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7월 17일 뉴해랑호 백조기 개망 조황ㅜㅜ

  • 뉴해랑호
  • 1
  • 4,630
  • 글주소
  • 07-17

오늘 올 시즌 첨으로 백마리 클럽이 한 분도 안나오셨네요..ㅜㅜ

어제 조황의 반 조금 넘네요...ㅠㅠ

패인은 저의 조급증이 아닐까 합니다.

제가 생각하던 첫 포인트에서 나올꺼라 생각했는데... 너무 뜨믄뜨믄...

그러다 보니 이리저리 옮겨다니면서 시간만 까먹고..

또 못잡으신 거 만회하려다 보니 조금 나와도 더 좋은 포인트 있지 않을까 이동이동...ㅋ

오늘 오신 분들은 낚시배가 아니라 유람선을 타셨나 했을 듯...

초보선장두 아니고 이런 기본적인 실수를 하는 걸 보면 아직 소양이 부족한가봅니다.

그동안 조황이 분에 넘치게 나와서 실력에 비해.. 자만했었나하는 생각...ㅠㅠ

여하간 너무 죄송하구여...

저희들끼리 하는 말로 정말 뭘하도 안되는... 그런 날이었네요...

그래도 열심히 조사님들 한마리라도 더 잡게끔 해드리려는 선장의 필사의 몸부림이려니 생각하고

너그러이 봐주셨음 좋겠습니다.

죄송스럽고.. 그래도 즐겁게 시간보내고 가신다고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음엔 더더 탄탄한 내공 쌓아서.. 이런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훵한 바구니가 워케 많은지...ㅠㅠ


미녀 다섯분을 모시고 다니시려면 이 정도 수고는 하셔야..ㅎㅎ

남자분 손질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나마 초보분들이 많으셔서 양이 많치 않아 다행이네요...^^


 

저번에도 백마리 못잡으시더니 이번에도 백마리 못잡으셨네요..

제가 한두 포인트만 더 잘들어갔어도 백마리 채우셨을텐데..ㅠㅠ

다음에 오심.. 백마리 약속드립니다...ㅎㅎ 안돼면 이틀합쳐서라도...^^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532

9월 11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먼저 9일 어제 물때도 좋은 조금날 기관 고장으로어렵게 걸음하신 우리 조사님들 낙ㄱ싯대도 펴보지도 못하고돌레보낸점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상황이 허락하는 한도에서 낚시하려했으나 안전이 우선인지라입항할 수 밖에 없었는데 너그런 맘으로 양해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오늘 조황은 약간은 부족한듯 꾸준히 잘 나와준 하루였읍니다살짝 아쉬운듯??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09-11 3,932
1531

9월1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날이 하루종일 흐림아쉬움...맘에안듬....즐겁게 낚시하시고 가시면 됨그래도 키로수랑 마리수는 그럭저럭~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1 4,269
1530

9월 11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오늘도 50분 이동하여 어제 그곳으로 다녀왔습니다~어제보다 배에 승선하신 손님 평균 연령을 올라가고..배 평균 조황은 1k정도 낮아져 4k정도 되는거 같내요~그치만 오늘 찾아주신 조사님들 낚시에 대한 열정 만큼은 대단 하셨습니다 특히 어르신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봉돌 통일, 채비 통일 하자고 했을때 진짜 잘 따라주셔 정말 감사했고 단 한분도 선실에서 쉬시는분 없이 열정적으로 낚시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조황결과 ♡1등 신♡수님 약 220~230수 6.7k♡, ☆2등 ☆☆☆님 185수 5.5k☆  ♤3등 ♤♤♤님 155수 5.1k다시한번 깊은 수심에서 열심히 낚시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성호는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대성호는 승선하신 초보 조사님들께 현장에서 1:1 주꾸미 낚시 교육을 해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1 4,958
1529

