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너무세서 멀리나가지 못하고 내만에서만
농어외수질을 했습니다.
어군탐지기에 어군은 뜨는데 잘 물어주질 않네요.
물때가 아닐때는 우럭위주로 잡았지만 너무
아쉬움이 많네요.
오늘도 수고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