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6월20일 남당항 낚시대회 낚시사랑 취재내용

  • 대성호
  • 0
  • 10,705
  • 글주소
  • 06-27


다운 샷 참돔 외수질 까지 남당항 낚시대회는 계속됩니다.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JPG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JPG

 

~~~ 남당항 낚시대회 ~~~

 

참가 : 대성호 선단 , 지도호 선단

(대성호 ,뉴대성호 ,대성1호 ,대성2호 ,뉴해랑호 ,해성호 ,진영호 ,뉴궁리호 ,리마르호 , 지도 ,뉴 정환호 ,피크닉 호)

 

대회일시 : 2018년 6월 20일

 

참가인원 : 200여명 (각 선박별 17명 )

 

총상금: 2000만원 상당 상금 과 상품

 

협찬 및 대회지원 : 클럽씨피싱 , 지도피싱 , (주)라팔라VMC코리아, (주) N.S , 아미고 , (주) 제이에스컴퍼니 ,(주) 굿시아 , 낚시사랑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JPG

 

뜨거운 여름이 느껴지는 6월 남당항 클럽씨 선단과 지도호 선단의 참돔 낚시대회가 열렸습니다.

 

남당항의 발전과 낚시인들의 낚시 저변 확대를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는 참돔을 대상어로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대회는 광어 다운 샷으로 치러졌고 다음 대회는 외수질 낚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기상 악화와 산란을 하러 들어온 멸치떼의 방해 ... 악조건 속에 치러졌지만 참가 분들 열정 있게 최선을 대해주셨습니다.

 

 남당항 참돔 대회 현장을 담아봅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JPG

 

이른 새벽 대회 준비가 분주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JPG

 

이번 대회는 클럽씨 선단과 지도호 선단이 참가하였습니다.

 

남당항 대표 선단이죠.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JPG

 

 대회 분위기 나는 플래카드와 환하게 비추는 불빛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7.JPG

 

참가자분들 승선 명부 작성 후 낚시 배로..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8.JPG

 

참가자 인원 및 지정 선박 안내 ..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9.JPG

 

바낚스에서 협찬한 모자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0.JPG

 

 아미고에서도 모자를 협찬하였습니다.

 

모자 들이 이쁘죠?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1.JPG

 

환하게 밝혀진 항구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2.JPG

 

 대회 준비로 분주한 참가자분들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3.JPG

 

출항 준비를 마친 배들은 인검을 기다립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4.JPG

 

9.77t으로 다른 배들 보다 승선인원의 여유가 있는 대성호에 승선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5.JPG

 

해양 경찰 의 검문과 안전 점검을 마치고 바다로 향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6.JPG

 

해무가 짖은 이른 아침입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7.JPG

 

낚시 시작 첫 입질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8.JPG

 

씨알 좋은 우럭이 올라옵니다.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19.JPG

 

파도도 잔잔하고 바람도 거의 없는 상황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0.JPG

 

안개 사이로 주변에 참가한 배들이 눈에 보일뿐 주변시야는 아주 나쁜 상화이네요.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1.JPG

 

적막을 깨는 입질 ..  참돔인지 광어인지 힘을 제법 쓰는군요.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2.JPG

 

오늘 대상 어종은 아니지만 씨알 좋은 광어가 올라와 줍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3.JPG

 

70cm 정도 되는데 정확한 계측은 나가서 해야 할듯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4.JPG

 

무전으로 들려오는 내용은 참돔 상사리 급은 나오는 곳이 있다는데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6.JPG

 

낚시대회는 한방이죠. 모아니 면 도 ...

 

그래서 대회 조황은 평상시보다 나쁜가 봅니다.

 

큰놈 한 마리 찾아다니는 게 보통이니까요.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5.JPG

 

오늘 대성호도 대물을 찾아 조금 지루한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적막을 깨는 참돔 입질이 제법 힘을 쓰는데 아깝게 벗겨지고 .... 놓치고 ... 아쉬움의 연속입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7.JPG

 

 금강산도 식후경 때가 되면 밥은 먹어야죠.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8.JPG

 

참가한 선수분들과 점심 식사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29.JPG

 

선수분들 오후 낚시가 시작되고 필자는 잠시 휴식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0.JPG

 

그동안 참돔 한 마리 올라왔다고 하는군요.

 

50cm 정도 되는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1.JPG

 

해무가 걷히고 입질도 좀 나아졌지만 대상어인 참돔의 입질은 간사하기만 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5.JPG

 

