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4월 29일 대성호 생미끼광어다운샷 조황

  • 대성호캡틴
  • 0
  • 5,559
  • 글주소
  • 04-29












오늘도 4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첫 포인트를 잡고 출발했습니다

첫번째 흘리는데 입질을 조금 간격을 두고 3분이나 받은거 있죠....한분 한분씩 릴링을 하시는데 오~~싸이즈가 괜찮은 광어가 올라오나 했는데...첫번째 조사님이 광어 광어 하시길래 뜰채를 들고 준비를 했는데....우럭...ㅠㅠ 두번째 조사님은 난 진짜 광어 하시는데 진짜로 먹을만한 광어가~~올라오고 세번째 조사님께서는 조용히 들어뻥을 하시더라구요...첫 출발이 괜찮았습니다~그렇게 점심먹기 전까지 광어 4마리(숏바이트 7~8회) 우럭 손님께서 직접 손질하신 고기포함 대략 10여수 나름 숏바이트가 아쉽긴 했지만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점심먹고 물 방향과 바람 방향이 완전틀려 어떻게 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만에 포인트로 이동...아~~~믿고가는 포인트 꽝이 없는 포인트 첫 흘림에 떡하니 광어가 올라와주어 얼마나 기븐이 좋았는지 모름니다

그런데..그러나..그이후 더 이상에 광어 얼굴을 볼수가 없었고 손님들께서 재밌게 잘 노셨다고 그만 들어가자 하여 조기 입항을 하였습니다~

대성호에 승선 해주신 조사님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대성호에 승선 하신 모든 조사님들께 선장이 직접 광어 잡는 법을 교육 할 것이며 낚시 도중 1:1 맞춤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럼 줄은 누가잡고 배는 누가 움직이냐구요?  궁금하시면 낚시 하러 오세요~~~)

오늘 보다는 내일이 내일 보다는 모래가 하루 하루 더 노력하여 발전하는 대성호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날씨: 맑음

물때: 두꺽기 (저 217  고 659)  

물색: 맑음

바람: 남동풍 (오후 바람은 물 방향과 정 반대 방향ㅠㅠ)

조황: 광어 5마리(한마리 방생) 우럭 여러마리 (숏바이트 7~8회)

웜 색상: 핑크, 레드

P.S: 스피닝릴,장구통릴,전동릴,우럭대...가져오시면 저.....ㅠㅠ

목,금요일은 기상 악화로 출조를 취소합니다

광어 싸이즈 궁금히시죠? 궁금하시면 5월 2일 토요일은 아직 자리 여유 있으니 함께 낚시가유~~^^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914

10월22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좋은 물때 '무쉬'....무시무시하게 무시 당했읍니다....주꾸미에게...오늘은 정말 바닥상태 경험이 많은분들 만이조과가 좋을만한 하루인것 같네요갑오징어도 그냥저냥.... 첫 주꾸미 낚시 오신분들에겐 정말...얄미울 정도로 안잡혀준 하루였읍니다그래도 즐기며 낚시 하신것같아 감사할 따름입니다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첫 낚시 오신 조사님들 신경 많이 못 써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22 5,172
913

10월21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잘잡으신분이 80수 잡으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22 5,433
912

10월 21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좋은 물때에 비해서 쭈꾸미가  너무 안나왔습니다.. 거기다 싸이즈도 9월이네요...그러다 보니 갑이로 보충하신 분만 조황이 좋았던 듯 합니다.원래 잘 잡으시던 우리 조사님들도 초보급의 조황을 보이셔서 얼매나 놀랐던지..ㅜㅜ우리 조사님들 다들 잘 잡으시는 분들이었는데 이 정도로 마무리 지어서 죄송하구여...다음에 꼭 복수할 날이 있으리라 다짐합니다..ㅎㅎ그럼 좋은 밤 보내시구.. 오늘도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21 6,314
911

