장연장 했는데...

그 네마리 못잡으시더니.. 그 동안 다른 분들이 다들 치고 올라와서

마지막에 조황 확인하고 저도 놀랐네요...ㅎ

오늘도 구라청의 역시나 틀린 예보로 두세시간 비 맞으시면서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리구여..

​다음에 또 오셔서 저랑 잼나게 놀아주시길...^^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또 뵐께요..


올만에 올리는 100조기 클럽사진이네요..ㅎㅎ


​매일 이렇게 올리니 그냥 한장 찍어서 매일 올리라던데..ㅎㅎ

그래도 자세히 보시면 씨알차이나 채반에 올려진 갯수라던지 채반수도 그렇고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 12분 조황인데도 16분 조황과 차이가 없네요..ㅎ

​1등하신 신*수님.. 이 분도 클래수입니다...ㅎㅎ


​몇 번을 도전해서 100수 넘기신 불굴의...ㅎㅎ 축하드립니다...


​아쉽게 2등하신.. 이 분도 클래수...ㅎ




엘보 아프시다고 전동릴까지 가져오셨는데.. 친구분들만 100수하시고 아쉽게 혼자만... ㅎㅎ

다음엔 꼭 100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가장 많은 릴링을 하신 우리 사모님..ㅋ

담엔 꼭 고기를 달고 릴링 많이 하세요...ㅎㅎ





초보분들이시라는데 역시 좋은 스승이 있으셔서인지 굿이었습니다...ㅎㅎ



​100조기 유력하셨는데... 계수를 안하셔서 뺏지를 못드렸네요..

다음엔 꼭 계수하셔서.. 뺏지 가져가세요... 열심히 만들었는데 성의를 무시하심 아니되옵니다..ㅋㅋ

하여간 오늘 오신 분들 정말 반가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78

5월22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해랑호 김희영님!대성호 이은석님대양호 한준수님뉴해랑호 노명진님!대성2호 장익수님해성호 최만희님, 임영철님대성1호 이병무님!뉴대성호 조창배님! 마지막으로 뉴궁리호 신용건님 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22 3,458
177

5월21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오늘도 어제와같이 비가 야금야금 왔어요 바람도 있어서 속상한 하루입니다.그래도 뺏지의 주인공은 탄생하셨네요!축하드립니다.뉴대성호!악당들 악당박재한님!타코나끼님 축하드려요!( 뉴대성호는 왜 공동 뺏지냐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우리 조피디사무장님께서 한마리한마리 세어가며 공정하게 판정합니다.)::대성호 임용재님! 축하드립니다.!내일은 오랜만에 클럽씨 선박 대거 출동합니다.!10인이상 선박이면 뺏지 이벤트 도전가능! (참돔은 7인이상)몇자리 안남았으니 얼른 도전해보세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21 3,754
176

5월19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19일 부처님 오신날~휴일 맞이 클럽씨 찾아와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뉴궁리호 장존동 꽝!조사님 꽝아니고 3참3참~^^ 축하드려요대성1호 주상근님! 현장 예약으로 급히 승선하시더니 자리 마음에 안드신다더니!!!!1등 축하드립니다.^^대성호 대꾸리님!!!축하드려유!!해랑호 오희복님! 축하드립니다.!뉴대성호 정원기님! 박병관님 공동 1등이십니다.^^대양호 최용순님! 요즘 어복충~만 하십니다.! 마지막으로 뉴해랑호! 최종걸님 이십니다.! 축하드려유!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19 3,233
175

5월15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안녕하세요? 5월 15일! 토요일 클럽씨피싱 뱃지 주인공입니다.축하드립니다.!! 대물뺏지, 1등뺏지 오늘 대성1호에서 쌍뱃지 주인공이 탄생하셨네요!탑원 정주희님 이십니다.대성호 조문식님.대양호 최용순님!대양호에서 대물이 나왔네요!! 뉴대성호 윤재명님, 한민형님! 이십니다.한프로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16 3,376
174

5월14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오늘 클럽씨피싱 뱃지 주인공은 누규?축하드립니다.! 대성1호 김학춘사장님^^ 축하드립니다. 해랑호 류지영님^^ 오늘 뉴대성호 뺏지 풍년이네요.왼쪽부터 이준영님, 신영상님, 정기원님 이십니다.^^ (뉴대성호 뺏지선정기준 동률)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14 4,886
173

5월13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대성1호 작은형님! 축하드립니다!참돔팀 7인이상 출조시 뱃지 이벤트 진행합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13 3,296
172

5월9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5월 9일 클럽씨피싱 뺏지 주인공입니다.^^ 해랑호 김정진님!!!대성호 박재선님!!!대성1호 정주희님!뉴궁리호 대물뺏지!!!! 피싱훅 최덕찬님 뉴대성호 솔로무사님! 그리고 대물뺏지 신현우님마지막으로 뉴해랑호 신동형님!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10 3,225
171