그나마 최근 잘 먹히던 붉은 계통의 색상도 오늘은 별 소용이 없는듯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2.JPG

 

어떤 선장님이 2주 전에 했으면 조황이 잘 나왔을 텐데 라고 하시더군요.

 

갑자기 일어난 바다의 변화 어쩔 수 있겠습니까?

 

대회가 끝나고 나면 다시 또 좋아지겠죠.

 

주어진 여건에 맞춰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3.JPG

 

포인트 이동 ..  또다시 해무 ..

 

뉴 정환호에서 참돔을 올리는 모습이 보였는데 역시 이곳도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4.JPG

 

다들 부지런히 참돔을 찾아다니며 최선을 다해봅니다.Emotion Icon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6.JPG

 

끝까지 최선을 다했으니 결과는 항구에서 알 수 있겠죠.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7.JPG

 

속 속 들어오는 배들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8.JPG

 

계측 대상 어종 씨알 되는 것만 얼음에 담아 시상식장으로 이동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39.JPG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0.JPG

 

지도호 선단 배들이 일찍 도착을 했네요.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1.JPG

 

시상식장은 시상 준비로 분주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3.JPG

 

협찬사들의 협찬 물품도 진열하고...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4.JPG

 

다들 보는 앞에서 계측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5.JPG

 

1mm까지 정확히 계측하고자 열심히 봤네요.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6.JPG

 

 참돔 순위권은 5짜 부터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7.JPG

 

1등이 60cm입니다.


10등까지 시상을 하죠.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8.JPG

 

잡어상으로 계측한 광어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49.JPG

 

 60cm 후반부터 80cm까지 1등 2등 3등이 가려집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0.JPG

 

80cm 참돔 제법 손맛 좋았겠는데요.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2.JPG

 

 시상 순위 정리하는 동안 참가자분들 참가 상품 추첨을 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3.JPG

 

오늘은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작은 선물이라도 준비해 드린다고 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4.JPG

 

먼저 참돔 10등부터 4등까지 시상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5.JPG

 

다음 잡어상으로 광어 최대어 시상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6.JPG

 

 오늘 주인공인 참돔 1등 2등 3등 시상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7.JPG

 

1등 한 분의 양옆 두 분 아차상 ..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8.JPG

 

(주) N.S 의 멀티 퍼포스 바캉...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59.JPG

 

(주) 라팔라 VMC 코리아의 낚시도구 세트 ...

 

1등 한 분이 타는 바람에 양보를 해주시고 ..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0.JPG

 

다른 분이 행운의 주인공이 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1.JPG

 

아직 준비된 상품은 많이 있습니다.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2.JPG

 

먼저 (주)제이에스 컴퍼니에 참대를 추첨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3.JPG

 

다음 (주)N.S 사의 퓨리어스를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4.JPG

 

무작위 추첨으로 랜덤 상품을 추첨합니다.

 

안에 든 건 아무도 모른답니다.

 

낚시용 루어 혹은 상품권 혹은 모자 ... 등등  ^^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5.JPG

 

(주) 굿시아 선상 루어 낚싯대까지 추첨을 하니 거의 모든 시상을 다한듯합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7.JPG

 

시마노 사의 금콩을 받은 분은 자주 배에서 만난 분인데요. ^^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모든 시강을 마치고 대회를 마감합니다.

 

다음 대회는 외수질 낚시로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씨 홈페이지 혹은 전화문의 바랍니다.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6.JPG

 

참가한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고요.

 

대회를 준비하느라 수고한 모든 분들 ... 

 

협찬해주신 조구 업체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며 이만 마칠까 합니다.

 

넓은 주차장 많은 먹거리와 편의 시설 외연도 화사도 황도 등 많은 포인트 출조 ... 

 

클럽씨 선단은 외수질 다운 샷 백조기 낚시를 선박별 출조 중이며 지도 피싱 선단은 참돔 다운 샷 전문 출조중입니다.

 

 참돔 타이 라바 , 광어 다운 샷 ,  외수질 낚시 , 백조기 , 주꾸미 까지

 

남당항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강호지락이었습니다.

 



