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2018년 5월 클럽씨피싱 선단 낚시대회 낚시사랑 취재내용

  • 대성호
  • 0
  • 9,204
  • 글주소
  • 06-05


2018 대성호 선단 우럭 광어 낚시대회 !!!

               

 

대성호_1.JPG

 

대성호_2.JPG

 

~~~ 남당항 대성호 편 ~~~

 

2018 시즌을 보내며 올해 매월 낚시대회와 연말 결선 대회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대성호  ...

 

시즌을 맞아 우럭 광어 낚시대회를 개최하였는데요.

 

다음 달에는 남당항 전체 참돔 낚시 대회를 20일에 개최한다고 하는군요. ^^

 

총상금 2000만 원 상당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낚시하는 분들과 좀 더 편하고 가깝게 지내며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대성호 선단 ....

 

 

대성호_3.JPG

 

오늘은 필자도 선수로 참가하여 낚시하는 분들과 함께 낚시를 해보았습니다.

 

어깨가 아픈 관계로 제대로 낚시를 하진 못했지만 광어 우럭 얼굴 보고 바다로 나와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더군요. ^^

 

대성호 선단 낚시대회 현장 함께 하시죠. ^^

 

강호지락 포토 조행기를 시작합니다.

 

 

대성호_4.JPG

 

새벽 매장 앞..

 

벌써 다들 준비를 마쳤는지 매장 앞이 한산합니다.

 

일찍 온 분들 식사는 할매 순대국에서 ... 

 

전날 소주 한잔했는데 맛있더군요. ^^

 

 

대성호_5.JPG

 

출조 준비를 하는 분들 사이에서 승선 명부 작성 ...

 

 

대성호_6.JPG

 

항구로 향하니 자리 배정 중입니다.

 

 

물론 추첨으로 공정하게 .. ^^

 

 

 

대성호_7.JPG

 

다른 배들도 자리배정 임검을 마치고 출항 준비 ... ^^

 

신분증 필히 지참 핸드폰 사진 등 간접 자료 안됩니다.

 

 

대성호_8.JPG

 

깜 빡 졸다 일어나니 어느새 첫 포인트에 도착을 합니다.

 

 

대성호_9.JPG

 

낚시하는 분들 첫 포인트 채비 내리는 모습을 담고 있는데 히트 ..

 

 

대성호_10.JPG

 

가보니까 필자의 옆자리입니다.

 

 

대성호_11.JPG

 

제법 힘쓰는 광어는 뜰채에 담기고..

 

 

대성호_12.JPG

 

씨알은 50cm 조금 넘는 놈이네요.

 

 

대성호_13.JPG

 

첫판부터 집중하는 분위기.. ^^

 

 

대성호_14.JPG

 

첫 마수걸이 축하드립니다. ^^

 

 

대성호_15.JPG

 

오늘 움직이는 포인트는 외연도 황도 지나 어청도 주변까지 ..

 

조금 욕심내서 큰 씨알 찾아 먼 바다를 나가볼 예정인데요.

 

 

대성호_16.JPG

 

대성호 (클럽씨) 선단 배가 주변에 보이네요


다들 선전 하시길.. ^^

 

대성호 선단 선장 님들 다들 친절하고 낚시 전용배로 시설도 모두 좋은 배들입니다. ^^

 

 

대성호_17.JPG

 

흐릿한 날씨에 약간의 해무 바람 동풍 좋은 건 물때 ...

 

 기대도 걱정도 되는 상황에서 씨알 좋은 우럭이 반갑게 얼굴을 보여주니 기분이 좋네요. ^^

 

 

대성호_18.JPG

 

뒤이어 입질이 .. ^^

 

 

대성호_19.JPG

 

모델은 사무장님이 ...

 

오늘은 대회라 다들 바쁜 관계로 바쁜 분들 대신 사무장님이 모델로 물고기와 자주 출현할 예정입니다.

 

 

대성호_20.JPG

 

잠시 낚싯대 잡고 낚시하는 필자 마수 걸이로 광어 한수 ...

 

씨알은 30cm 간신히 넘긴 작은 씨알..

 

 

대성호_21.JPG

 

필자의 옆 라인 조사님들은 입질을 잘 받는 모양입니다. ^^

 

 

대성호_22.JPG

 

연속 히트 바쁜 움직임..

 

 

대성호_23.JPG

 

 포인트 이동..

 

필자의 장비가 좀 힘을 써야 할 텐데 아직 제 실력을 발휘 못하고 있네요. ^^

 

 

대성호_24.JPG

 

오늘 계측 방식은 광어 1 : 우럭 1.5 의 비율로 대회를 하는데요.

 

우럭 50cm 이면 광어 75cm 랑 같은 크기로 계산한다는 거죠. ^^

 

 

대성호_25.JPG

 

뭐 어느 쪽이 유리할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 비율이 맞는다고 느껴지긴 합니다.

 

 

대성호_26.JPG

 

멋진 바다 위 섬들을 돌며 낚시하는 기분 ..

 

바다가 필자는 그냥 좋습니다.  ^^

 

 

대성호_27.JPG

 

 오늘도 첨단 장비와 함께 낚시하는 분들의 안전과 조황을 위해 분주한 선장님..^^

 

잠 깐 선실에서 쉬면서 여유도 부려보네요.

 

 

대성호_28.JPG

 

쉬는 중 선실 옆 어성 조사님이 광어를 낚아올립니다.  

 

 

대성호_29.JPG

 

사실 웬만한 남자분들보다 낚시도 잘하고 어복도 좋은 분이랍니다. ^^

 

 

대성호_30.JPG

 

오전 낚시는 40~50cm 전후 광어와 30~40 cm 전후의 우럭이 주로 낚이며 기대에 못 미치는 씨알로 마무리...

 

오늘은 마릿수 보다 씨알이거든요. ^^

 

 

대성호_31.JPG

 

다들 배고픈데 밥 먹고 하죠. ^^

 

 

대성호_32.JPG

 

식사 후 다시 시작된 낚시 ..

 

 

 

 

대성호_33.JPG

 

