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0. 23.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안녕하세요. 거정호 입항중이군요~~오늘은 한방에 우당탕은? 없었지만 뜨문딱. 뜨문딱...가랑비에 옷젖는다 할까요? 생각보다 많이 올리신 분들도 계셨어요.13번 사모님께서 점심시간까지 한마리도 못잡으실래 그 낚시대로 한마리 올리는걸 보여드리니 그 후로 2마리 더 올리셨어요... 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리고 모든 사진은 거정호 카페에 올려드려요~~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