~~~ 남당항 낚시대회 ~~~

 

참가 : 대성호 선단 , 지도호 선단

(대성호 ,뉴대성호 ,대성1호 ,대성2호 ,뉴해랑호 ,해성호 ,진영호 ,뉴궁리호 ,리마르호 , 지도 ,용진호,뉴 정환호 ,

피크닉 호)

 

대회일시 : 2018년 6월 20일

 

참가인원 : 200여명 (각 선박별 17명 )

 

총상금: 2000만원 상당 상금 과 상품

 

협찬 및 대회지원 : 클럽씨피싱 , 지도피싱 , (주)라팔라VMC코리아, (주) N.S , 아미고 , (주) 제이에스컴퍼니 ,(주) 굿시아 , 낚시사랑

 

 

남당항 참돔 낚시대회_68.JPG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16

9월17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도 많은분들이 와주셔서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조황이 썩 마음에 들진 않습니다.그래도 모두 즐겁게 낚시하다 가신것 같아 다행스럽네요.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1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7 5,722
215

9월 16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19. 09. 16. 클럽씨피싱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안녕하세요. 거정호 조PD입니다. 오늘도 FULL로 출조하였습니다. 찾아주신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점심 전부터 바람이 불기시작하더니 입항까지 부는 바람에 낚시가 어려웠습니다TT 어제 조황만큼은 아니지만 도시어부님께서 어제 기대한 만큼 가장 많이 올리셨습니다. 금일은 선수 조황이 좀 아쉬운 하루였답니다. 내일 좋은 조황을 기대해 봅니다. 내일뵙고 수요일 하루 쉬고 목요일부터 다시 뛰겠습니다. 아차! 우럭 한마리 올라왔답니다^^; 제가 낚시법을 설명해 드리면 그냥 듣고 흘리시는 분들이 계시고 잘 숙지하셔서 잡아내시는 분이 계시는데.. 오늘은 2분이 제대로 배우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거정호는 갑오징어 전용선입니다. 승선하셔서 "쭈꾸미잡으러 안가세요?"는 사절하겠습니다^^ 저희 선단에 쭈꾸미 잘하는 배 많습니다~금일찍은 모든사진은 거정호 카페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6 6,533
214

9월1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날씨가 분명히 괜찮다는 예보를 봤는데 점심때부터 바람이 쎄지더니 쫄랑거리기 시작해서 오후상황이 영 편치않았습니다.그래도 열심히 해주신 우리 꾼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6 4,779
213

9월16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대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9-16 5,396
212

9월15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대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9-15 5,227
211

9월 15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19. 09. 15. 일요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모든 조건들이 맞아떨어졌는지 새벽부터 퇴근까지 꾸준히 나와주었습니다. 선수에서 오인석선수께서 90갑이를 달성!!!! 아숩게도 백갑이가 TT 어느정도 하시는분은 50갑이 전후 하시는 것 같고 2등이 거의 육십갑이정도 하셨네요. 저도 사십갑이하고 낚시접고 사진찍고 다녔답니다. 다음엔 오십갑이 넘겨보겠습니다. 갑오징어 낚시! 주꾸미 낚시와 비슷한 듯 아닌 듯 합니다. 제가 설명드려도 못 올리시는 분이 많아 참 아쉽습니다.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리며 금일 찍은 모든 사진은 거정호 카페에 있습니다.금주 16(월), 17(화) 함께 하실 분 모집합니다~~바로 아래 사진이 한사람이 잡은 오징어입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5 6,744
210

9월 14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금일부터 갑오징어 낚시로 갑오징어만 파러 다녔습니다. 소형 보트들이 너무 많아 긴장의 연속이었답니다.조황이 아주 만족할 수준은 아니었지만 선미와 선수의 선전이 아쉽기만한 하루였습니다.좌현 중간인 제 옆에서 낚시하신 분께서 43수로 가장 많이 올리셨는데 이분. 선수로 보냈으면 하는 마음이 컸답니다. 그 다음으로 차수님께서 40마리 조금 못 미쳐서 2등하셨답니다^^ 아직 씨알은 작은거며 어느정도 자란거며 지 멋대로 컸습니다^^;저도 일하면서 중간중간 낚시하였는데요. 나눠드린거며 방생이며 포함해서 25마리 정도 올렸습니다. 아직 야마XX, 요XX 아니어도 액션만 괜찮으면 붙는거 같습니다. 야광테이프. 좋아요!!!!!내일의 조황을 기대하며 좋은 꿈을 꾸고 오겠습니다. 명절낀 주말 마지막날인 내일 뵙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4 6,174
209

