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조황은 좋았는데 오후에는 낱마리로 나왔습니다.
덥다보니 모두 고생하신것 같습니다.
점심에는 오늘잡은 농어로 회를 떠드렸는데 모두 좋아하시는 같네요.
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