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낚시 .....ㅎㅎ
8분 조사님들과 널널하게 .ㅎㅎ
주꾸미처럼 갑오징어도 올라오구요
문어도 구경하구요....ㅎㅎ
울조사님들이 선장을 별루 안 좋아해서
제옆에 아무도 안오셔서 줄 잡으려고 할 수없이 낚시 한 덕에
저도 손맛좀 봤읍니다 .ㅎㅎ
모처럼만에 즐거운 하루였읍니다
모두가 행복한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모든조사님 30~40 수 이상 평균조황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오늘 초보조사님들 조황이 아쉽네요총 50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사리물때에 고생하셨어요.오늘 기본이상 하셨네요.날이 갈수록 사이즈가 튼실해지네요.감사합니다.
조류가 살아나면서 조황이 좋아지네요.7분출조해서 50갑이상이 3분최저조황이 35갑하셨네요.요즈리고추장 스몰사이즈 액션스테이 잘 먹혔네요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