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5월 7일 7人 대성호 다운샷조황

  • 대성호캡틴
  • 0
  • 6,698
  • 글주소
  • 05-07





















안녕하십니까!!! 대성호 산장입니다~^^

오늘은 손님 일곱분 모시고 광어다운샷 다녀왔습니다

일곱분 손님중에 다운샷이 처음이신분이 세분이나 계셔 조금은 당황했습니다....그중 한분은 다운샷에 맞지안은 낚시대를 가져오셨기에 제 낚시대를 빌려드렸구요


5시 조금 넘어서 출항하여 첫 포인트로 이동(대광어 포인트) 그런데 바람이 강풍이 불어 낚시를 할수 없었고 두번째 포인트로 1시간 10분 이동하여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시작 하자마자 히트~~또 히트 기븐이 얼마나 좋은지~ㅋㅋㅋ 두마리를 잡고 다시 한번 흘리는데 더블히트~~^^또 다시 흘리는데 더블히트~ 히트~한 자리에서 7곱마리에 광어가 나오고 8번째 광어는 싸이즈가 정말 좋았는데 아쉽게 랜딩도중 털고 도망을...ㅠㅠ

 여기서 잠깐 7곱마리 중에서 3마리는 다운샷이 처음이신분이 잡았다는 사실~ 초보 조사님을 위해 바로 옆에서 1:1 맞춤교을 한 결실을 맺은거 같아 제가 너무 기븐이 좋았고 손님께서도 너무 즐거워 하셨습니다 그렇게 11시30분까지 12마리에 광어가 나왔고 오후들을 물색도 변하고 상황이 별로여서 3마리만 추가 했내요


그래도 나름 보람이 있었던건 처음오신 3분이서 광어 5섯마리 우럭 여러마리를 잡아 보람된 하루였고 아쉬웠던 점은 단골 손님들께서 손맛을 못보고 가셨다는게 마음에 걸립니다...ㅠㅠ 다음에 오시면 꼭 손맛 보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

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래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맑음

물색: 오전 맑음 오후:뻘물...ㅠㅠ

바람: 북서풍

조황: 광어 15마리(3마리 방생) 우럭 여러마리 (숏바이트 조금..털림 3회)

웜 색상: 핑크, 레드,워터멜론

P.S: 스피닝릴,장구통릴,전동릴,우럭대...가져오시면 저.....ㅠㅠ

5월 8,9일은 쉬고 10일 정상출조합니다  광어 손맛보러 놀러 오세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17

9월 17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19. 09. 17.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오늘 방문해주신 조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모두 젠틀하시고 좋으신 분들이셔서 제가 즐거웠습니다.오늘은 쭈꾸미 찾으시는분도 없었어요^^어제와 달리 바람이 강하지 않아 기본조황은 나온것 같습니다.선수의 선수분들께서 열심히 해주신 덕분이라 생각합니다.금일은 80여수가 가장 많았고 60여수 50여수 40여수 등등.저도 틈틈히 올려 34마리 올렸습니다^^사무장이 아닌 손님으로 타고 싶습니다.거정호는 갑오징어전용선입니다. 승선하셔서 갑오징어 못잡으시겠다고 쭈꾸미 하면 안되겠냐 하시면 아니됩니다.그만큼 낚시에 자신있으신 분들만 오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리고 수요일 하루 정비하고 목요일에 뵙겠습니다. 금일 찍은 모든 사진은 거정호 카페에 올리겠습니다^^p.s : 가장 위의 사진은 가장 많이 잡으신 4분의 갑오징어사진입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7 7,644
216

9월17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도 많은분들이 와주셔서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조황이 썩 마음에 들진 않습니다.그래도 모두 즐겁게 낚시하다 가신것 같아 다행스럽네요.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1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7 5,743
215

9월 16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19. 09. 16. 클럽씨피싱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안녕하세요. 거정호 조PD입니다. 오늘도 FULL로 출조하였습니다. 찾아주신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점심 전부터 바람이 불기시작하더니 입항까지 부는 바람에 낚시가 어려웠습니다TT 어제 조황만큼은 아니지만 도시어부님께서 어제 기대한 만큼 가장 많이 올리셨습니다. 금일은 선수 조황이 좀 아쉬운 하루였답니다. 내일 좋은 조황을 기대해 봅니다. 내일뵙고 수요일 하루 쉬고 목요일부터 다시 뛰겠습니다. 아차! 우럭 한마리 올라왔답니다^^; 제가 낚시법을 설명해 드리면 그냥 듣고 흘리시는 분들이 계시고 잘 숙지하셔서 잡아내시는 분이 계시는데.. 오늘은 2분이 제대로 배우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거정호는 갑오징어 전용선입니다. 승선하셔서 "쭈꾸미잡으러 안가세요?"는 사절하겠습니다^^ 저희 선단에 쭈꾸미 잘하는 배 많습니다~금일찍은 모든사진은 거정호 카페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6 6,549
214

