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5월 7일 7人 대성호 다운샷조황

  • 대성호캡틴
  • 0
  • 6,714
  • 글주소
  • 05-07





















안녕하십니까!!! 대성호 산장입니다~^^

오늘은 손님 일곱분 모시고 광어다운샷 다녀왔습니다

일곱분 손님중에 다운샷이 처음이신분이 세분이나 계셔 조금은 당황했습니다....그중 한분은 다운샷에 맞지안은 낚시대를 가져오셨기에 제 낚시대를 빌려드렸구요


5시 조금 넘어서 출항하여 첫 포인트로 이동(대광어 포인트) 그런데 바람이 강풍이 불어 낚시를 할수 없었고 두번째 포인트로 1시간 10분 이동하여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시작 하자마자 히트~~또 히트 기븐이 얼마나 좋은지~ㅋㅋㅋ 두마리를 잡고 다시 한번 흘리는데 더블히트~~^^또 다시 흘리는데 더블히트~ 히트~한 자리에서 7곱마리에 광어가 나오고 8번째 광어는 싸이즈가 정말 좋았는데 아쉽게 랜딩도중 털고 도망을...ㅠㅠ

 여기서 잠깐 7곱마리 중에서 3마리는 다운샷이 처음이신분이 잡았다는 사실~ 초보 조사님을 위해 바로 옆에서 1:1 맞춤교을 한 결실을 맺은거 같아 제가 너무 기븐이 좋았고 손님께서도 너무 즐거워 하셨습니다 그렇게 11시30분까지 12마리에 광어가 나왔고 오후들을 물색도 변하고 상황이 별로여서 3마리만 추가 했내요


그래도 나름 보람이 있었던건 처음오신 3분이서 광어 5섯마리 우럭 여러마리를 잡아 보람된 하루였고 아쉬웠던 점은 단골 손님들께서 손맛을 못보고 가셨다는게 마음에 걸립니다...ㅠㅠ 다음에 오시면 꼭 손맛 보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

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래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맑음

물색: 오전 맑음 오후:뻘물...ㅠㅠ

바람: 북서풍

조황: 광어 15마리(3마리 방생) 우럭 여러마리 (숏바이트 조금..털림 3회)

웜 색상: 핑크, 레드,워터멜론

P.S: 스피닝릴,장구통릴,전동릴,우럭대...가져오시면 저.....ㅠㅠ

5월 8,9일은 쉬고 10일 정상출조합니다  광어 손맛보러 놀러 오세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919

10월22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많이 잡으신분이 63수,51수잡았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22 6,552
918

10월 22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늘은 정말 조사님들께 죄송한 하루네요...일단 감기몸살로 하루 종일 컨디션도 좋치 않았고오전에는 계속 관광만 하러 다녔던 듯 합니다..ㅠㅠ심지어 점심때 밥을 올리지 않아서 라면만 드리기도 하구..ㅠㅠ포인트별 공략법을 한번도 설명드리지도 못했네요...제 인생 최저의 조황을 올리는 구나 하구 죄송스런 맘 뿐이었는데...그래도 마지막 조황을 확인해보니 오히려 제가 깜짝 놀랐습니다...역쉬 잘잡으신 분은 그래도 잡을 만큼 잡으시네요...첨엔 조황도 찍지 않으려다가 특별한 일 없음 조황찍겠다고 말씀드린게 생각나서 부랴부랴 찍었습니다.그러다보니 망태기 조황과 팩조황이 같이 올라 갔네요..양해 부탁드리구여.. 사실 조황찍으면서도 되도록 과장이 아니라 오늘 조황이 정확히 보여졌음 하는 마음으로 찍었습니다.결론은 오늘 전체 조황은 좋치 않구여...평균은 4킬로대가 될까 말까 하네요...오늘 같은 좋은 물때에 오셔서 고생만 하고 가셔서 죄송하구여...제가 건강관리 잘하고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오늘 오신 조사님들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부부조사님이 잡으신 건데 사모님이 생애 첫낚시였는데 훨씬 더 많이 잡으셨네요..ㅎㅎ정말 각자 잡은거 소분하셔서 무게재셨음 1등 하셨을지두...^^가끔 보면 여자분들이 더 감각이 뛰어나신 분들이 계신 듯 합니다.... 낚시 천재 인증..ㅎㅎ아... 그리고 저희가 나눠드리는 팩은 2/3 정도 담으심 1키로 정도.. 진짜 꽉 채워서 담으심 1.8킬로 정도까지 무게가 나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22 6,985
917

10월22일 대성호 사리때보다 못한 쭈꾸미조황

사리때보다 훨씬못한 조황이었습니다.물론 잘 잡는분들은 그런대로 망태기를 채우기도 했지만 조금 무시때 무슨 쭈꾸미들이 반란을 일으킨것인지 도대체가 올라타질 않았습니다.날씨좋고 물맑고 물때좋은데 왜 이런상황이 되었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답이 안나오네요.이럴바에는 차라리 사리물때가 더 나은것같습니다.갑이 잘나오지 쭈 크지 무게 팍팍 나가지...오늘 우리 선장님들 모두 멘탈이 붕괴된 하루입니다.하지만 바다는 주는대로 가져올수밖에 없다는걸 또 한번 배우게 됩니다.아예 조황을 올리지 않을려고 하다가 그래도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실것같아조황을 올립니다.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하구요.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22 6,179
916

