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10월 22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 뉴해랑호
  • 0
  • 6,938
  • 글주소
  • 10-22

오늘은 정말 조사님들께 죄송한 하루네요...

일단 감기몸살로 하루 종일 컨디션도 좋치 않았고

오전에는 계속 관광만 하러 다녔던 듯 합니다..ㅠㅠ

심지어 점심때 밥을 올리지 않아서 라면만 드리기도 하구..ㅠㅠ

포인트별 공략법을 한번도 설명드리지도 못했네요...

제 인생 최저의 조황을 올리는 구나 하구 죄송스런 맘 뿐이었는데...

그래도 마지막 조황을 확인해보니 오히려 제가 깜짝 놀랐습니다...

역쉬 잘잡으신 분은 그래도 잡을 만큼 잡으시네요...

첨엔 조황도 찍지 않으려다가 특별한 일 없음 조황찍겠다고 말씀드린게 생각나서 부랴부랴 찍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망태기 조황과 팩조황이 같이 올라 갔네요..

양해 부탁드리구여..

사실 조황찍으면서도 되도록 과장이 아니라 오늘 조황이 정확히 보여졌음 하는 마음으로 찍었습니다.

결론은 오늘 전체 조황은 좋치 않구여...

평균은 4킬로대가 될까 말까 하네요...

오늘 같은 좋은 물때에 오셔서 고생만 하고 가셔서 죄송하구여...

제가 건강관리 잘하고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오신 조사님들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부부조사님이 잡으신 건데 사모님이 생애 첫낚시였는데 훨씬 더 많이 잡으셨네요..ㅎㅎ

정말 각자 잡은거 소분하셔서 무게재셨음 1등 하셨을지두...^^

가끔 보면 여자분들이 더 감각이 뛰어나신 분들이 계신 듯 합니다.... 낚시 천재 인증..ㅎㅎ

아... 그리고 저희가 나눠드리는 팩은 2/3 정도 담으심 1키로 정도.. 진짜 꽉 채워서 담으심 1.8킬로 정도까지 무게가 나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76

10월17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아침에 잠깐 헤메고 계속 꾸준히 나오는 날이었습니다.초보분들까지도 잘 잡으신것 같습니다.올해는 수온이 늦게 떨어져서 12월까지 무난히 주꾸미낚시를 할수 있을것 같네요.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7 8,126
75

10월16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의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6 8,943
74

10월1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도 멀리 나가서 낚시하고 왔네요.하지만 오늘은 내만 상황이 더 나았던것 같습니다.들어오면서 잠깐 낚시를 해봤는데 바닥이 쭈꾸미가 얼마나 많은지 끈적끈적 했습니다.요즘만큼만 나와도 걱정을 안할텐데...태풍이후에 너무 고전을해서 요즘은 감사한 마음입니다.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6 8,194
73

10월15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조금 먼바다를 다녀왔습니다.가능성을 보고 오긴했지만 조황은 생각만큼 나오진않았네요.계속좋아지는 상황이라 또 내일을 기대해봅니다.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7,662
72

10월15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3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8,660
71

10월15일 궁리호 주꾸미조황

10월15일 궁리호 조황입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9,109
70

10월 14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요즘은 조황이 계속 별로 였습니다.태풍영향으로 물 뒤집어져 뻘물이지.. 각 댐에서 담수 방류해서 염도 떨어지지..물 쎄지..그렇지만 오늘부터는 조금씩 변화가 보이기 시작했네요.이 작은 변화가 내일부터는 좋은조황으로 이어지리라 생각합니다.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7,400
69

10월14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궁리호 조황입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7,395
68

10월 14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10월14일 동백호 조황입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8,338
67

10월5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하루종일 빗속에서 쭈꾸미 잡으시느라 고생많았습니다.물때는 좋지만 바다상황이 항상 만만하진 않네요.많이 나올때는 전체적인 조황차이가 별로나지 않지만 이런날엔 개인간의 조황차이가 많이 나네요.이런저런 코치를 해드려도 고집이 세신분이 많네요.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06 9,258
66

10월4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물때가 좋은데 이상하게 조황이 좋지 않습니다.정말 물고기들이 태풍이 올라오고 있는걸 알고 있을까요?몇몇분은 잘 잡았는데 못잡은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많이 아쉽습니다.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04 8,424
65

10월2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조금이라 많이 기대를 했는데 전날 바람 영향으로 그리 좋진 않았습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03 8,165
64

9월29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배수리 문제로 2일간 휴식하고 오늘 출조했는데 개인간의 편차가 너무 크네요.갑오징어 포함해서 10kg정도를 잡은분이 있는가 하면100마리도 못채우신분도 계시네요.수심이 낮고 물이 안가면 앞으로 쭉 던져서 당기면서 잡으셔야 되는데 맘대로 안되나 봅니다.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29 8,828
63

9월29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초보분은 30-40수 100수이상 하신분도 계시네요.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1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29 9,414
62

9월27일 동백호 갑오징어 4분조황

동백호 4명 출항해서 2분이서 100수이상초보분은 40-50수 정도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28 9,580
61

9월22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꾸준하게 그냥그냥 나오는 수준이었습니다.이런날은 개인간의 조황차이가 많이 납니다.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22 7,977
60

9월21일 대성호 주꾸미 대박조황

오늘은 모두 못잡은분 없이 대박조황으로 마무리 했습니다.모두모두 힘들었지만 행복해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21 8,326
59

9월20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하루종일 꾸준히 잘나오는 하루였습니다.에고... 고생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20 8,255
58

9월 19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 모두 팔이 아플정도로 잡았습니다.집에 가시면 파스 붙이고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모두 골고루 빠지는 사람없이 공평하게 나눠 잡았네요.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1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9 7,982
57

9월18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09-18 8,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