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많이 기대를 했는데 댐 방류관계로 대박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쏠쏠하게 잡았네요.
내일은 좀더 나은 조황이 될것같네요.
무더운 날씨에 고생많았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