우럭이든 광어든 낚이면 기분 좋은 거죠.

 

 

대성호_34.JPG

 

오후 낚시도 열심히들 하고..

 

 

대성호_35.JPG

 

다들 잘 낚아올리고 있는데요.

 

 

대성호_36.JPG

 

사무장님 오늘 모델 하랴 계측하고 번호표 달고 뜰채질까지 바쁘게 움직이네요. ^^

 

 

대성호_37.JPG

 

씨알 좋은 광어가 종종 출현한다는 포인트부터 ...

 

우럭 광어 골고루 나오는 포인트...

 

 

대성호_38.JPG

 

다양한 포인트 탐색하며 손맛도 보고 대회 긴장감도 즐기며 흘러가는 시간...

 

 

대성호_39.JPG

 

오늘은 평상시 낚시 잘하는 선수분들이 힘을 못쓰는데요.

 

 

대성호_40.JPG

 

 ...

 

 

대성호_41.JPG

 

다들 힘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봅니다.

 

 

대성호_42.JPG

 

철수를 얼마 안 남기고 지쳐갈 때쯤 ...

 

 

대성호_43.JPG

 

 딱 봐도 와 ~ 소리가 나는 우럭이 올라옵니다.

 

49cm 이 정도면 광어는 80cm 은 돼야 이길수 있겠는데요.

 

선단 다른 배에 70cm 넘는 광어가 있다고 하니 좋은 경쟁이 될 거라 생각되네요. ^^

 

 

대성호_44.JPG

 

1시간여 더 지속된 낚시 ..

 

 

대성호_45.JPG

 

끝까지 열심히 낚시하며 마무리하고 철수를 준비합니다.

 

 

대성호_46.JPG

 

우럭 30cm 전후 광어 40 cm 전후로 최대 우럭 49cm 광어 52cm로 대성호는 마감을 합니다.

 

 

대성호_47.JPG

 

다들 철수를 서두르고 시상을 위해 클럽씨 매장으로 ..

 

 

대성호_49.JPG

 

시상 방식은 각 배 1.2.3등 별도 시상

 

전체 1.2.3등은 상당한 시상이 기대되는데요. ^^

 

 

대성호_50.JPG

 

압축된 세분의 결과물 계측 ... ^^

 

 

대성호_51.JPG

 

근소한 차이로 1.2.3등이 결정되었습니다.

 

 

대성호_52.JPG

 

먼저  각배 1.2.3등 시상 ..



대성호_54.JPG

 

시상 품은 낚싯대 상품권 등 ...

 

 

대성호_53.JPG

 

시상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먼저 가신 분이 있어서 뉴 대성호 선장님이 대리 수상을 했네요.

 

 

대성호_55.JPG

 

...

 

 

대성호_48.JPG

 

잔년 연말 결선에서 전체 순위에 들었던 조사님도 보이네요.^^

 

실력은 숨길 수가 없나요?

 

 

 

대성호_56.JPG

 

오늘 전체 1.2.3등을 한 조사님들입니다. ^^

 

 

대성호_57.JPG

 

2등은 뉴 궁리호에서 ..

 

 

대성호_58.JPG

 

3등은 해랑호인가요?

 

 

대성호_59.JPG

 

1등은 대성호가 차지하였습니다.

 

 

대성호_60.JPG

 

기분 좋은 날이니 기념사진도 남겨야죠. ^^



대성호_62.JPG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대성호_61.JPG

 

 다음 달 참돔 대회는 15척이 참가한다고 하네요.

 

20일 평일이지만 참가 가능한 분들은 많은 상품이 걸렸으니 참가해보시길.,. ^^

 

광어 다운 샷 시즌 참돔 시즌 이제야 좀 할 만해지는 듯한데요.

 

 

 

대성호_3.JPG

 



유난히 더디게 오르는 수온과 날씨로 고생했던 4~5월은 가고 화창한 6월 

보내길 바라며..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52

10월16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안개속에 걱정과 함께 출발했지만 하루종일 꾸준히 나온 하루였읍니다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6 7,680
251

10월 16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내외만에서 꾸준히 나오는 조황이었습니다. 점점 조황의 무게가 늘어나는 추세이며. 조사님 골고루 잡은 하루였습니다.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진영호 10-16 8,203
250

10월16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드디어 주꾸미가 좀 나와주네요^^ 올조황입니다^^  특출나게 잘잡으신분은 없지만  다들 잘잡아주었습니다총조과 100키로정도의 선장으로 써는 기분좋은 조황이군요^^두번째오신분도 5.6키로나 잡아주시고감사합니다^^1등은 최고령(69세) 김☆기님이 하셨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6 8,460
249

10월 16일 대성2호 주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0-16 7,562
248

10월1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도 멀리 나가서 낚시하고 왔네요.하지만 오늘은 내만 상황이 더 나았던것 같습니다.들어오면서 잠깐 낚시를 해봤는데 바닥이 쭈꾸미가 얼마나 많은지 끈적끈적 했습니다.요즘만큼만 나와도 걱정을 안할텐데...태풍이후에 너무 고전을해서 요즘은 감사한 마음입니다.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6 8,188
247

