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농어가 우리꾼님들을 많이 즐겁게 해주네요.
이제 우리쪽에서도 농어가 확실히 시작된것 같습니다.
3시간 농어하고 나머지는 어초로 여밭으로 다른고기를
잡으러 다녔는데 3시간 낚시한 농어보다 못하네요.
농어외에 다른고기들은 개인쿨러에 넣으셔서 어창에 있는 고기만 찍었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