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럭키피싱 독선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몇마리하고 벼르던곳으로 갔는데 한마리도 못잡고 돌아왔네요.
다행히 마지막에 나와줘서 간신히 체면유지했습니다.
오늘 모두 힘드셨을겁니다.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