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물때에 비해서 쭈꾸미가 너무 안나왔습니다..
거기다 싸이즈도 9월이네요...
그러다 보니 갑이로 보충하신 분만 조황이 좋았던 듯 합니다.
원래 잘 잡으시던 우리 조사님들도 초보급의 조황을 보이셔서 얼매나 놀랐던지..ㅜㅜ
우리 조사님들 다들 잘 잡으시는 분들이었는데
이 정도로 마무리 지어서 죄송하구여...
다음에 꼭 복수할 날이 있으리라 다짐합니다..ㅎㅎ
그럼 좋은 밤 보내시구.. 오늘도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