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안잡혀요....ㅜㅠ
꾸준한듯 아쉬운듯 무지하게 빠지고....
그래도 저만 못잡고 다들 심기일전..선방 해주셨읍니다
전 빠진것만 한망...ㅎㅎ;;
울 조사님들 넘 감이 좋으셔요....
오늘 하루도 멀리까지 나가서 고생 많으셨읍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