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꾸미들이 변덕이 죽끓듯 했읍니다 하루종일 애태우다가 집에 갈려니 물어주네요
특히 첫 주꾸미 오신분들이 고생 많으셨어요
하루종일 "배만탔네 "소리 나올 뻔 했읍니다
그래도 늦게까지 열심히 열정적으로 잡으시네요
아잘 나와준것도 아니구요
그래도 늦게까지 열심히 열정적으로 잡으셨읍니다
시간이 아쉬운 하루였네요
고생 많으셨읍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