5월6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오늘 뉴대성호 뺏지주인공은?누구실까요?^^최원구님이십니다!축하드려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6 3,897
170

4월 "명예로 받자" 주인공 발표

안녕하세요?^^오늘 바람은 조금 있지만 예보했던것 보다 좋은 날씨입니다.^^매달 클럽씨피싱에서 "명예로 받자" 뺏지 이벤트 진행중인거 아시져?4월 꼼꼼한 후기! 쓴소리 후기!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 인사드리며!! 뺏지 주인공 발표합니다.!4월 "명예로 받자" 주인공은? 툴툴이님 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꼼꼼한 설명, 아쉬운 점 쏙쏙! 뽑아주신점 감사드려요!클럽씨는 고객님들의 쓴소리를 거름으로 삼는 선단입니다.주저 없이 불편한점, 바라는점 꼭꼭 문자주세요^^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후기 맛보고 가셔요^^  https://m.blog.naver.com/rvtechnician/222306670294 남당항 뉴대성호 클럽씨피싱 우럭낚시 진짜 후기 (Feat.친절한조PD)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2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5 3,765
169

5월4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꽃가루 씻어주는 시원한 봄비가 하루종일? 오락가락 내렸어요!덕분에 우리 조사님들께서 너무 힘드셨을 하루였지요..그래도 비를 뚫고 끝까지 낚시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오늘 대성호 뺏지 주인공은? 뉴규??광어3마리 힛힛 하신 전사장님이십니다.^^정말 축하드립니다.! 찌릿찌릿 사장님 손기술에 광어가 덥석 덥석 3마리나 와주었군요!축하드려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4 4,007
168

5월2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금,토 똥바람 불고 드디어 주말출조 다녀왔습니다^^오늘 다들 마음 비우고오셨지요~ 선장님도 고객님도 힘든 하루였습니다.오늘 뺏지주인공은?  축하드립니다.!! 이용범님^^주신 광어 맛나게 회떠먹었습니다. 감사드려요!대양호 박주창님 축하드립니다.^^!!!대성호 이재진님 축하드립니다.^^ 뉴대성호 대꾸리님! 축하드립니다.! (눈뜨세요 고객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2 3,779
167

5월1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오늘 뺏지주인공은?^^축하드려요!정원기님!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5-01 4,045
166

4월 25일 뺏지 주인공은 누규?

뉴대성호 강주원님 축하드려요 ^^ 해랑호 고대용님 축하드려요 ^^고생하셨습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4-25 4,144
165

4월 25일 뱃지 주인공은 누규?

뉴대성호 최정현님 축하드립니다 ^^대성 1호 김덕환님 축하드립니다 ^^대성호 박영대님 축하드립니다 ^^해랑호 유정식님 축하드립니다 ^^뉴해랑호 김동수님 축하드립니다 ^^대양호 김희영님 축하드립니다 ^^동백호 박병관님 축하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4-25 3,675
164

4월22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4월22일 뉴대성호 뺏지 주인공이십니다^^ 임영철님! 조성열님 이십니다^^ 축하드려요!

+1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4-23 2,974
163

4월19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오늘 뉴대성호 독배 다녀왔습니다.^^ 4월19일 뱃지주인공은!!!!!길병일님 이십니다. 축하드려요!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4-19 5,088
162

4월11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오늘 뉴대성호는 선데이 조피디선장어떠셨나요?^^데뷔 축하드립니다!첫출항에 뺏지 주인공이 탄생하였을까요? 축하드립니다!유성호님! 유칠복님!두분 부자지간 아닙니다^^  축하드립니다!

+5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4-11 3,340
161

4월9일,10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안녕하세요?^^ 화창한 주말 저녁이네요!4월9일,10일 클럽씨피싱 뱃지 주인공들이십니다.!!4월9일 뉴대성호 주인공 "윤덕현" 님이십니다.4월10일 해랑호 조현진님이십니다.!마지막으로 4월10일 뉴대성호 윤도진님이십니다.^^축하드립니다.! 

+1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4-10 3,618
160

4월7일 뱃지 주잇공은 누규?

오늘 뉴대성호 10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10인 이상출조시 뱃지 이벤트 진행!! 그럼 오늘의 주인공은 누구실까요?^^축하드립니다. 윤추원님!!!

+1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4-07 3,924
159

4월6일 뱃지주인공은 누규?

 4월 6일 뉴대성호 뱃지 주인공은? ^^우럭 마리수 1등으로 펭귄님 축하드립니다.!그리고 21년 대물뱃지 첫주인공 임강재 님이십니다.! ^^ 축하드립니다. (78cm로 대물뱃지 획득!!)

클럽씨남당댁
남당댁 04-06 3,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