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7월 12일 뉴해랑호 백조기 조황

  • 뉴해랑호
  • 0
  • 7,402
  • 글주소
  • 07-13

어제 나온 씨알 좋던 백조기들은 모두 하루만에 다 잡아 버렸던 걸까요?? 

씨알 좋은 고기 잡아보려고 내렸던 첫 포인트에서 왠지 중짜 백조기만 설렁설렁 올라옵니다...ㅋ

결국 마리수 위주로 잡아보려다 왠지 싸이즈에 대한 욕심때문에 이리저리 왔다갔다...

가끔 큰 놈들이 올라오긴 하는데 영ㅎ

제 갠적인 욕심으론 좀 아쉽고 조사님들께 죄송한 맘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싸이즈 생각만 버리면 200마리도 쉽게 넘을 수 있을 듯 했는데

두번째 마리수 포인트에서 내리는 순간....

허걱.. 하게 만드는 우리 애기 백조기들땀시 바로 빼버리고 유람했네요...

그래도 첫번째 마리수 포인트에선 그나마 먹을만했는데

이건.. 좀 아닌듯 해서...^^

걍 평타 정도 치고 온 듯 합니다...

부세도 몇마리 못 건진 듯 하네요..

비도 살짝 오고 고생들 하셨는데 제 생각보다는 못한 조황이라 죄송하구여...

선장 욕심이 과한 걸까요...ㅎㅎ

하여간 다음엔 더 공부해서 더 좋은 씨알로 더 많은 마리수 잡아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1등..ㅎ 우럭때 오시고 백조기는 첨이시라는데 실력은 어디 안가시네요..^^


​100마리 클럽ㅋㅋ 6분 나오셨습니다... 비가 오고 살짝 춥다보니 딱 100마리 잡으시고 쉬시는 분도 계시고...







​ㅜㅜ 비가 와서 오늘은 해풍에 말려드리지 못하고 그냥 손질하고 염장해서 바로바로 넣어드렸네요...^^

손질도움서비스 무조건 받아야 하는 줄 아시는 분이 계시는데 필요없으신 분은 그냥 1만원 덜 내시고 낚시만 하심됩니다....^^



​더운 날씨에 얼음동동 띄어 시원하게 드시라고 준비한 수박화채..ㅎㅎ 결국 얼음 안넣고 시원하게만 드렸습니다...^^



​내만우럭때 오셔서 1등하신 분인데 바늘하나에 두마리 잡으시거나 삼걸이 하시거나...ㅋㅋ










오늘 오신 분들도 수고 많으셨구여.. 감사했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95

9월12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3 3,343
94

9월4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4 3,569
93

9월3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3 3,404
92

7월18일 동백호 백조기조황

어제오늘 주말 장원이 70수넘네요오늘은 수조기까지감사합니다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7-18 2,956
91

6월19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오늘 장원은 4수네요총 21수네요고기도 잘 안나오는데 조사님들께서 열낚해주셨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9 3,543
90

6월17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잘잡으신분이 3수 두분입니다날씨도흐리고 비도오고 입질이 너무 없네요20수 못채웠네요ㅠ 16수ㅠ출조하신 조사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7 3,779
89

6월13,14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잘잡으신분이 4수네요 13일은 대부분 힛트성공했는데14일은 개인편차가 심했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5 4,016
88

6월12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총24수네요오전에 다른포인트 찍어보느냐고 한발 늦었네요 머리 지진납니다ㅠ13일 오전9시현재 14수입니다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3 4,106
87

6월10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10분모시고 다녀왔습니다아쉽고 힘든 하루네요오늘 바람이 계속 배를 잡고있네요노히트 세분 죄송한 마음뿐ㅠ장원은3수 두분이네요총15수 나왔네요출항하신 조사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0 3,946
86

6월9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오늘은 전원 힛트 성공했네요조사님들 골고루 잡아서 좋았네요장원은 2분 6수씩입니다여성조사님께서 장원하셨네요총5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09 3,752
85

조PD촬영버전 동백호 갑이사냥 동영상입니다~

지난 동백호 갑이탐사 때 멋모르고 끌려가 갑이잡던화제에 동영상입니다^^;재미나게 봐주세요~~https://youtu.be/4DTcrs9Qmz8 좋아요, 구독 꼭! 

+1 동백호(낚시전용선)
조PD 06-09 3,835
84

6월8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15분 출항했습니다.총 40여수나왔네요전원힛트는 못했네요 아쉽네요ㅠ한조사님께서 세번이나 떨구고ㅠ 결국ㅠ그래도 물때기다리면서 즐거운 낚시였습니다.장원은 6수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08 4,172
83

6월6일 동백호 갑오징어 (짬낚탐사조황)

안녕하세요? 기상악화 취손데 무슨 조황이지? 하는 분 계실듯 합니다.^^바람피해 내만으로 2시간 다녀왔습니다. 갑오징어 사이즈가 아주 좋습니다.동백호 6월달 갑오징어 낚시 출조합니다.!9월 시즌 전 신발짝 손맛 보실 분 예약 클릭하세요!!! 

동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6-06 4,283
82

5월15일 동백호 참돔조황

3분모시고 다녀왔네요손님들께서 참돔낚시 배우고 싶다하여급출조잡고 아침에 참돔낚시 운용법 설명해드리고차분히 낚시한 결과 다행이 전부 손맛은 보셨네요다행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5-16 3,875
81

5월1일 동백호 우럭조황

바람불어도 오케이, 비와도 오케이, 유람배라도 괜찮으니 무조건 출조해주세요~요청으로 ^^:: 오늘 저희배만 출조다녀왔습니다.오전에 비오고 오후에 바람불고 고생만 하셨네요.초보가족조사님들 기본손맛보고 가셨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5-01 3,716
80

11월26일 동백호 주꾸미조황

오늘 최고120여수 5.4키로 최저 3키로네요낙지도 잘 나와주고요평균 4키로대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26 5,720
79

11월25일 동백호 우럭조황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25 4,562
78

11월15일 동백호 쭈갑조황

100수 좀 못되네요.잘 잡으시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17 4,335
77

11월13일 동백호 쭈갑조황

오늘 장원은 5키로좀넘네요여성조사님도 4키로하셨네요평균키로수가 좋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13 4,395
76

11월12일 동백호 쭈갑조황

오늘 최고6.6키로최저3키로네요평균 4키로대가 많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12 3,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