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몇분빼고는 다들처음 또는 작년에 한번해보신분들^^
어제보다는 좀덜나오는 느낌이였지만 씨알은 좋은것들이 나와주었습니다~
날더운데 열심히 잘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세한조황은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할수있습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