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 70마리정도 잡고 들어오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출항했는데
약 170여수 잡고 들어왔습니다.
우리 사무장님과 정신없이 뛰어 다녔는데 행복했습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모두 즐거웠으리라 생각합니다.
모두 열심히 해주신 덕택입니다.
새우가 준비가 되면 다음주부터 또 농어외수질 출항할 계획입니다.
모두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