9월 11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ㅋ 오늘 또 병이 도졌습니다...^^오늘 물이 너무 안가다 보니 어제보다 조황이 빠졌네요....그러다보니 혹 더 나올까 여기저기...기웃기웃...^^제 고질병이네요...ㅠ 그래도 어느정도 먹을만큼은 잡아가신 듯 한데... 오전에 좀 더 차분하게 했으면 더 좋치 않았을까 반성합니다...^^오늘 오신 조사님들 못난 선장 만나 고생많으셨구여.. 오늘도 역시나 감사합니다....~~^^쭈꾸미 낚시는 안해보셨다는데... 고수들을 제치고 1등...ㅋ 앞날이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십니다...^^문어 두마리, 꽃게 두마리...ㅎㅎ우리 선단 실력자 집단 중 하나신데...ㅠ 못난 선장만나서 고생만하시다 가시네요..ㅠ한분은 아침에 이슬에 젖은 미끄러운 계단에 넘어지셔서 부상까지..ㅠㅠ저도 바로 논슬립테이프.. 인터넷으로 시켰네요...다른 조사님들도 새벽에 배에 오르실때 조심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11 3,457
1528 해랑호 09-11 3,906
1527

9월11일 대양호 주꾸미 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11 3,937
1526

9월11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비오는 날씨 속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1 3,809
1525

9월 11일 용진호 주꾸미 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1 3,428
1524

9월 11일 뉴궁리호 주꾸미 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양태 09-11 3,709
1523

9윌11일피크닉호 주꾸미조황

 

피크닉호(낚시전용선)
강기영 09-11 4,940
1522

9월10일 대성1호 주꾸미조황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9-11 4,289
1521

9월 10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늘도 예보보다는 바람과 너울이 있어서 조사님들이 고생하셨네요...ㅎ진정한 장판은 언제나 오려는지..그래도 하루종일 따박따박 나와주어서올 시즌중엔 그래도 평균 조과가 가장 좋네요.첫 낚시 몇분 제외하곤 대부분 조사님들이 5킬로 이상은 잡아가시네요...계속계속 나아지는,내일과 모레가 기대되는 하루였습니다..ㅎ오늘 함께한 조사님들 수고 많으셨구여... 담에 또 뵐께요...^^백조기 시즌 저희 임시사무장으로 몇일 수고해주신 우리 희락당님...오랜만에 오셔서 1등 하고 가셨습니다...^^갑이도 한분이 6마리...ㅋ 문어에 꽃게에... 여러가지 나오네요...ㅎㅎ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09-10 4,152
1520

9월 10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안녕하세요~~ 9월 10일 뱃지 주인공은 뉴규? 이실까요? 오늘 문어가 제법 나왔습니다.문어를 올리시고 뱃지를 받으셨다면 그것은 기념품이시라는 점~ 알아주세요!뉴궁리호 김문환님]대양호 이지형님뉴해랑호 손영창님뉴대성호 조성권님레드원호 이선구님해랑호 곽경인님대성호 김성권님화성호 박수연님동백호 이원복님 대성2호 천승찬님피크닉호 강동욱님용진호 권혁구님 대성1호 박종화님.이상 축하드립니다~~~

클럽씨남당댁
조PD 09-10 3,758
1519

9월 10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수심이  깊어  팔이  많이  아플수  있은니관리 잘하세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09-10 4,019
1518

9월 10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조황이 점점 살아나고 있습니다~오늘  1등은 약 260~270수 정도 6.8k,  2등 약 250~260수 정도 6.5k로, 3등 246수 6.2k, 4등 약 245수 6.1k 잡았고 평균 4k~5k 정도 나왔구요 처음 하시는 여성 조사님과 신랑이  7.6k 잡으셨내요~ 하루종일 깊은 수심에서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캡틴 09-10 4,449
1517

9월10일 대양로 조꾸미조황

.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9-10 4,107
1516

9월1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이제서야 조황다운 조황이 나오기시작하네요^^클럽씨피싱에 놀러오신 조사님들모두 고생하셨습니다선장님들도 고생하셨네요^^ 

+2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9-10 4,081
1515

9윌10일피크닉호 주꾸미조황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피크닉호(낚시전용선)
강기영 09-10 4,247
1514

9월 10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09-10 3,854
1513

9월10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아버지를 대신해 조황올립니다평균 4키로에서5키로정도 되네요1등이 6.42키로네요뱃지는 2틀연속 승선하신 조사님~갑오징어도 갈수록 씨알이 좋아집니다 수고하셧습니다

수나2호(낚시전용선)
양태 09-10 4,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