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2019년 4월 13일 뉴해랑호 내만우럭 조황

  • 뉴해랑호
  • 0
  • 7,599
  • 글주소
  • 04-14

2019년 첫 조황기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제가 게으른 관계로 몇 번의 출조만에 겨우 이제야 조황기를 올리네요..ㅎㅎ


이 날은 12명 독선으로 아이셋과 아버지들로 구성된 막강 단체였습니다.


처음엔 아이들 동반한 회사야유회 개념이 아닐까 해서 조금 편하게 생각했습니다.


실제론 고수분들 몇 분과 생초보분들, 아이들이 어울려진 처음보는 조합의 단체^^


근데 어찌나 열심히들 낚시를 하시던지.. ㅎㅎ


여하간 그래서 더 감사했습니다...


간단 조황을 말씀드리자면 


1,2등이 24,22마리(계수기사용) 정도 잡으시고 한두분 제외하고는 대략 10마리는 모두 넘게 잡으셨습니다.


단체의 특성답게 중간에 조리를 위해 각출하신 우럭들이 있어서 


정확한 집계는 좀 어려웠고 사진도 제대로 된게 없네여...


그냥 참고만 하시라고 몇 장 올립니다.


그래도 이제 슬슬 시즌이 시작하고 있구나 라는 걸 느낄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내만우럭답게 한분이 4,50마리 잡는 날이 얼렁 왔음 좋겠네요...


오늘 오신 분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52

10월16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안개속에 걱정과 함께 출발했지만 하루종일 꾸준히 나온 하루였읍니다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6 7,680
251

10월 16일 진영호 쭈꾸미 조황

내외만에서 꾸준히 나오는 조황이었습니다. 점점 조황의 무게가 늘어나는 추세이며. 조사님 골고루 잡은 하루였습니다.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진영호 10-16 8,203
250

10월16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드디어 주꾸미가 좀 나와주네요^^ 올조황입니다^^  특출나게 잘잡으신분은 없지만  다들 잘잡아주었습니다총조과 100키로정도의 선장으로 써는 기분좋은 조황이군요^^두번째오신분도 5.6키로나 잡아주시고감사합니다^^1등은 최고령(69세) 김☆기님이 하셨네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6 8,460
249

10월 16일 대성2호 주꾸미조황

 

대성2호(낚시전용선)
남당댁 10-16 7,562
248

10월1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도 멀리 나가서 낚시하고 왔네요.하지만 오늘은 내만 상황이 더 나았던것 같습니다.들어오면서 잠깐 낚시를 해봤는데 바닥이 쭈꾸미가 얼마나 많은지 끈적끈적 했습니다.요즘만큼만 나와도 걱정을 안할텐데...태풍이후에 너무 고전을해서 요즘은 감사한 마음입니다.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6 8,188
247

10월1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아주멀리까지 탐색 하고왔습니다^^많은양은 아니지만 다들 서운치않게 잡아간듯합니다 

+3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5 8,445
246

10월15일 대성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조금 먼바다를 다녀왔습니다.가능성을 보고 오긴했지만 조황은 생각만큼 나오진않았네요.계속좋아지는 상황이라 또 내일을 기대해봅니다.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7,656
245

10월15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입니다. 

+3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8,654
244

10월15일 궁리호 주꾸미조황

10월15일 궁리호 조황입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5 9,103
243

10월 15일 진영호 쭈꾸미조황

오늘은 외만까지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물때와 조황이 그럭저럭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진영호 10-15 7,846
242

10월14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아침에는 많이 해매고 다녔네요그부분만 아니였어도  조금더 나은 조황으로 보내드릴수있었는데아쉽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멀리까지 다녀와서조금이나마 잡고왔네요^^감사합니다따로 갑오징어는 안가고 거의 주꾸미조황입니다^^갑이가 많이컸네요^^ 마지막사진 두장은 첫낚시 기념사진입니다^^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4 8,756
241

10월 14일 진영호 쭈.갑조황

한동한 쭈꾸미 조황이 저조하여 조사님들께서 실망하셨을톈데  오늘은 대박조황은 아니지만 살아나는 추세입니다.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진영호 10-14 8,642
240

10월 14일 대성호 주꾸미조황

요즘은 조황이 계속 별로 였습니다.태풍영향으로 물 뒤집어져 뻘물이지.. 각 댐에서 담수 방류해서 염도 떨어지지..물 쎄지..그렇지만 오늘부터는 조금씩 변화가 보이기 시작했네요.이 작은 변화가 내일부터는 좋은조황으로 이어지리라 생각합니다.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7,395
239

10월14일 뉴궁리호 주꾸미조황

궁리호 조황입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7,388
238

10월 14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10월14일 동백호 조황입니다.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대성호(낚시전용선)
대성호 10-14 8,333
237

10월13일 대성1호 쭈구미 조황

아직 물이 쎄서 그런지 쭈꾸미는 잘 안 올라오고 갑은 쏠쏠이 나와 주었습니다.솔직이 쭈꾸미가 덜 올라오다 보니 갑도 같이 잡을수 있는 포인트를 타 버렸는데갑을 잡을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조황차이가 나 버렸습니다.쭈꾸미를 잘 잡으시는 분들이 갑까지 잘 잡기를 바라는것은 욕심이겠지요.ㅜㅜ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10-14 7,404
236

10월13일 해성호쭈꾸미조황

참 고생 많은 하루였읍니다오전엔 쭈꾸미에 맘 상하고오후엔 갑이잡으러 다니는데 맘대로 안되고....특히 울 초보쭈조사님....암튼 오늘도 다들 넘 고생 많으셨읍니다 울 쭈꾸미 첨오신 조사님도 한컷~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13 7,962
235

10월13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전에는 쭈꾸미 오후에는 갑오징어를 하고왔습니다~고수분과 초보분들의 조황차이가 심하게 나버렸네요모두 만족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3 8,150
234

10월12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오늘은 첫낚시 초보조사님들이 많이찾아주셨네요^^연이은 태풍영향에 수문개방이 몇일째 계속되는 가운데주꾸미는 잘나오질않고 ㅠ그래도 조금이나마 잡게 할려고 노력해서조금씩 잡고왔습니다~자세한 조황은 블러그로 놀러오세요^^ 

+1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10-12 8,303
233

10월9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오늘도 무지무지 여민하신 쭈꾸미들애닳는 하루였읍니다가족단위로 학생들 데리고오신 분들께 너무나아쉬운 하루가 된것같아 참 맘아픈 하루였구요너무나 열심히 잡아주신 울 조사님들.....고생 많으셨읍니다 

해성호(낚시전용선)
해성호 10-09 9,065