9월14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대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9-14 5,575
208

9월12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비와 바람 그리고 꼴랑거림속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우리 사무장이 어제 명절지내러 가는바람에 사진은 몇장만 찍었습니다.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내일이 추석이라 몇분이 일찍들 들어가셔야 한다고 하셔서 하고싶은대로 낚시못하고 조금 일찍 들어왔습니다.그래도 힘든낚시지만 어느정도 조황이 나와줘서 정말 다행입니다.내일 추석명절 행복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2 4,902
207

9월 12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12. 목요일 주꾸미 조황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추석의 첫 날인 오늘! 비가 엄청 왔습니다.어제까지만 해도 비예보는 없었는데. 업친데 덮쳐 바람도 불었습니다.악천후에도 꿋꿋이 낚시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오늘 특별히 선수에서문어가 올라왔답니다. 이쁘게 삶아 제사상에 올라갈 듯 합니다^^주꾸미낚시 감각이 많이 필요한 만큼 낚시대도 전용대를 사용해 주시고그냥 봉돌이 찍히는 느낌과 주꾸미가 달린채 찍히는 느낌을 캐치하셔야 합니다.알려드려도 모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상당하답니다...거정호 주꾸미는 여기까지.금주 토요일부터 갑오징어 나갑니다. 히트~~내일은 참돔 타이라바 나갑니다. 클럽씨 회원님들 메리 추석~~~~~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2 4,498
206

9월 11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11. 거정호 쭈~갑 조황입니다.안녕하세요. 거정호 조PD입니다.예보와 달리 비도 거의 안왔고 바람도 어느 정도 죽어 낚시하기엔 괜찮은 날씨였습니다. 쭈꾸미도 잡고 갑오징어도 올리면서 많진 않지만 드실만큼은 잡아가신 듯 합니다.쭈꾸미의 씨알이 상당히 커졌고, 갑이도 무럭무럭 자라주고 있습니다. 오늘 저의 실수로 밥을 설익게 하여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용서해 주실꺼죠?조PD도 갑오징어를 옆분 나눠드린거며 작은거 방생이며 도합 20마리는 올렸던 것 같습니다. 갑오징어 감잡아쒀~~~~~ 아래 조황사진 올라가며 금일 촬영한 모든 사진은 카페에 올라갑니다.한가위 잘 보내세요~~~~~~ 전 남당을 지키겠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1 6,030
205

9월11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오랜만에 모든분들이 만족한 조황이 되었네요.1시간이상 멀리 나갔는데 다행히 그곳에서 꾸준하게 나와줘서 즐겁게 낚시하다 왔습니다.시작할때는 많이 꼴랑거렸는데 점점 나아지는 바람에 잘 마무리했습니다.내일부터는 우리 클럽씨선장님들 모두가 그 포인트로 나갈것같습니다.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1 5,474
204

9월 10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10. 거정호 쭈,갑 조황입니다.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금일 아시는 분들이 많이 오신 덕분에 좋은 분위기에 일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쭈꾸미와 갑오징어를 같이 올릴 수 있는 포인트로 많이 다녔는데요. 선수에서 갑오징어 54마리를 올렸습니다.마릿수는 되지만 아직 사이즈가 아쉽다는... 무럭무럭 자라렴~~ 오후에 낚시가 불가할 정도록 바람이 심하게 불어 당초시간보다 일찍 입항하였습니다. 바람아! 멈추어다오~~ 오늘 방문해 주신분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래 조황사진 올라갑니다. 드론사진 및 모든사진은 거정호 카페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10 6,804
203