9월1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날씨가 분명히 괜찮다는 예보를 봤는데 점심때부터 바람이 쎄지더니 쫄랑거리기 시작해서 오후상황이 영 편치않았습니다.그래도 열심히 해주신 우리 꾼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6 4,794
213

9월16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대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9-16 5,411
212

9월15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대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9-15 5,243
211

9월 15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19. 09. 15. 일요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모든 조건들이 맞아떨어졌는지 새벽부터 퇴근까지 꾸준히 나와주었습니다. 선수에서 오인석선수께서 90갑이를 달성!!!! 아숩게도 백갑이가 TT 어느정도 하시는분은 50갑이 전후 하시는 것 같고 2등이 거의 육십갑이정도 하셨네요. 저도 사십갑이하고 낚시접고 사진찍고 다녔답니다. 다음엔 오십갑이 넘겨보겠습니다. 갑오징어 낚시! 주꾸미 낚시와 비슷한 듯 아닌 듯 합니다. 제가 설명드려도 못 올리시는 분이 많아 참 아쉽습니다.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리며 금일 찍은 모든 사진은 거정호 카페에 있습니다.금주 16(월), 17(화) 함께 하실 분 모집합니다~~바로 아래 사진이 한사람이 잡은 오징어입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5 6,759
210

9월 14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금일부터 갑오징어 낚시로 갑오징어만 파러 다녔습니다. 소형 보트들이 너무 많아 긴장의 연속이었답니다.조황이 아주 만족할 수준은 아니었지만 선미와 선수의 선전이 아쉽기만한 하루였습니다.좌현 중간인 제 옆에서 낚시하신 분께서 43수로 가장 많이 올리셨는데 이분. 선수로 보냈으면 하는 마음이 컸답니다. 그 다음으로 차수님께서 40마리 조금 못 미쳐서 2등하셨답니다^^ 아직 씨알은 작은거며 어느정도 자란거며 지 멋대로 컸습니다^^;저도 일하면서 중간중간 낚시하였는데요. 나눠드린거며 방생이며 포함해서 25마리 정도 올렸습니다. 아직 야마XX, 요XX 아니어도 액션만 괜찮으면 붙는거 같습니다. 야광테이프. 좋아요!!!!!내일의 조황을 기대하며 좋은 꿈을 꾸고 오겠습니다. 명절낀 주말 마지막날인 내일 뵙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4 6,190
209

9월14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대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9-14 5,595
208

9월12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비와 바람 그리고 꼴랑거림속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우리 사무장이 어제 명절지내러 가는바람에 사진은 몇장만 찍었습니다.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내일이 추석이라 몇분이 일찍들 들어가셔야 한다고 하셔서 하고싶은대로 낚시못하고 조금 일찍 들어왔습니다.그래도 힘든낚시지만 어느정도 조황이 나와줘서 정말 다행입니다.내일 추석명절 행복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2 4,918
207

9월 12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12. 목요일 주꾸미 조황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추석의 첫 날인 오늘! 비가 엄청 왔습니다.어제까지만 해도 비예보는 없었는데. 업친데 덮쳐 바람도 불었습니다.악천후에도 꿋꿋이 낚시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오늘 특별히 선수에서문어가 올라왔답니다. 이쁘게 삶아 제사상에 올라갈 듯 합니다^^주꾸미낚시 감각이 많이 필요한 만큼 낚시대도 전용대를 사용해 주시고그냥 봉돌이 찍히는 느낌과 주꾸미가 달린채 찍히는 느낌을 캐치하셔야 합니다.알려드려도 모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상당하답니다...거정호 주꾸미는 여기까지.금주 토요일부터 갑오징어 나갑니다. 히트~~내일은 참돔 타이라바 나갑니다. 클럽씨 회원님들 메리 추석~~~~~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2 4,513
206

9월 11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11. 거정호 쭈~갑 조황입니다.안녕하세요. 거정호 조PD입니다.예보와 달리 비도 거의 안왔고 바람도 어느 정도 죽어 낚시하기엔 괜찮은 날씨였습니다. 쭈꾸미도 잡고 갑오징어도 올리면서 많진 않지만 드실만큼은 잡아가신 듯 합니다.쭈꾸미의 씨알이 상당히 커졌고, 갑이도 무럭무럭 자라주고 있습니다. 오늘 저의 실수로 밥을 설익게 하여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용서해 주실꺼죠?조PD도 갑오징어를 옆분 나눠드린거며 작은거 방생이며 도합 20마리는 올렸던 것 같습니다. 갑오징어 감잡아쒀~~~~~ 아래 조황사진 올라가며 금일 촬영한 모든 사진은 카페에 올라갑니다.한가위 잘 보내세요~~~~~~ 전 남당을 지키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1 6,046
205

