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5월 2일 대성호 다운샷조황

  • 대성호캡틴
  • 0
  • 4,577
  • 글주소
  • 05-02

























​오늘은 12분 조사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예약 상황을 보니 오늘은 잘 잡겠다 생각이 들었죠..왜냐구요 예약자가 팀이없고 1명 2명 이렇게 예약하신 분들이 많아 초보 조사님들이 계실거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혼자 낚시 다닐 정도면 그래도 조금은 경험이 있으신분이라 생각 했기 때문이죠)


대성호에서는 오늘부터 다운샷교육을 시작했습니다~

교육을 하면서 물어봤지요 다운샷 처음이신분~~그러자 7분이나...ㅠㅠ 2분은 5회미만..ㅠㅠ

3분만 경험이 있으신분 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더욱더 열성적으로 교육을 했고 조사님들께서도 잘 따라주셨습니다 

그결과 12분 조사님중 11분이 광어에 손맛을 보셨고 생에 첫 다운샷을 하시는분이 광어를 두마리나 잡으신 분이 두분이나 계시고

정말이지 조사님들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한분은 하루종일 멀미 때문에 고생만 하시고 낚시는 전혀 못한 상황이라 너무 미안 하더라구요....오늘 오신 조사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

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래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맑음

물색: 맑음

바람: 남동풍

조황: 광어 15마리(3마리 방생) 우럭 여러마리 (숏바이트 너무 많아서...)

웜 색상: 핑크, 레드,워터멜론

P.S: 스피닝릴,장구통릴,전동릴,우럭대...가져오시면 저.....ㅠㅠ

광어 싸이즈 궁금히시죠? 궁금하시면 5월 4일 월요일은 아직 자리 여유 있으니 함께 낚시가유~~^^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992

11월5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1-05 5,954
991

11월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어르신7분과 부부팀 친구팀 혼자자주오시는 여전사조사님모시고다녀왔습니다 대박의 꿈을 안고 다녀왔지만 그러지못했군요내일은 대박이려나요? 바다는 알수없습니다^^생애첫낚시 기념사진^^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5 5,984
990

11월5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1-05 5,684
989

11월5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무게보다 마릿수 위주로 낚시를 했습니다.한 100마리 잡아봐야 3킬로나 될까말까 하는 사이즈로 하루죙일 고생들 하셨습니다.잡아도 잡아도 킬로수는 오르질 않지만 모두들 열심히 해주셨습니다.늦은시간까지 고생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1-05 5,633
988

11월4일 대성1호 쭈갑조황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1-05 6,228
987

11월4일 해성호 주꾸미 조황

꾸준히 올라오는듯 까다로운 하루였읍니다어렵네요.....잘 잡으실 분들 고생 많이 시킨 하루였고요하루하루 새로워지도록 노력하겠읍니다오늘 하루도 고생들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1-04 5,397
986

11월4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오늘도  고생 많으셨네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1-04 6,796
985

11월 4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전 어제보다 살짝 조황이 떨어진 듯 합니다.ㅠㅠ물론 잘 잡으신 분은 더 잘잡으신 듯 한데못 잡으신 분이 더 신경쓰이는게 사실이네요...아.. 당연한 일인가요?  ^^내일은 좀 더 노력해서 한분도 빠짐없이 만족하심서.. 두 손 무겁게 돌아가시도록 해볼랍니다...^^그럼 편한 밤 되시구... 오늘 오신 조사님들 다들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1-04 5,852
984

11월4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1-04 6,024
983

11월4일 거정호 쭈갑조황

19. 11. 04. 월요일 거정호 쭈갑조황!!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오늘은 저 멀리는 아니더라도 중외만으로 사냥을 다녀왔습니다.물이 점점 죽어가는 날이라 그런지 주꾸미가 많이 붙어 말 그대로 쭈갑! 구명조끼도 10개가 넘게 나갔으니 그야말로 초보조사님들의 행차였습니다만 즐거우신분이 많은 반면 아닌신 분들도 계시더군요... 낚시는 실력~ 좌현보단 우현손님들께서 대체적으로 잘하셨네요.오늘의 핫 아이템 왕눈이 고추장(플라스틱 누드), 요지려핑크, 수박이 되겠습니다. 내일 주꾸미를 향한 열망이 가득하신분은 에자도 지참해주세욧! 그럼 안뇽~~~♡ 모든사진은 카페에...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11-04 6,139
982

11월4일 대양호 쭈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대양호 11-04 5,939
981

11월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어제보다는 잘나온것같네요대신 주꾸미도 작아지고 갑도작아졌어요마리수가좀더나오고 키로수는비슷합니다자세한조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4 5,904
980

11월 04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11-04 6,614
979

11월3일 대성1호 쭈갑조황

쭈꾸미보다 갑오징어 위주로 했습니다.잘 잡으신분도 있고 못 잡으신분도 있고...요즘 조황은 확실이 애기가 많은 역활을 하네요.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1-04 6,670
978

11월 3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역시 선장님들의 생각은 다 비슷하신가 봅니다.저도 안나오는 것도 아니고 나오는 것도 아닌 날이었네요..오전엔 정말 안나오는 것 같더니만 오후에 그나마 조금 살아나서 체면치례하고 들어왔습니다.전체 조황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닌 듯 하구여...그래도 확 떨어지게 못잡으신 분도 없는듯 하네요...^^조사님들 고생많으셨구여...편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아... 사진은 제가 찍은 것과 우리 사무장님이 찍은 거 두가지입니다...ㅎㅎ함 찾아보세요... 아마 보시기에도 차이가 날지도....^^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1-03 6,128
977

11월3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1-03 6,742
976

10월3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아침에 내만권에 낚시를 시작했는데 나오는게 시원찮아서 멀리 다녀왔습니다.안나오는것도 아니고 나오는것도 아닌 그런 상황이었습니다.그래도 몇일전보다 많이 나아진 느낌이네요.오늘도 늦은 시간까지 열심히 해주신 우리 꾼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 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1-03 5,855
975

11월3일 해성호 주꾸미 조황

나오는 듯? 안나오는 듯?좀 어려운날 이네요감 잘 잡으신 분에게는 무난하고 어려운 분에게는한없이 어려운 하루인듯 합니다아침엔 안개속에서 살짝 헤메기도 했구요그래도 지칠듯도 한데 마지막까지 열심히들 잡으셨읍니다어려운 하루를 만들어드린 듯해서 죄송하네요오늘도 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1-03 5,923
974

11월3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오늘도  수고 많으셨네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1-03 5,952
973

11월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조황이살아나고있습니다^^자세한조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1-03 6,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