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계속 잘나와주지않았습니다씨알이커서 키로수는 좀 나오긴하지만힘든하루였습니다
첫낚시팀분들과
3월1일부터예약하시고오신 8분단체분들 기대가컸을텐데 아쉬운하루가되었군요~
조황과상관없이 잘놀다가셨음 좋겠네요^^
자세한내용을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첫낚시기념사진^^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