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때 좋아 부푼꿈을 안고 출항 했는데
작은 씨알에 살짝 까탈스런 쭈꾸미들에게 이리저리 채이고
고생을 좀 많이 시켜드렸네요
거기에 생각보다 바람이 좀 있었고요....
개인 조황차이가 좀 많아서 아쉬운 하루였읍니다
그에 굴하지않고 열심히들 잡으셨네요....
고생들 많으셨읍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