10월2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전에는 망한느낌~ 조금씩 조금씩 잡아서 체면치레~~오늘의 베스트샷 낚시영제 쌍둥이들(초5) 둘이서잡은겁니다 10키로대단해요~^^많이는 못잡았지만 다들 체크해드리고 사진찍어드렸습니다~첫낚시두분과 세번째낚시도 기념사진^^  

+3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22 6,413
915

10월22일 거정호 갑오징어조황

19. 10. 22.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은 씨알위주로 돌아다녀봤습니다. 아쉬운 것이 있다면 개인 조과 차이가 컸다는 것이 안타까웠답니다TT금일은 1번조사님, 2번조사님, 10번조사님, 11번, 12번 조사님께서 선수셨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여성조사님 두분이 승선하셨는데 바다에 떨꿔진 낚시대를 11번 조사님께서 올려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11번 조사님이 이경수님이시던가?! 오늘 주신 것도 감사하고 젠틀하심에 반했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5번 김범태님도 4번째 오셔서 오늘 가장 많이 갑이사냥하신 듯 합니다. 오후 조황이 받쳐줬으면 더 하셨을텐데... 아쉬워요~아래 조황사진 올라가며 금일 모든 사진은 카페에 있어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10-22 6,765
914

10월22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좋은 물때 '무쉬'....무시무시하게 무시 당했읍니다....주꾸미에게...오늘은 정말 바닥상태 경험이 많은분들 만이조과가 좋을만한 하루인것 같네요갑오징어도 그냥저냥.... 첫 주꾸미 낚시 오신분들에겐 정말...얄미울 정도로 안잡혀준 하루였읍니다그래도 즐기며 낚시 하신것같아 감사할 따름입니다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첫 낚시 오신 조사님들 신경 많이 못 써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22 5,214
913

10월21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잘잡으신분이 80수 잡으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22 5,475
912

10월 21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좋은 물때에 비해서 쭈꾸미가  너무 안나왔습니다.. 거기다 싸이즈도 9월이네요...그러다 보니 갑이로 보충하신 분만 조황이 좋았던 듯 합니다.원래 잘 잡으시던 우리 조사님들도 초보급의 조황을 보이셔서 얼매나 놀랐던지..ㅜㅜ우리 조사님들 다들 잘 잡으시는 분들이었는데 이 정도로 마무리 지어서 죄송하구여...다음에 꼭 복수할 날이 있으리라 다짐합니다..ㅎㅎ그럼 좋은 밤 보내시구.. 오늘도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21 6,357
911

10월21일 천성호주꾸미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21 5,835
910

10월21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물때 좋아 부푼꿈을 안고 출항 했는데작은 씨알에 살짝 까탈스런 쭈꾸미들에게 이리저리 채이고고생을 좀 많이 시켜드렸네요거기에 생각보다 바람이 좀 있었고요....개인 조황차이가 좀 많아서 아쉬운 하루였읍니다그에 굴하지않고 열심히들 잡으셨네요....고생들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21 5,811
909

10월21일 거정호 갑오징어조황

19. 10. 21. 월요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안녕하세요.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조PD입니다.금일은 어제와 달리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주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이 많이 오셨는데요 중간중간 실력자 분들이 계셨습니다.누구신지는 비밀!!!! 깊은 수심에서 갑이를 랜딩하신다고 고생많으셨으랴~~ 집에 갈려하니 자꾸나와 연장을 상당히 하고 들어왔당께^^그럼 아래조황사진 올려드리고 모든사진은 카페에 올려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10-21 6,703
908

10월21일 대양호 쭈꾸미조황

몇컷다날리고한컷만남아황당

대양호(낚시전용선)
대양호 10-21 5,059
907

10월2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잘나올듯 안나올듯한 하루였네요자세한내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첫낚시기념사진 5키로축하드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21 5,566
906

10월21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21 5,772
905

10월21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어제보다 조황이 좀 저조한 편입니다..하루종일 조그마한 주꾸미를 잡다보니 부피가 늘어나질 않네요.그래도 즐겁게 놀다 가신것같아 다행입니다.내일부터는 좀더 나아지리라 생각합니다.오늘도 늦게까지 수고 많았습니다.감사합니다. 

+1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21 5,627
904

10월20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씨알좋은 우럭도 애기를 물고 나왔네요 ㅎ잘 잡으신분이 70수 정도 잡으셨네요.다들 잘 잡으셔셔 편하게 배질했습니다 ㅎㅎㅎ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21 6,537
903

10월20일천성호주꾸미 조황

오늘도  즐거운낚시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21 5,358
902

10월 20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늘도 어제처럼.. 이네요...^^따박따박...^^물량이 줄면서 싸알은 좀 작아지고, 개체수는 늘어났네요..그러다보니 다시 고수와 초보의 편차가 커졌다고나 할까...그런데 평균조황은 어제보다 조금 나아진 듯 합니다.오늘도 고생많으셨구여..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20 5,878
901

10월20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20 5,642
900

10월20일 해성호 쭈갑 조황

쓰러질 뻔 했읍니다아침엔 잘 나오는듯 했구 조금 지나니까 무지하네 떨어지네요ㄱ거 다 잡았으면 전원 망 가득 채웠겠지요....ㅎㅎ갑오징어가 많은데 개인마다 편차가 심해서개인 조황차가 너무 커졌네요그래도 다들 열심히 고생들 많으셨읍니다낼도 홧팅~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20 4,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