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분모시고 단촐하게 다녀왔습니다.
몇분 안계시니까 좀 적막한듯 하지만 그래도
모두 열심히 해주셔서 드실만큼 잡아가신것 같습니다.
오늘도 날씨 뜨거운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