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는 망한느낌~ 조금씩 조금씩 잡아서 체면치레~~
오늘의 베스트샷 낚시영제 쌍둥이들(초5) 둘이서잡은겁니다 10키로
대단해요~^^
많이는 못잡았지만 다들 체크해드리고 사진찍어드렸습니다~
첫낚시두분과 세번째낚시도 기념사진^^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