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광어를 잡기위해 격렬비열도에 다녀왔습니다.
사이즈좋은 광어는 나와줬지만 마릿수가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더운날씨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