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시작부터 꾸준하게 오전을 마무리했고
오후엔 좀 덜 나왔지만 나름 괜찮은 상황이었습니다.
내일은 더 좋은 조황이 기대가 되네요.
15킬로 전후가 3분 10킬로 전후가 대부분이고
별로 못잡으신분도 몇분 계신데 좀 아쉽네요.
전원 다 잘 잡았으면 하는 그런 맘인데...
오늘도 모두 늦게까지 수고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