9월 9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09. 월요일 거정호 쭈.갑조황거정호 조PD입니다.금일 하루종일 비가 와서 고생많으셨습니다.나오는 곳만 열심히 다녔는데 개인차이가 너무 컸습니다.본인만 안나오시면 에기도 바꿔보시고 하세요^^에기빨이 크네요^^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09 6,228
202

9월9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하루종일 쭈꾸미 찾아다니느라 고생만 많이 시킨 하루였습니다.오후늦게 그나마 조금이라도 나와서 간신히 체면유지 했네요.태풍후 비오고 쭈꾸미는 덜나오고 모두 힘들었을것같습니다.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09 5,992
201

9월 8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08. 거정호 주꾸미 조황입니다.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태풍 "링링"을 무사히 넘긴 후의 출조입니다.태풍의 여파로 주꾸미 관이 2개 망가졌답니다. 그 외 모든 것이 무사하군요^^물이 뒤집어져서 그런지 주꾸미들이 시원하게 달라 붙진 않았으며 오늘따라 타이라바처럼 잡으시는 분들만 연신 올립니다.좌현 후미에 젊은 3분의 조사님들께서 재미나게 낚시하신 듯 합니다. 오늘은 유난히 낙지가 많이 올라왔고 꽃게도 한 수 하셨습니다. 다들 오실 때 손끝의 감각을 많이 키워오세요^^아래 조황영상 올라갑니다. 다음부터는 드론을 좀 더 가까이 붙여야겠습니다.금일의 모든 사진은 거정호 카페에서 받아가세요^^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08 6,150
200

9월8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태풍뒤끝이라 시원하게 나오질 않네요.연장전까지 해서 간신히 체면유지하고 들어왔습니다.내일은 오늘보다 좀더 나을거고 모레는 대박이 되는 하루가 되지않을까 예상해 봅니다.오늘도 우리 꾼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08 6,162
199

9월 6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06. 금요일 거정호 쭈.갑조황안녕하세요 거정호 조PD입니다.비 예보가 완전히 빗나갔습니다. 우의입을 일이 없었거든요.어제처럼 폭발적이진 않았지만 반 템포 늦게 꾸준히 올렸습니다.태풍 "링링"을 대비하기 위해 조금 일찍 입항하고 거정호는 바로 회변으로 피항갔답니다.다들, 거정호의 무사귀한을 빌어주세요^^아래 조황사진 올라갑니다. 금일 방문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06 5,473
198

9월 5일 거정호 주꾸미 조황

19. 09. 05. 목요일 거정호 쭈.갑 조황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 예보와 달리 비가 오전에 조금씩 잠깐 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무지개도 봤답니다. 이전 날들과 달리 꾸준히 나와주어 재미나게 올렸습니다^^ 주꾸미와 함께 갑이도 올라왔지만 아직 더 키워야 할 듯 합니다. 오후되니 회원님들도 "이제부턴 낚시가 아니라 조업이야" 하시면서도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셨답니다. 오후들어 폭풍과 함께 비와 천둥 번개가 몰아쳐 입항하였답니다. 기상청이던 윈드파인더건 자꾸 틀립니다.  개인마다 조과차이가 많이 납니다. 자주오셔서 감을 익히세요^^ 언제나 바다에서 용왕님이 주시는 만큼만 얻는 거정호 되겠습니다.아래 조황사진 올라갑니다. 내일까지 출조하고 입항 후 태풍의 영향으로 피항합니다~ 이번 주말이 선단이나 회원님들이나 참으로 아쉽습니다 ㅎㅎㅎ 다들, 단디 대비하세요^^  

대성호(낚시전용선)
조PD 09-05 5,470
197

9월4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아침부터 꾸준하게 나와줬습니다.물때가 애매해서 쏟아지진 않았고 벌써 갑오징어가 제법나오네요.아직 씨알이 크지 않아서 죽어라고 잡아도 부피는 얼마되지 않지만 모두들 즐겁게 낚시하다 가신것 같아 다행입니다.내일부터는 조황이 훨씬 좋아지리라 생각하는데 태풍이 걱정이 됩니다.하필이면 물때좋을때 태풍이라니....하지만 하늘이 바다가 주시는 선물이라 주는대로 잡아야지요..뭐하여튼 오늘 고생많으셨습니다..감사...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04 6,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