10월21일 천성호주꾸미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21 5,794
910

10월21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물때 좋아 부푼꿈을 안고 출항 했는데작은 씨알에 살짝 까탈스런 쭈꾸미들에게 이리저리 채이고고생을 좀 많이 시켜드렸네요거기에 생각보다 바람이 좀 있었고요....개인 조황차이가 좀 많아서 아쉬운 하루였읍니다그에 굴하지않고 열심히들 잡으셨네요....고생들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21 5,771
909

10월21일 거정호 갑오징어조황

19. 10. 21. 월요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안녕하세요.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조PD입니다.금일은 어제와 달리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주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이 많이 오셨는데요 중간중간 실력자 분들이 계셨습니다.누구신지는 비밀!!!! 깊은 수심에서 갑이를 랜딩하신다고 고생많으셨으랴~~ 집에 갈려하니 자꾸나와 연장을 상당히 하고 들어왔당께^^그럼 아래조황사진 올려드리고 모든사진은 카페에 올려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10-21 6,663
908

10월21일 대양호 쭈꾸미조황

몇컷다날리고한컷만남아황당

대양호(낚시전용선)
대양호 10-21 5,017
907

10월2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잘나올듯 안나올듯한 하루였네요자세한내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첫낚시기념사진 5키로축하드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21 5,523
906

10월21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21 5,729
905

10월21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어제보다 조황이 좀 저조한 편입니다..하루종일 조그마한 주꾸미를 잡다보니 부피가 늘어나질 않네요.그래도 즐겁게 놀다 가신것같아 다행입니다.내일부터는 좀더 나아지리라 생각합니다.오늘도 늦게까지 수고 많았습니다.감사합니다. 

+1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21 5,585
904

10월20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씨알좋은 우럭도 애기를 물고 나왔네요 ㅎ잘 잡으신분이 70수 정도 잡으셨네요.다들 잘 잡으셔셔 편하게 배질했습니다 ㅎㅎㅎ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21 6,481
903

10월20일천성호주꾸미 조황

오늘도  즐거운낚시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21 5,333
902

10월 20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늘도 어제처럼.. 이네요...^^따박따박...^^물량이 줄면서 싸알은 좀 작아지고, 개체수는 늘어났네요..그러다보니 다시 고수와 초보의 편차가 커졌다고나 할까...그런데 평균조황은 어제보다 조금 나아진 듯 합니다.오늘도 고생많으셨구여.. 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20 5,853
901

10월20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20 5,618
900

10월20일 해성호 쭈갑 조황

쓰러질 뻔 했읍니다아침엔 잘 나오는듯 했구 조금 지나니까 무지하네 떨어지네요ㄱ거 다 잡았으면 전원 망 가득 채웠겠지요....ㅎㅎ갑오징어가 많은데 개인마다 편차가 심해서개인 조황차가 너무 커졌네요그래도 다들 열심히 고생들 많으셨읍니다낼도 홧팅~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20 4,863
899

10월 20일 거정호 갑오징어조황

19. 10. 20.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오늘 이른점심을 먹고 모두 신나게 집에갈때까지 갑이사냥하신다고 신나셨습니다. 사이즈도 제법나와 조사님들의 손모가지가... 아포~ 야맛있다 레이져에 반응이 괜찮았습니다.내일 오시는 분들 봉돌 10, 14, 18, 20호 준비해주세욧!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립니다.특히, 오늘은 모든분의 조황사진이 있답니다^^ 좋아요~~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10-20 6,102
898

10월20일 대양호 쭈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대양호 10-20 4,717
897

10월20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20 5,475
896

10월20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처음부터 계속 잘나와주지않았습니다씨알이커서 키로수는 좀 나오긴하지만힘든하루였습니다첫낚시팀분들과3월1일부터예약하시고오신 8분단체분들 기대가컸을텐데 아쉬운하루가되었군요~조황과상관없이 잘놀다가셨음 좋겠네요^^ 자세한내용을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첫낚시기념사진^^ 첫낚시기념사진^^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20 5,637
895

10월20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1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0-20 4,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