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의 잔씨알속에서 열받은걸 감안해 아침에 잠깐 내만에서
낚시하고 바로 먼바다로 나갔습니다.
좋은 조황은 아니지만 씨알좋은 쭈꾸미와 갑오징어가 나와줘서
면피하고 들어왔습니다.
그래도 오늘 너울에 고생했을 우리 꾼님들을 생각하면 편치는 않지만
끝까지 열심히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