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보다 더 대박이네여..ㅎㅎ
평균 조황이 1킬로는 더 늘어난 듯 싶습니다.
최저 조황은 5킬로대 1분 정도?
하루 종일 쏟아지는 구간은 없었어도 낱마리라도 따박따박 나와주었네요..
심심하게 낚시하면서 조황은 좋은?? ^^
쭈꾸미들이 워낙 씨알이 좋은 탓도 있고, 갑이가 많이 올라 탄 이유도 있고...
여하튼 고생많으셨구여.. 감사했습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