9월11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오랜만에 모든분들이 만족한 조황이 되었네요.1시간이상 멀리 나갔는데 다행히 그곳에서 꾸준하게 나와줘서 즐겁게 낚시하다 왔습니다.시작할때는 많이 꼴랑거렸는데 점점 나아지는 바람에 잘 마무리했습니다.내일부터는 우리 클럽씨선장님들 모두가 그 포인트로 나갈것같습니다.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1 5,490
204

9월 10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10. 거정호 쭈,갑 조황입니다.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아시는 분들이 많이 오신 덕분에 좋은 분위기에 일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쭈꾸미와 갑오징어를 같이 올릴 수 있는 포인트로 많이 다녔는데요. 선수에서 갑오징어 54마리를 올렸습니다.마릿수는 되지만 아직 사이즈가 아쉽다는... 무럭무럭 자라렴~~ 오후에 낚시가 불가할 정도록 바람이 심하게 불어 당초시간보다 일찍 입항하였습니다. 바람아! 멈추어다오~~ 오늘 방문해 주신분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래 조황사진 올라갑니다. 드론사진 및 모든사진은 거정호 카페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0 6,821
203

9월 9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09. 월요일 거정호 쭈.갑조황거정호 조PD입니다.금일 하루종일 비가 와서 고생많으셨습니다.나오는 곳만 열심히 다녔는데 개인차이가 너무 컸습니다.본인만 안나오시면 에기도 바꿔보시고 하세요^^에기빨이 크네요^^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09 6,244
202

9월9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하루종일 쭈꾸미 찾아다니느라 고생만 많이 시킨 하루였습니다.오후늦게 그나마 조금이라도 나와서 간신히 체면유지 했네요.태풍후 비오고 쭈꾸미는 덜나오고 모두 힘들었을것같습니다.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09 6,008
201

9월 8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08. 거정호 주꾸미 조황입니다.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태풍 "링링"을 무사히 넘긴 후의 출조입니다.태풍의 여파로 주꾸미 관이 2개 망가졌답니다. 그 외 모든 것이 무사하군요^^물이 뒤집어져서 그런지 주꾸미들이 시원하게 달라 붙진 않았으며 오늘따라 타이라바처럼 잡으시는 분들만 연신 올립니다.좌현 후미에 젊은 3분의 조사님들께서 재미나게 낚시하신 듯 합니다. 오늘은 유난히 낙지가 많이 올라왔고 꽃게도 한 수 하셨습니다. 다들 오실 때 손끝의 감각을 많이 키워오세요^^아래 조황영상 올라갑니다. 다음부터는 드론을 좀 더 가까이 붙여야겠습니다.금일의 모든 사진은 거정호 카페에서 받아가세요^^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08 6,166
200

9월8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태풍뒤끝이라 시원하게 나오질 않네요.연장전까지 해서 간신히 체면유지하고 들어왔습니다.내일은 오늘보다 좀더 나을거고 모레는 대박이 되는 하루가 되지않을까 예상해 봅니다.오늘도 우리 꾼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08 6,175
199

9월 6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06. 금요일 거정호 쭈.갑조황안녕하세요 거정호 조PD입니다.비 예보가 완전히 빗나갔습니다. 우의입을 일이 없었거든요.어제처럼 폭발적이진 않았지만 반 템포 늦게 꾸준히 올렸습니다.태풍 "링링"을 대비하기 위해 조금 일찍 입항하고 거정호는 바로 회변으로 피항갔답니다.다들, 거정호의 무사귀한을 빌어주세요^^아래 조황사진 올라갑니다. 금일 방문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06 5,488
198

9월 5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05. 목요일 거정호 쭈.갑 조황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예보와 달리 비가 오전에 조금씩 잠깐 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무지개도 봤답니다. 이전 날들과 달리 꾸준히 나와주어 재미나게 올렸습니다^^ 주꾸미와 함께 갑이도 올라왔지만 아직 더 키워야 할 듯 합니다. 오후되니 회원님들도 "이제부턴 낚시가 아니라 조업이야" 하시면서도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셨답니다. 오후들어 폭풍과 함께 비와 천둥 번개가 몰아쳐 입항하였답니다. 기상청이던 윈드파인더건 자꾸 틀립니다.  개인마다 조과차이가 많이 납니다. 자주오셔서 감을 익히세요^^ 언제나 바다에서 용왕님이 주시는 만큼만 얻는 거정호 되겠습니다.아래 조황사진 올라갑니다. 내일까지 출조하고 입항 후 태풍의 영향으로 피항합니다~ 이번 주말이 선단이나 회원님들이나 참으로 아쉽습니다 ㅎㅎㅎ 다들, 단디 대비하세요^^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05 5,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