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10월 26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 뉴해랑호
  • 0
  • 6,551
  • 글주소
  • 10-26

 

이 눔의 감기가 쉽게 떨어지질 않네요...ㅜㅜ 

우리 조사님들도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제는 감기몸살로 3시 정시 입항..ㅠㅠ

어제는 다른 선장님께 부탁드려 운행하고 저는 병원 다녀왔네요...

주사 3방 맞고 나니 오늘은 조금 나은 듯 합니다...

그래도 보시는 분들마다 걱정해주시고 감기약도 사다 주는 분도 계시고..^^

감동입니다...ㅎㅎ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오늘은 정말 쭈꾸미 실종사건이라 불리는 하루였네요..

물도 쎄고 바람도 쎄고...ㅠ

하루 종일 이리 저리 돌아다니며 낱마리 주우러 다녔습니다.

갑이만 나오고 쭈꾸미는 구경하기 힘들고..ㅠ

결국 갑이 잘 치시는 분들만 어느 정도 잡아가시고 쭈꾸미만  잘잡으시는 조사님들은 조황이 별로 좋칠 않네요...

바람때문에 사실 갈 곳도 마땅치 않아서 어쩔 수 없이 갑포인트 들어가기도 하고..ㅠㅠ

여하간 죄송하구여...

낼은 그래도 바람이 오늘보단 죽어서 조금 더 좋은 조황 기대해봅니다.

그럼 편한 밤되시고... 오늘 오신 조사님들 감사했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792

10월 5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조사님들께 드리는 당부 말씀...제발 선장말에 귀기울여 주셨음 합니다.요즘의 패턴은 바닥에 쭈꾸미가 있을 때보다 살짝 띄어서 액션을 주고올라탔을때 챔질로 낚아 올리는 경우가 많은데하나하나 설명드려도 예전의 바닥에서 올라타는 기억만 생각하시고바닥에 주구장창 대고 게시는 경우가 많네요..그러다 보니 중고수 분들도 적은 조황을 올리시는 경우도 많고...다음에 오실때는 그때그때 선장이 말씀드리는 것들 중 하나라도 자기 것으로 만들어조금 더 많은 조황 올리시기바랍니다..감사합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05 4,838
791

10월5일 찬성호 쭈꾸미조황

 

+1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05 5,789
790

10월5일 대성1호 갑오징어조황

오늘은 독선으로 나갔습니다.많이 잡으신분은 74마리,63마리,61마리평균조황은 35마리 정도였네요.갑오징어 배인데 주꾸미도 많이 나왔습니다.ㅜㅜ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05 5,623
789

10월5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0-05 5,227
788

10월5일 거정호 갑오징어조황

19. 10. 05. 토요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금일 바람이 생각보다 강해 걱정했지만 다들 잘해주셔서 마지막 한마리까지 잘 올려주셨습니다.1번조사님이 90여수로 백수가 조금 모자라 아쉬웠고 10번조사님과 3번조사님도 70여수하셨습니다. 19, 20번 커플조사님도 커다란 아이스박스를 거의 채워가셨답니다.오늘도 에기 종류에 따라 조과가 많이 차이납니다. 출조점에서 저를 보시면 문의해주세요~~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리며 금일 찍은 모든 사진은 거정호 카페에 올려드리겠습니다.https://cafe.naver.com/geojeongho https://cafe.naver.com/geojeongho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10-05 5,780
787

10월5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05 5,579
786

10월 5일 대성2호 쭈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대성2호 10-05 5,294
785

10월5일 뉴대성호 주꾸미단체조황

오늘은 독배 출조다녀왔습니다^^몇분빼고는 생애첫낚시+두번 몇번안해보신분들이지만그래도 끝까지 열심히 낚시해주셨습니다생각보다 바람이 쎄서 초보분들이 잡기가 힘들었을듯합니다오늘도 생애첫낚시 모델분들^^ 남편따라오신 와이프3분~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05 5,761
784

10월5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아침부터 꾸준히 잘 나와준 하루였습니다.크게 이동하지 않고 열심히 해주신덕택에 좋은 조황이 된것같습니다.오늘은 사실 선장보다는 선수분들이 많이탓고 갑오징어가 잘나와서 조황이 좋은것같습니다.전부 쟁쟁한 분들이 타서 조황이 좋았습니다.내일은 더 나은 조황이 될것같네요.오늘도 늦은시간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05 5,558
783

10월5일 대양호 쭈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대양호 10-05 4,850
782

10월5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오늘도 수고  많이많이하셨네요~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05 5,150
781

10월5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바람이 무서워요...그래도 배고픈? 쭈꾸미들이많은듯했읍니다꾸준히 잘 나온다는거 좀 과하한 표현이고살짝 아쉬웠네요개인 조황차이도 심했고요첨오신분도 차이가 많네요 바람만 아니었어도....내일을 기대하며....오늘 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5 5,410
780

10월4일 용진호 주꾸미조황

 

수나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0-05 5,788
779

10월4일 대성1호 갑오징어 조황

제일 많이 잡으신분이 76마리잡으시고44마리,41마리,40마리등등 잡으셨네요.평균조황은 30마리 정도 되는거 같네요.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04 5,779
778

10월4일 천성호 쭈꾸미조황

해무속에 하루종일 수고하셨어요  늘 최선을 다하는 천성호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04 5,096
777

10월 4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대사리기간이라 갑오징어로 조황채우다가 이제 물이 조금 죽으니 숨어있던 쭈꾸미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정말 오랜만에 쭈꾸미로 망을 채운 조황을 올리니 역시 쭈꾸미배는 이래야되... 이럼서 혼자 감격했습니다..ㅎㅎ물론 오늘도 갑오징어가 안나온건 아니지만 그래도 평균조황이 나름 마음에 드네요...오늘 오신 조사님들 감사드리구여.. 편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아... 마지막 사진 두 장은 사이 좋은 두분들끼리 같이 잡으신 조황이구여...서로 안찍겠다구 미루시다가 어찌어찌 한분들이 총대매고 찍으신 겁니다..ㅎㅎ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04 6,142
776

10월4일 대양호 쭈꾸미조황

 

대양호(낚시전용선)
대양호 10-04 5,402
775

10월4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태풍뒤 부푼맘으로 출항했으나 정비불량으로 조사님들을두시간넘게 고생시켰네요정말 죄송합니다다행히 용진호 선장님의 도움으로 원활히 해결되었고불평없이 끝까지 잘 잡아주신 울 조사님들 덕분에잘 마무리 지었네요오늘 고생시켜 정말 죄송합니다마지막까지 열심히들 재밌게 잡아주셔서 감사하구요^^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4 5,354
774

10월4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뉴궁리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10-04 5,630
773

10월4일 화성호 주꾸미 조황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화이팅~ 

화성호(낚시전용선)
화성호 10-04 5,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