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비바람속에서 소수인원모시고 농어외수질 다녀왔습니다.
모두 힘드셨을텐데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