10월1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아주멀리까지 탐색 하고왔습니다^^많은양은 아니지만 다들 서운치않게 잡아간듯합니다 

+3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5 8,445
246

10월15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조금 먼바다를 다녀왔습니다.가능성을 보고 오긴했지만 조황은 생각만큼 나오진않았네요.계속좋아지는 상황이라 또 내일을 기대해봅니다.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7,656
245

10월15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3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8,654
244

10월15일 궁리호 주꾸미조황

10월15일 궁리호 조황입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9,103
243

10월 15일 진영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외만까지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물때와 조황이 그럭저럭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진영호 10-15 7,846
242

10월1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아침에는 많이 해매고 다녔네요그부분만 아니였어도  조금더 나은 조황으로 보내드릴수있었는데아쉽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멀리까지 다녀와서조금이나마 잡고왔네요^^감사합니다따로 갑오징어는 안가고 거의 주꾸미조황입니다^^갑이가 많이컸네요^^ 마지막사진 두장은 첫낚시 기념사진입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4 8,756
241

10월 14일 진영호 쭈.갑조황

한동한 쭈꾸미 조황이 저조하여 조사님들께서 실망하셨을톈데  오늘은 대박조황은 아니지만 살아나는 추세입니다.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진영호 10-14 8,642
240

10월 14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요즘은 조황이 계속 별로 였습니다.태풍영향으로 물 뒤집어져 뻘물이지.. 각 댐에서 담수 방류해서 염도 떨어지지..물 쎄지..그렇지만 오늘부터는 조금씩 변화가 보이기 시작했네요.이 작은 변화가 내일부터는 좋은조황으로 이어지리라 생각합니다.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7,395
239

10월14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궁리호 조황입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7,388
238

10월 14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10월14일 동백호 조황입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8,333
237

10월13일 대성1호 쭈구미 조황

아직 물이 쎄서 그런지 쭈꾸미는 잘 안 올라오고 갑은 쏠쏠이 나와 주었습니다.솔직이 쭈꾸미가 덜 올라오다 보니 갑도 같이 잡을수 있는 포인트를 타 버렸는데갑을 잡을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조황차이가 나 버렸습니다.쭈꾸미를 잘 잡으시는 분들이 갑까지 잘 잡기를 바라는것은 욕심이겠지요.ㅜㅜ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14 7,404
236

10월13일 해성호쭈꾸미조황

참 고생 많은 하루였읍니다오전엔 쭈꾸미에 맘 상하고오후엔 갑이잡으러 다니는데 맘대로 안되고....특히 울 초보쭈조사님....암튼 오늘도 다들 넘 고생 많으셨읍니다 울 쭈꾸미 첨오신 조사님도 한컷~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3 7,962
235

10월1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전에는 쭈꾸미 오후에는 갑오징어를 하고왔습니다~고수분과 초보분들의 조황차이가 심하게 나버렸네요모두 만족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3 8,150
234

10월1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첫낚시 초보조사님들이 많이찾아주셨네요^^연이은 태풍영향에 수문개방이 몇일째 계속되는 가운데주꾸미는 잘나오질않고 ㅠ그래도 조금이나마 잡게 할려고 노력해서조금씩 잡고왔습니다~자세한 조황은 블러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2 8,303
233

10월9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오늘도 무지무지 여민하신 쭈꾸미들애닳는 하루였읍니다가족단위로 학생들 데리고오신 분들께 너무나아쉬운 하루가 된것같아 참 맘아픈 하루였구요너무나 열심히 잡아주신 울 조사님들.....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9 9,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