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씨알이 작다보니 좀덜잡혀도 좀더 큰걸로 잡아보자
열심히 돌아다녔지만 아직도 작네요
어제보다는 좀더크고 마릿수가 좀더나와주었습니다
다음물때부터는 좀 쓸만하지않을까합니다^^
백조기 처음하시는분들도 많으셨는데 잘잡아주셔서 다행입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